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18) | 애니갤러리(1)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최근 댓글..
그거 내년인가 내후년부터 적용됨 (9시간 전)
ㅠㅠㅠㅠ (11시간 전)
Z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나온다
복무단축 : 해당 사항 없음
총 복무일 : 637일(1년9개월)
... ()
혹시 30사단? 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무단축 : 해당 사항 없음
총 복무일 :... ()
진짜군... ()
3주동안 바람만하다가 가셈 ()
|
|
|
|
|
|
|
|
|
모든 대답은 [5]XㅠX
조회수 : 586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military&no=2459 [복사하기] 2018/06/11 12:38:20
"악!"으로 합니다 알겠습니까?
발끝모아 차렷합니다.
교육생 열외합니다.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star_스타 입니다.



1 사랑의빠떼리 추천() 2018/06/12 02:42:32 답변 수정 삭제
wlflsp

2 비톨트@연 추천() 2018/06/13 11:01:33 답변 수정 삭제
반복구호합니다 교육생

3 한날 추천() 2018/06/14 07:14:45 답변 수정 삭제
악! 21번 올빼미 도하 준비 끝!

4 크카키카 추천() 2018/06/14 19:57:38 답변 수정 삭제
"악!"

5 나르페리스 추천() 2018/06/15 18:41:10 답변 수정 삭제
ㅋㅋ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 ●● 군 입대를 앞둔 당신을 응원합니다. +53 05/29 10138
2358 예비역  +  예비군 훈련비랑 기간 +1 군대간남첨 08/19 183
2357 예비역    필승 +1 Professional 08/16 171
2356 미필    군입대가 3주뒤로 다가오니까 +9 08/16 267
2355 상병    크 시간빠르다 +4 ㅁㄴㅇㄹ? 08/16 176
2354 병장    2018. 8.21 전역. +11 최술 08/04 910
2353 미필    2018.7.31 +5 갓창중 07/31 386
2352 미필    2018.09.03 14:00 +20 07/26 653
2351 예비역    지금 날씨에 예비군 개꿀??? +1 사범님 07/19 800
2350 미필    트와이스 +2 갓창중 07/14 614
2349 병장    남은일수.. +4 최술 07/13 547
2348 병장    창중가면 몇일 뒤 바로 간다. +2 시인@호동 07/07 631
2347 미필    군인(ㅠㅠ) +4 갓창중 07/06 533
2346 상병    102기갑 +5 이주난 06/29 640
2345 병장    나도 곧 간다 +7 갓창중 06/23 711
2344 병장    시발 +3 시인@호동 06/22 471
2343 예비역    예비군 2년차 ㄹㅇ 개귀찮다.. +35 DiMaria 06/21 1252
2342 미필    기술행정병 기록통신장비 운용/정비 1차 합격했네... +15 06/18 878
2341 병장    근데진짜시간빨리간다 +3 갓창중 06/16 621
2340 상병    특전사 무휼@단결 06/13 478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양배추쌈 약간 아삭 vs 물컹
결혼할 사람이 알고 보니 불임 이... (3)
다음중 우리나라에 없는 성씨는? (6)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나름 차카게 살았건만 12
이명도 이제 슬슬 패치하자 7
오늘 아린의 정문파도 사령깽침ㅋㅋ 9
진천부연명도 8
훈지왕 기아맨 대리글 9
직업광장 최신
전사 템셋팅시
주술 방무 주술의 방무는 어...
도적 도적 봉래 or 흑월 방... (1)
주술 진혼봉 -> 칠지 갈아타...
궁사 결계 2굴 콤보
천인 6차천신 풀체vs렙업 (1)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각종캐시팜
8989; 방관마증마치 방관공증마치...
4989(호동) 천국의달
방관공증 무기돋 등등 듀얼
4989(연) 키르파티@연
무기/손(반지) 방관공증마치 트리...
익갤 f1ac27
기아맨 문파ㅋㅋㄱㅋ
4989(연) 떤도@연
■■ 바돈 억당 ㅁㅌ5.9에 팝니다...
4989(연) 칸코레
++♥연서버 대리육성♥++ No1 (퀘...
4989(연) 떤도@연
공증78방관6.84% 투구돋 / 방관6...
4989(연) 제마쨩777
용천제십검 신물셋 팝니다
4989(연) 제마쨩777
암흑망토 대리해드립니다
익갤 6527d5
달토문파  그냥 허수아...
바놀 실시간 댓글
양자양님이 를 작성
1b31e4님이 를 작성
1b31e4님이 를 작성
2405b9님이 를 작성
6729f0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