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1)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최근 댓글..
상꺽때도 앞이안보임 똑같.. 병장되면 진짜 시간이멈춤..
전 시간 잘 가는거같습니다. 하는애들도... ()
1ㅇㄷ ㅇㄷㅈ ㅆㅍㅂ 이에용 ㅎ; ()
전역한지 어연 7개월 고생하거라 후배님~~~~ 공수다녀오면 솔직히 뭐 없지 ~~ ㅋㅋㅋ 사령부? ()
특전병 꿀이라면 꿀이긴 한데 지휘관을 잘 만나야 꿀입니다 ㅋㅋㅋ 자신을 시험할 수 있는 폭도 ... ()
ㅋㅋㅋㅋㅋ ()
벌써 전역한지 1068일이네ㅎㅎ ()
맨날 오십몇퍼다 해마다 이렇게 여기다 글올래는애들도 눈깜짝할사이에 전역한다고 금방 다시 글... ()
화이팅 화이팅 ()
|
|
|
|
|
|
|
|
|
22일부터 첫 예비군입니다 [1]XㅠX
조회수 : 873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military&no=2549 [복사하기] 2019/05/06 13:28:28
동미참 가는데 기대되네요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star_스타 입니다.



1 알림 추천() 2019/05/07 11:51:24 답변 수정 삭제
처음에나 기대되지 나중에는 입대하는거랑 같은 기분 듬.
진짜 난 리얼 ㅈㄴ 가기싫어서 운적도있음.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 ●● 군 입대를 앞둔 당신을 응원합니다. +53 05/29 11580
2427 상병    상병도 개좆짬이구나 진짜 +9 08/03 783
2426 상병    다들 전역하셔서 그런가 군인겟이 조용하네요 +6 복수@연 07/30 566
2425 일병    에휴 +3 광훈 06/19 804
2424 예비역    ㅇㅈ +3 이주난 05/31 808
2422 미필    실세 일꺽vs 말년병장썰ㅋㅋㅌㅋ +3 컬렌 05/07 2105
>> 예비역    22일부터 첫 예비군입니다 +1 XㅠX 05/06 873
2420 일병    한창 짬이 찼다고 착각한다는 +12 05/05 1196
2418 일병    부럽다 +7 광훈 04/16 837
2416 병장    ㅋㅌ 차노@하자 03/30 686
2415 일병    시간이 너무 안갑니다... +5 03/23 976
2414 미필    후 휴가 복귀입니다 ㅠㅠㅠ 약빙@무휼 03/22 603
2413 예비역 +1    군대에서 있었던 추억 +3 먀도도@연 03/05 1262
2410 병장    15일 남음 +8 서켜닝 01/13 1398
2409 예비역    예비군도 단축되네요...?!..난 왜 이제 알았지..... +6 동건@연 01/11 3013
2408 상병    할만큼 했다.. 라고생각할쯤?;; +2 이주난 01/05 1361
2407 일병    떠나요... +1 01/03 933
2406 상병    전역 +3 도포7손비싸 01/01 985
2405 이등병    금방 신병위로 나갈때 되더니 +16 12/25 1838
2404 미필    군대안가는법 +7 12/19 2093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바람의나라m 현질해야할까? (3)
기술능력부여 추출비서 나올까? (6)
현재 1티어 직업은? (13)
오늘 댓글 핫한글
차사 살아났나요? 11
피흡무시 10
전직업 10위권 레벨 상황 ㅋㅋ 9
바람M했다가 실망 9
빛나는조사장의가면 떳어요~~ 9
직업광장 최신
도사 도사 백호숨
궁사 6년만에 복귀하려는데... (2)
도적 도적 관련 직업밸런스...
궁사 궁사단염시 극염시쓸&... (2)
전사 ;3¿?¿ (2)
도적 ●▅▇`... (2)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아이ㅇ.ㅇ
눈장식 칼라렌즈(밤하늘)/-50방어...
4989(연) 총독@연
>> 현무불괴갑, 용천제십검, 바...
테섭소식 토니뀨
8/22 도적 패치
4989(무휼) 바클리
환수장비 팜
4989(하자) 시작끝
4949 삽니다
4989(연) 연@겜돈
▷▶영식검/무기트돋/투구227/전...
4989(연) 연 부관
전사 템 팝니다
4989(연) 빈둥빈둥
금잠 삽니다.
테섭소식 싱세경
천인 패치후 강인함범위 ㅋㅋ
익갤 fa45e5
축하드립니디 이제 누군지 나왔으...
바놀 실시간 댓글
70e4f4님이 를 작성
연@겜돈님이 를 작성
연@이백일만님이 를 작성
연@겜돈님이 를 작성
평양남@연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