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4) | 애니갤러리(5)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최근 댓글..
ㄷㄷ ()
그거 내년인가 내후년부터 적용됨 ()
ㅠㅠㅠㅠ ()
Z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나온다
복무단축 : 해당 사항 없음
총 복무일 : 637일(1년9개월)
... ()
혹시 30사단? 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무단축 : 해당 사항 없음
총 복무일 :... ()
진짜군... ()
|
|
|
|
|
|
|
|
|
나도 내일이면 말년이다! [11]갓창중
조회수 : 818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military&no=2458 [복사하기] 2018/06/10 20:16:08
복무단축 : 해당 사항 없음
총 복무일 : 637일(1년9개월)
현재 복무일 : 586일(1년7개월9일)
남은 복무일 : 51일(1개월21일)

남은휴가 26일
말삼차까지 15일 남았다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1 잠깐만여 추천() 2018/06/10 22:55:19 답변 수정 삭제
님네부대는 말년이 50대부터? 부대마다 기준이 다 다르네

2 azzsw 추천() 2018/06/11 00:54:18 답변 수정 삭제
니군생활에서 3곱해서 3자리 안넘어야지 ㅎㅎ~

3 민재갓차냥해 추천() 2018/06/11 09:00:30 답변 수정 삭제
남은군생활곱하기3이 2자리부터 말년이야

4 주인아님 추천() 2018/06/11 10:38:38 답변 수정 삭제
말차가별로없네;;이분  

말출 40일나갓엇는데

5 칼끝의피 추천() 2018/06/11 11:02:10 답변 수정 삭제
아직도 50일이나 남으셧네...

6 소시와응응을 추천() 2018/06/11 13:56:51 답변 수정 삭제
말년 기준이 30일 아닌가

7 갓창중 추천() 2018/06/11 18:48:48 답변 수정 삭제
엥 내공말이 50일 아니엿노?ㅠ

8 비톨트@연 추천() 2018/06/11 19:40:00 답변 수정 삭제
나는 150일 남았는데 정기휴가는 6일남음 실화냐

9 갓창중 2018/06/11 19:58:47 답변 수정 삭제
노답
10 질풍참 2018/06/13 13:53:57 답변 수정 삭제
ㄹㅇ노답
11 꼴라따꼴라따 추천() 2018/06/23 01:13:40 답변 수정 삭제
한손으로 못새면 일수새지마라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 ●● 군 입대를 앞둔 당신을 응원합니다. +53 05/29 10152
2358 예비역    예비군 훈련비랑 기간 +1 군대간남첨 08/19 333
2357 예비역    필승 +1 Professional 08/16 198
2356 미필    군입대가 3주뒤로 다가오니까 +10 08/16 321
2355 상병    크 시간빠르다 +4 ㅁㄴㅇㄹ? 08/16 206
2354 병장    2018. 8.21 전역. +11 최술 08/04 941
2353 미필    2018.7.31 +5 갓창중 07/31 394
2352 미필    2018.09.03 14:00 +20 07/26 670
2351 예비역    지금 날씨에 예비군 개꿀??? +1 사범님 07/19 812
2350 미필    트와이스 +2 갓창중 07/14 621
2349 병장    남은일수.. +4 최술 07/13 550
2348 병장    창중가면 몇일 뒤 바로 간다. +2 시인@호동 07/07 639
2347 미필    군인(ㅠㅠ) +4 갓창중 07/06 544
2346 상병    102기갑 +5 이주난 06/29 646
2345 병장    나도 곧 간다 +7 갓창중 06/23 719
2344 병장    시발 +3 시인@호동 06/22 482
2343 예비역    예비군 2년차 ㄹㅇ 개귀찮다.. +35 DiMaria 06/21 1271
2342 미필    기술행정병 기록통신장비 운용/정비 1차 합격했네... +15 06/18 892
2341 병장    근데진짜시간빨리간다 +3 갓창중 06/16 628
2340 상병    특전사 무휼@단결 06/13 484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딸기우유vs초코우유 (2)
바람의나라 망했으면 한다 (4)
군대 부조리 (13)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댓글사진 + 서명 만드시는분들 봐주세요 ‘-‘! 24
패기문파 문원모집중 38
해냈땨 7
다들 그만하고 이번사건 총 팩트 정리해드림 6
이제 장사꾼 끝났음 5
직업광장 최신
전사 레벨 572인데용 퀘스트...
천인 천인
도적 도적게판지송한데 준회...
전사 무기에 스킬피해량 박...
천인 천인 삼족오 (2)
주술 제가 우연히 환웅치마...
바놀 실시간 글
익갤 d7d3b4
ㄱㅈㄷ이름
각종분석 여솔@연
핫키 불법프로그램이다
4989(연) buSSan
Ver.3 육성 , 신수 , 컨텐츠 대리...
익갤 589844
기아맨형님
익갤 370851
속보) 父 + 기 새로운 공성동맹 ...
익갤 589844
기아맨
4989(연) 은이빵
▶▶▶급처/급처풀템 구매합니다...
4989(연) 자앙시꿈
●●바돈 1억당 5.9팝니다 / 5.5...
익갤 aa51fa
쉬즈눈물참새 이새끼들 접기는함...
4989(연) 쫑2
귀문진혼도 명필 노말 삽니다
바놀 실시간 댓글
370851님이 를 작성
은이빵님이 를 작성
d7cb7a님이 를 작성
1e7650님이 를 작성
e75db8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