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2)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최근 댓글..
간편송금 토스 써보셨나요? 아래 링크 누르고 가입 후, 첫 계좌 등록하면 우리 둘 다 오천원씩 바... (9시간 전)
영창 실화?... (11시간 전)
와 이건 진짜 ㄹㅇㅋㄱㄱ ()
어이궁벌  아직탈바안하셧는가 ()
군대가 좋은건데 금수저신가요? 부럽습니다 ()
알아서 날짜 배정해서 해주니까 그냥 넋놓고 기다리다가 하라고 문자 날아오면 그때 가면 됨~ ()
전 동사무소에서 문자보내주던데 ()
갑자기 우편맞으면 기분나쁠때도있으니 그냥 예비군 홈피가서 공인인증서 로긴해서 확인 ㄱㄱ ()
|
|
|
|
|
|
|
|
|
전역해따 [5]데콩
조회수 : 742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military&no=2456 [복사하기] 2018/06/05 11:15:45
오늘자로 전역!
이제 예비역~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용뿔흑광노리개 2전1승1패



1 아침달이 추천() 2018/06/05 14:07:16 답변 수정 삭제
축하해요

2 움핫핫핫핫 추천() 2018/06/05 17:19:19 답변 수정 삭제
박수우

3 킹요한 추천() 2018/06/05 19:42:54 답변 수정 삭제
이제시작

4 권고 추천() 2018/06/06 00:56:54 답변 수정 삭제
하..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

5 비톨트@연 추천() 2018/06/06 16:32:39 답변 수정 삭제
부럽다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 ●● 군 입대를 앞둔 당신을 응원합니다. +53 05/29 10407
2380 병장  +  16일남았다 ㅅㅂ +2 재희@연 10/20 209
2379 상병    집 보내라 집 ~ +1 로진성 10/19 142
2378 예비역    챔쮜들 특 +1 궁벌레 10/17 222
2377 병장    전역까지 24일남음 +1 주여@하자 10/16 238
2376 예비역    동미참 굳이 따로 신청 안 해도 괜찮아요? +3 XㅠX 10/15 289
2375 미필    조금있으면 입대입니다 +4 불꽃헬파현석 10/07 432
2374 병장    보이지않아~ 비톨트@연 10/06 179
2373 병장    군수교 나온 사람있냐? alxls 10/06 144
2372 병장    시간 겁나안가네.. 질풍참 10/05 156
2371 미필    군게이들 10002힘내라 민재갓차냥해 10/05 217
2370 병장    드디어 엄크엄@유리 10/03 211
2369 상병    시간은근 빨리간다 ㅎ +7 이주난 09/30 580
2368 병장    d-134 +4 서켜닝 09/26 313
2367 병장    D-82기갑 +4 질풍참 09/16 510
2366 병장    30사단 기갑수색대대인사람 손올려바라 +11 비톨트@연 09/08 656
2365 병장    108일남음 +1 단결@무휼 09/08 297
2363 병장    65일남았다 +2 주여@하자 09/04 511
2362 상병    ㅋㅋ 미호크 아는사람 댓글달아주셈 이야기나 하... +11 차노@하자 09/02 841
2361 미필    아 낼모레네 ㅆㅂ. +8 09/01 658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나는 피어싱을 (3)
바놀에서 장사꾼들 처우
농촌섭 제외 연섭 아이템 잘 팔리... (1)
오늘 댓글 핫한글
이벤트 136
방관 방무 같이쓰는 사람인데 29
리메이크 29
방무충 마지막글 20
순섬피해량 29퍼 천륜 19
직업광장 최신
전사 전사 건곤딜 실화인가...
천인 천인 방어력 질문입니... (1)
도적 마령 살보 질문 (2)
주술 연) 주술 방관 셋 70장... (1)
궁사 궁사 특성 단염시쿨감...
천인 진혼도좋나요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떤도@연
■■바돈 억당 6.1만 팜 ■■
4989(호동) 깅예준
8989
4989(연) 연@시크콜남
무기각인방관260 판매/-43환웅갑...
4989(연) 고급@연
-2백기린 높방관공증체 트리플 손...
4989(연) 꾸니
254 방관 각인 / -40 방어 각인
4989(연) 꼬지@연
-48태광 방관공증돋ㅍㅍ
4989(연) 웰컴듕
시원한산신의천의팜
4989(하자) 넥쏭@하자
8989
4989(연) 고구려의기원
태광/백기린/황투/투구 돋 팝니다...
4989(연) 허허몬
-46 황투 / 방관공증돋 팝니다
바놀 실시간 댓글
7fff82님이 를 작성
67d8c5님이 를 작성
ㅅ별님이 를 작성
7fff82님이 를 작성
허허몬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