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4) | 음~식게시판(4)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최근 댓글..
qnsekdenrowlfllsp ()
ㅋㅋㅋ 지금해도 잼있을듯 개웃김 사람 발로 차는거 ㅋㅋㅋ ()
개초딩때 했던게임 ()
와... 진짜 이거 10 고전 게임 ()
ㅋㄱㅋㅋ추억돋네 ()
재미없게 생겼네 ()
아 바이올렛 원피스레베카이모인줄.. ()
그랬으면 애니갤에 올렸겠죠?ㅋㅋㅋ 그 애니는 아직 안봤지만... ()
행님들 제가 칼바람충인데요 [5]던파하는恨
조회수 : 1786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lol&no=1609 [복사하기] 2017/05/06 04:25:26



요새 협곡 배우려고 주 캐릭인 진 으로 하는데
라인전 이길 팁이나 cs 줏어먹는 팁좀 알려주십쇼....
칼바람만 해서 협곡을 잘 모릅니다.. 진 레벨은 5입니다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1 격전지왕 추천() 2017/05/06 04:29:02 답변 수정 삭제
밍굥아~~~쪽지좀해

2 격전지왕 추천() 2017/05/06 04:29:07 답변 수정 삭제
밍굥아~~~쪽지좀해

3 런투더스카이 추천() 2017/05/12 23:48:58 답변 수정 삭제
에.....그러니까... 분당 2개면 너무심각함니다..
그것도 평타모션 후진 AP도아니고 원딜을가지고 저정도면....
우선 사설겜에서 막타치는거부터 연습하시는게 어떠실까 싶습니당..
극단적으로 말하면 님은 정글러보다 CS낮으신 수준임니다
한마디로 cs신경 전혀안쓰고 미니언 막 후두려패신수준...

4 먀도도@연 추천() 2018/03/07 15:52:29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당 2개 그렇네 ㅋㅋㅋ

5 사랑의빠떼리 추천() 2018/06/12 02:43:35 답변 수정 삭제
qnsekdenrowlfllsp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다른게임 게시판 입니다 03/07 283
1538    주술사 템 팝니다 04/03 307
1537    새해 복 만이 받으세여 8ㅅ8 03/31 238
1536    강진축구 했던사람 있나요? +5 준썹TV 03/15 603
1535    [클로저스]바이올렛은 예쁩니다 +3 세젤귀스타 03/08 526
1534    롤갤이 이름 바뀌었나보네요 세젤귀스타 03/06 302
1533    검은사막 하는사람 +2 사스류 03/06 457
1532    게시판 같이 써욥 +5 8ㅅ8 02/28 367
>>    행님들 제가 칼바람충인데요 +5 던파하는恨 05/06 1786
1530    이거신고되요?3 크리스마스 02/12 1495
1529    이거신고되나요2? 크리스마스 02/12 1010
1528    이거 대리신고되요? 크리스마스 02/12 1052
1527    넘나재밌는 행운!! 오세요 개돼지파회장 12/07 1093
1526    전역하고 프로게이머할꺼임 ㅎㅎ +4 즐롤 10/31 1884
1525    롤 대리 안함 ㅎ.ㅎ 즐롤 10/29 1012
1524    롤 대리한당 뚜득귓 문의 +4 뚜득 09/28 1866
1523    대 헬퍼시대 개작 2탄 +1 ㅋㅌㅋㅌㅋㅌ 04/10 2070
1522    대 헬퍼시대가 시작되었다 . - 롤 - +1 ㅋㅌㅋㅌㅋㅌ 04/10 1740
1521    롤 초보입니다 챔프 추천좀.. +2 ″_″ 02/07 1678
1520    왜이렇게 힘드냐.. 주나니ㅇㅅㅇ 01/05 1333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청제마 접는 기념으로 최고의 도... (6)
한방굴 일주일에 몇번 하나요? (3)
도적 닉네임 추천 (3)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도시락 완전 정복 9
마령 망토를 만들었습니다. 14
호동 1호 암흑룡망토 14
청의비녀 3
바람여자 미모 7
직업광장 최신
도적 피케이할때
주술 공성때 무슨 스킬씁니...
도적 피케이할때
도적 살보셋 (1)
천인 환웅천수 9성 쓰는건가...
천인 천인 개조무기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웅스
팜)-2백기린 돋마치80 직저67. 듀...
4989(연) 닉네임갓가이
용천제팔검노손팜,용주제팔도노손...
4989(호동) 갠칸
높방관333흑옥싸게팝니다
4989(연) 반짝반짝
★★★★★★★★★★ 백호777노...
4989(호동) 귓낭대이
흑옥 태광 천인칠지팝니다
4989(연) 양툰
치장파라요~~~
4989(괴유) 황째
불멸환수.용무기.역린 팔아요 바...
4989(연) 결간
무기.손돋 직타/방퍼돋/환웅장갑...
4989(호동) (ㅎㅅㅎ)
마도사템 팝니다. 백기린단일방관...
서버광장(연) 최술
셔난 보냈다
바놀 실시간 댓글
미소녀@유리님이 를 작성
미소녀@유리님이 를 작성
ad0528님이 를 작성
셔난님이 를 작성
동쯔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