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2) | 주술겟(0)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0)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2)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1)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최근 댓글..
창중이는 손가락 200개라서 셀수있음 (7시간 전)
ㅋㅋㅋㅋ (17시간 전)
4개월차이나네 (18시간 전)
헐 님 나도 2c8일 전역 (19시간 전)
글쓴이 ㄴㅇㅁㅊㄴ ㅋㅋ ()
이 글 보니까 님이 직업군인 이유를 알겠네요
장기는 붙고나서 이런글 쓰시는거죠?ㅎㅎ ()
국제정세 걱정하지마시고.. 본인걱정이나.. ()
예전에 본거같은데 아직도 못나옴? ()
|
|
|
|
|
|
|
|
|
군인겟 여러분 곰신한테 어떤선물들 해주나요? [12]연@후회감
조회수 : 334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military&no=2380 [복사하기] 2017/12/29 22:52:13
4월입대라 이제380일..? 남았는데 최전방이라 휴가는 많은데 외출외박도없고 짬찌라 많이못나가서 그러는데 어떤선물 해줘야할까요?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서~명



1 추천() 2017/12/29 23:20:12 답변 수정 삭제
이별통보

3 연@후회감 2017/12/30 10:34:39 답변 수정 삭제
ㅠㅠㅠ
2 신사@무휼 추천() 2017/12/30 10:13:28 답변 수정 삭제
휴가가 많다니 ㅋㅋㅋ ㅠ 그게 선물이죠 뭐 휴가때 하루죙일같이있는거

4 연@후회감 2017/12/30 10:35:15 답변 수정 삭제
좀 지나야 매달 나갈거같아서요 ㅠㅠ 92일받긴하는데
6 신사@무휼 2017/12/30 18:26:24 답변 수정 삭제
ㄷㄷ어마어마하네
9 연@후회감 2017/12/30 22:29:23 답변 수정 삭제
남은 군생활도 어마어마하네요 ㅋㅋㅋㅋㅋㅋ ㅠ
5 질풍참 추천() 2017/12/30 17:03:27 답변 수정 삭제
같이 힘냅시다 347일...

7 엄크엄@유리 2017/12/30 18:56:13 답변 수정 삭제
? 질풍참님 군대감?
10 질풍참 2017/12/31 18:44:46 답변 수정 삭제
네 3월에 입대했어요 ㅋㅋ
11 엄크엄@유리 2017/12/31 20:34:36 답변 수정 삭제
부럽다 입대는 내가먼저했는데 전역은 나보다 빠르네..
8 연@후회감 2017/12/30 22:23:55 답변 수정 삭제
부럽네여 18년에 집가시넹..
12 꼴라따꼴라따 추천() 2018/01/17 20:55:19 답변 수정 삭제
집에 갈순있긴하냐?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 ●● 군 입대를 앞둔 당신을 응원합니다. +51 05/29 9237
2279 상병  +  갓 창 중 +2 갓창중 01/21 96
2278 병장  +  나도 +1 유리@국이 01/21 71
2277 직업군인    애들아 남은일수는 말이야... +4 꼴라따꼴라따 01/17 211
2276 신의아들공익    다들 고생 많으십니다 +3 #。star_스타 01/15 212
2275 일병    6사단 손 +2 질풍참 01/07 229
2274 상병    30사단 있음? +2 비톨트 01/07 214
2273 병장    요즘 군대 무서움ㅋㅋ +5 눈팅러 01/06 513
2272 일병    일말 시간이 늦게감.. +9 질풍참 01/05 306
2271 병장    수기사단잇음??? +7 믹스마스터 01/02 264
2269 상병    흠.. 64% 드디어.. +1 최술 01/02 195
2268 상병    특전사 있으신가요~ 11공수입니다! +3 신사@무휼 01/01 304
2267 병장    111일 남았다 -ㅅ- +7 내가누굴깡 01/01 255
2266 미필    17사단 있나요 +2 달팽이에요♥ 12/31 231
2265 일병    102기갑있냐여기 +1 이주난 12/31 156
>> 일병    군인겟 여러분 곰신한테 어떤선물들 해주나요? +12 연@후회감 12/29 334
2263 이등병    전 군대체질이 아닌거 같네요 +9 왕일제국 12/29 436
2262 상병    정말 시간안가네요 +8 갓창중 12/22 384
2261 병장    언제 전역합니까....ㅠ +2 잘팬다 12/15 427
2260 병장    제발 아링낑낑 12/15 245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누가 더 관종임? (1)
추후에 기술능력추출비서 나온다... (4)
접기 전 승급 한다 안한다. (2)
바놀 실시간 글
엘브로우님이 서버광장(연)에 4949 주작선장 삽니다를 작성 at 13:31
추운날님이 각종분석에 템 재분류 필요함 ㄹㅇ를 작성 at 13:24
2백수님이 각종분석에 도사 버그를 작성 at 13:21
오토좀님이 서버광장(연)에 진,미,묘,령 이화선인분신'매...를 작성 at 13:19
아찌궁님이 서버광장(연)에 명성강노강 & 칠지천지환노 노말...를 작성 at 13:19
마도샷님이 서버광장(연)에 좋은옵 -2진산갑(+9) -39// -2상...를 작성 at 13:17
연@우방장사님이 서버광장(연)에 ●●바돈 억당6.7 대량6.8매입 급...를 작성 at 13:15
연@우방장사님이 서버광장(연)에 ●극용성/투구방관277/진청일/천...를 작성 at 13:14
뻐킹인@연님이 준회원에 시즈가 뭐에요?를 작성 at 13:12
별앤달님이 서버광장(연)에 -2용수흑광노리개 팝니다를 작성 at 13:11
바놀 실시간 댓글
야미@유리님이 를 작성
하새하님이 를 작성
주애@호동님이 를 작성
하놀님이 를 작성
찾아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