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최근 댓글..
면회가게 주소 ㄱ ()
그런날은 오지않아요 ()
갈수이찌 갈수이찌! 빨리와서 즐겜해욘 ()
화이팅... ()
나와봤자 살기힘듦 전문하사지원ㄱㄱ ()
병사계급4개 말해줌

물병장+물빠진병장+말년병장+기타 나머지ㅇㅋ? ()
화이티이잉!!!!! ()
8년차면 10군번쯤 되보이시는데 그때도 군대 캠프 or 소풍이라 했습니다 ^^ 어그로면 인정입니다... ()
|
|
|
|
|
|
|
|
|
상병도 개좆짬이구나 진짜 [12]
조회수 : 1932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military&no=2555 [복사하기] 2019/08/03 19:01:08
군복무 단축일 : 44일 (기존일 2020.06.02)
군복무 단축 전역일 : 2020.04.19
총 복무일 : 594일 (1년7개월16일)
현재 복무일 : 334일 (11개월)
남은 복무일 : 260일 (8개월16일)

진짜 씨1팔 전입올때는 상병들이 그렇게 높아보였는데 진짜 집가기 1주 2주남은 병장들 빼고는 다 똑같은 좆짬찌끄레기구나.. 하
진짜 이제 57펀데 전역 언제함? 시간 미치도록 안가네 진짜

아 맞다 그리고 ㄹㅇ 병으로 특전사가면 미친 개 쌉 꿀임 공수만 다녀오면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그 기회를 놓지지 말아라.



1 오팬무창중2 추천() 2019/08/03 21:05:36 답변 수정 삭제
단축일이 44일이라니 와우

2 강림차사 추천() 2019/08/04 01:44:32 답변 수정 삭제
한참멀었네...^^ 안보인다 안보여

3 복수@연 추천() 2019/08/04 10:20:53 답변 수정 삭제
화이팅 화이팅

4 연@닭갈비뼈 추천() 2019/08/04 13:49:23 답변 수정 삭제
맨날 오십몇퍼다 해마다 이렇게 여기다 글올래는애들도 눈깜짝할사이에 전역한다고 금방 다시 글올리니 쫌만참자

5 cchh 추천() 2019/08/04 22:18:28 답변 수정 삭제
벌써 전역한지 1068일이네ㅎㅎ

6 이따콩 추천() 2019/08/05 17:28:14 답변 수정 삭제
특전병 꿀이라면 꿀이긴 한데 지휘관을 잘 만나야 꿀입니다 ㅋㅋㅋ 자신을 시험할 수 있는 폭도 넓구요.
대대 병사면 간부랑 친해지기 좋죠 ~

7 단결@무휼 추천() 2019/08/13 15:24:47 답변 수정 삭제
전역한지 어연 7개월 고생하거라 후배님~~~~ 공수다녀오면 솔직히 뭐 없지 ~~ ㅋㅋㅋ 사령부?

8 추천() 2019/08/14 13:04:39 답변 수정 삭제
1ㅇㄷ ㅇㄷㅈ ㅆㅍㅂ 이에용 ㅎ;

9 지우히메 추천() 2019/08/16 08:59:05 답변 수정 삭제
상꺽때도 앞이안보임 똑같.. 병장되면 진짜 시간이멈춤..
전 시간 잘 가는거같습니다. 하는애들도 다 똑같음ㅋㅋㄱㄱ

10 화혜 추천() 2019/09/04 04:42:13 답변 수정 삭제
허허

11 천애하는데요 추천() 2019/10/29 21:47:50 답변 수정 삭제
한참 시간 잘 갈때 지금 군생활은 뭐 군대가 아니라던데..예비군 8년차의 한마딥니다.

12 김달용 2019/11/10 18:08:50 답변 수정 삭제
8년차면 10군번쯤 되보이시는데 그때도 군대 캠프 or 소풍이라 했습니다 ^^ 어그로면 인정입니다.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 ●● 군 입대를 앞둔 당신을 응원합니다. +53 05/29 11897
2430 상병    이틀 뒤 상말 +6 광훈 11/27 850
2429 미필    선기시향 아직 살아있었음? +3 쎇스킹 09/18 1143
2428 상병    집보내줘 +5 09/14 1117
>> 상병    상병도 개좆짬이구나 진짜 +12 08/03 1932
2424 예비역    ㅇㅈ +3 이주난 05/31 1253
2422 미필    실세 일꺽vs 말년병장썰ㅋㅋㅌㅋ +3 컬렌 05/07 3337
2421 예비역    22일부터 첫 예비군입니다 +2 XㅠX 05/06 1257
2420 일병    한창 짬이 찼다고 착각한다는 +12 05/05 1725
2416 병장    ㅋㅌ 차노@하자 03/30 880
2415 일병    시간이 너무 안갑니다... +5 03/23 1265
2414 미필    후 휴가 복귀입니다 ㅠㅠㅠ 약빙@무휼 03/22 784
2413 예비역 +1    군대에서 있었던 추억 +3 먀도도@연 03/05 1596
2410 병장    15일 남음 +8 서켜닝 01/13 1697
2409 예비역    예비군도 단축되네요...?!..난 왜 이제 알았지..... +6 동건@연 01/11 3428
2408 상병    할만큼 했다.. 라고생각할쯤?;; +2 이주난 01/05 1579
2407 일병    떠나요... +1 01/03 1092
2406 상병    전역 +3 도포7손비싸 01/01 1191
2405 이등병    금방 신병위로 나갈때 되더니 +16 12/25 2201
2403 예비역    여기 조국과 함께 가는 +1 XㅠX 12/13 1170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크리스마스 이브에 바람의나라 하... (1)
공성 화수목금 롤백 피드백 투표... (2)
가장 돌아가고싶은 바람의나라 (5)
오늘 댓글 핫한글
불멸용무기 운영자 진짜 개빡대갈아닌가 10
천인 상향 필수다 10
✔ ".기 사. " ✔ 9
못배운놈들 종특이냐 이건? 9
도전천하제일 꼴배기실으니까 삭제좀 7
직업광장 최신
영술 무자본 영술사 630 인...
전사 복귀각 보려고 하는데... (3)
궁사 다들 사냥 뭘로하시나... (2)
도사 도사혐오를 멈춰주세요... (1)
도적 반화잡으려면
도적 안녕하십니까! (2)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익갤 c572e4
바돈 어이없는점
4989(연) 겟빽
중소자본 차사탬 팝니다 ㅍㅍㅍㅍ...
익갤 d860d1
시약매클이랑 모든생산매클 왜 안...
4989(유리) 초저녁
4989
4989(연) 땅콩@연
치장 4989
4989(하자) 하트사랑
1품 목장식 치장 8989
익갤 d568bb
문파제재 좀 시행해야함
4989(유리) 초저녁
4989
4989(연) 김루타
██ 억당 10.5 팜 &#...
4989(호동) 제라니@호동
비전서셋/영식마도/쁘띠/1품~3품...
바놀 실시간 댓글
d568bb님이 를 작성
빈둥빈둥님이 를 작성
420d08님이 를 작성
5e774c님이 를 작성
bde22e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