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최근 댓글..
8년차면 10군번쯤 되보이시는데 그때도 군대 캠프 or 소풍이라 했습니다 ^^ 어그로면 인정입니다... ()
한참 시간 잘 갈때 지금 군생활은 뭐 군대가 아니라던데..예비군 8년차의 한마딥니다. ()
ㅋㅋ ()
남들 다 하는거 지 혼자 못하겠다고 징징대는 그분? ()
여기서 이렇게 시간을 보낼빠엔 죽는게 나을것같을때가 있음 ㅜㅜ.. ()
국방부장관 : 안돼 안보내줘 생활관으로 돌아가 ()
어림없지ㅋ ()
ㅋㅋㅋㅋ ()
|
|
|
|
|
|
|
|
|
특전사 [0]무휼@단결
조회수 : 920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military&no=2460 [복사하기] 2018/06/13 09:48:31
일만이만삼만사만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아직 코멘트가 달리지 않았어요. 따뜻한 첫 코멘트 부탁드려요!
코멘트는 로그인 하셔야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 ●● 군 입대를 앞둔 당신을 응원합니다. +53 05/29 11826
2429 미필    선기시향 아직 살아있었음? +3 쎇스킹 09/18 930
2428 상병    집보내줘 +4 09/14 942
2427 상병    상병도 개좆짬이구나 진짜 +12 08/03 1670
2424 예비역    ㅇㅈ +3 이주난 05/31 1152
2422 미필    실세 일꺽vs 말년병장썰ㅋㅋㅌㅋ +3 컬렌 05/07 3141
2421 예비역    22일부터 첫 예비군입니다 +2 XㅠX 05/06 1169
2420 일병    한창 짬이 찼다고 착각한다는 +12 05/05 1594
2416 병장    ㅋㅌ 차노@하자 03/30 838
2415 일병    시간이 너무 안갑니다... +5 03/23 1186
2414 미필    후 휴가 복귀입니다 ㅠㅠㅠ 약빙@무휼 03/22 753
2413 예비역 +1    군대에서 있었던 추억 +3 먀도도@연 03/05 1521
2410 병장    15일 남음 +8 서켜닝 01/13 1630
2409 예비역    예비군도 단축되네요...?!..난 왜 이제 알았지..... +6 동건@연 01/11 3359
2408 상병    할만큼 했다.. 라고생각할쯤?;; +2 이주난 01/05 1533
2407 일병    떠나요... +1 01/03 1062
2406 상병    전역 +3 도포7손비싸 01/01 1143
2405 이등병    금방 신병위로 나갈때 되더니 +16 12/25 2100
2404 미필    군대안가는법 +7 12/19 2539
2403 예비역    여기 조국과 함께 가는 +1 XㅠX 12/13 1115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품의 패치에 대해서 (6)
붕어빵 vs 잉어빵 (3)
캐시템 안보이기 기능 (1)
오늘 댓글 핫한글
넥탈, 장기간 휴면 캐릭터 삭제해서 정리해야 됩... 16
진월아검ㅋㅋㅋㅋㅋㅋㅋ 13
형들 피흡 무적이 몇부터야? 11
이벤트 진행중인 현재까지 연섭 십류 성공 몇개함... 11
바돈 왜이럼?? 10
직업광장 최신
전사 전사 템셋팅좀요 (4)
궁사 궁사노하우
도사 도사 부위별로 좋은 기... (7)
주술 요즘 주술사 서민세팅... (6)
주술 주술사는 목걸이 기특... (2)
궁사 십궁 주시 (3)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익갤 152825
십검 다팔았다
4989(유리) 내다리백만불
898989
준회원 뇽쩡이
등업 부탁해요
4989(무휼) 갇느
템 8989 치장 8989
4989(연) 보델@연
급처템∥최!최고가매입∥⑧⑨쇄투...
4989(연) 연@세이브
●도사,도적방어템/각종템팜/급처...
4989(호동) 시아@호동
2품의(채굴,일반) 8989
4989(연) 요정차니@연
용랑구봉(손상)삼매쿨탐 팝니다
4989(연) 혹맹@연
억당 9.5 3억 삽니다.
4989(연) 으앙쿵
▶▶바돈 1억당 9.6팝니다
바놀 실시간 댓글
뇽쩡이님이 를 작성
먹을복님이 를 작성
튜도님이 를 작성
빠이유님이 를 작성
아이유@연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