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최근 댓글..
ㅋㅋㅋㅋㅋ엌 ()
      진성 좀만 참자~ ()
저런글쓰는사람들은 그냥 군대 한번더 보내줘야함 현역 짱짱한걸로..
그래야 다시는 저딴 글 꿈속... ()
예비군토나와 ()
ㅂㅂ ()
힘내세요! ()
힘내십시오.. ()
원래 예비군 6년차까지 하고 7,8년 2년 대기 아닌가..?
5년까지하고 6,7,8 쉬는거네..
근데 바뀌... ()
|
|
|
|
|
|
|
|
|
지금 날씨에 예비군 개꿀??? [1]사범님
조회수 : 1099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military&no=2473 [복사하기] 2018/07/19 14:28:07
고생들하세요 ㅋㅋ 폭염이라고 훈련 안시키지만 ㅈㄹ 더울듯 하네요 ㅋㅋㅋ
미리 다녀와서 천만 다행임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사범님 이다 깍듯이 모셔라!



1 비톨트@연 추천() 2018/07/20 20:06:43 답변 수정 삭제
ㅈㄴ 더움 ㄹㅇ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 ●● 군 입대를 앞둔 당신을 응원합니다. +53 05/29 10943
2411 병장    가고싶다 가고싶어 +2 로진성 02/20 238
2410 병장    15일 남음 +7 서켜닝 01/13 659
2409 예비역    예비군도 단축되네요...?!..난 왜 이제 알았지..... +6 동건@연 01/11 1358
2408 상병    할만큼 했다.. 라고생각할쯤?;; +2 이주난 01/05 688
2407 일병    떠나요... +1 01/03 517
2406 상병    전역 +2 도포7손비싸 01/01 534
2405 이등병    금방 신병위로 나갈때 되더니 +16 12/25 1056
2404 미필    군대안가는법 +7 12/19 1042
2403 예비역    여기 조국과 함께 가는 +1 XㅠX 12/13 478
2402 예비역    8사단전역자있는지? +4 군필여고생 12/08 583
2401 상병    아직 전역 못함,, +3 로진성 12/07 493
2400 병장    32일남았다 +3 단결@무휼 12/07 422
2399 병장    말출복귀 ㅠ +3 질풍참 12/01 551
2398 신의아들공익    요즘 군대는 갈만한듯 +24 목마르다 11/28 1198
2397 이등병    공수훈련 가기싫다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5 11/28 577
2396 병장    D-45일 +2 서켜닝 11/22 460
2395 병장    D-50 +1 단결@무휼 11/19 465
2394 예비역    양구 군인 사망 원인이 너무 궁금하다. +1 굴릭 11/18 736
2393 이등병    사람일은 진짜 어떻게 되는지 모르나 봅니다 +9 11/14 1264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진짜 투표한번씩만 해보자!!!! (2)
가릉빈가 다음으로 치장or재료&n... (2)
바람의나라 매주 목요일마다 정기... (2)
오늘 댓글 핫한글
출석이벤트 요강 7개씩 주는거 실화냐? 20
2년제 대학교 학점 2점대 나옴 15
701~795 경험치 한눈에 보기 15
황룡각인 시스템의 연혁 14
고용에 템올려놓고 정지먹으면 회수안댐? 10
직업광장 최신
차사 진`실일태도 문의입니...
전사 전사 템관련 (1)
차사 형님들 흙수저 차사 무... (2)
차사 차사 금린천추갑
천인 청룡, 주작, 백호, 현... (1)
천인 개조천인사냥법 팁좀요...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JBCOMPANY
영술사,주술사,차사템 팜(태광,용...
4989(호동) 난붕잉
각종템89/급처템4949
4989(연) 시호@연
트리플 방관9.8 마증80 마치80 방...
4989(하자) 이@하자
8999
익갤 f1a099
바람 짱이 누구냐? 서버별로
4989(연) 엔망@연
용신제구장 /태광/영금관 각인,돋...
4989(호동) 이자성@호동
마사의귀목 & 고대XX성물
4989(무휼) 시즈루
수치권,트돋,듀돋,각인 8989
익갤 ac6193
지피방 다 잡힘??
4989(연) 커츠@연
극용성신부'주 삽니다~
바놀 실시간 댓글
아잌님이 를 작성
주린이에요님이 를 작성
꿀바보님이 를 작성
6f7fb8님이 를 작성
dc6f79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