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2)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0)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3)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4)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최근 댓글..
즐 'ㅁ' ()
ㅋㅋㅋㅋ ㄹㅇㅍㅌ ()
해석:프로게이머를 핑계로 휴학을 연장하며 주구장창 게임하며 눈치보다 뒤늦게서야 정신차릴... ()
브론즈도 너무 높게보는분이라 펙트맞는듯 ()
뚜득에대해 팩트만 말합니다 ()
브론즈 가본적이없다 ()
뚜득 측근의왈 : 뚜득은 아직도 브론즈네 ()
ㅋㅋ ()
|
|
|
|
롤 대리한당 뚜득귓 문의 [4]뚜득
조회수 : 441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lol&no=1602 [복사하기] 2016/09/28 16:37:03
ㅇㅇ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뚜르뚜르뚜 뚜르뚜르뚜 뚜르뚜르뚜 따따따



1 추천() 2016/09/28 16:38:07 답변 수정 삭제
뚜득 측근의왈 : 뚜득은 아직도 브론즈네

2 뚜득 2016/09/28 16:40:59 답변 수정 삭제
브론즈 가본적이없다
3 추천() 2016/09/28 16:56:08 답변 수정 삭제
뚜득에대해 팩트만 말합니다

4 @3@ 추천() 2016/10/29 13:28:25 답변 수정 삭제
브론즈도 너무 높게보는분이라 펙트맞는듯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파티매칭 양식 10/28 2347
LOL 게시판이 새로 개설되었습니다. +1 10/28 2447
1530 자유    이거신고되요?3 크리스마스 02/12 76
1529 자유    이거신고되나요2? 크리스마스 02/12 52
1528 자유    이거 대리신고되요? 크리스마스 02/12 55
1527 자유    넘나재밌는 행운!! 오세요 개돼지파회장 12/07 142
1526 자유    전역하고 프로게이머할꺼임 ㅎㅎ +3 즐롤 10/31 384
1525 자유    롤 대리 안함 ㅎ.ㅎ 즐롤 10/29 195
>> 자유    롤 대리한당 뚜득귓 문의 +4 뚜득 09/28 441
1523 자유    대 헬퍼시대 개작 2탄 +1 ㅋㅌㅋㅌㅋㅌ 04/10 1126
1522 자유    대 헬퍼시대가 시작되었다 . - 롤 - +1 ㅋㅌㅋㅌㅋㅌ 04/10 856
1521 자유    롤 초보입니다 챔프 추천좀.. +2 ″_″ 02/07 988
1520 자유    왜이렇게 힘드냐.. 주나니ㅇㅅㅇ 01/05 724
1518 자유    배치 대리해줄분 +4 산사나무 12/08 1276
1517 자유    정글헤카림 +3 ㅄㅋㅋ 12/06 1302
1516 자유    초가지붕으로와요 30배! 제발신용 12/02 743
1514 자유    세기말 +2 런투더스카이 11/05 1057
1513 자유    단일챔꿀잼 +1 ㅋㅌㅋㅌㅋㅌ 10/26 1038
1512 자유    테두리 언젯 갱신되양 ㅇㅅㅇ)? +2 귀여운환갑 09/19 1060
1510 자유    챌 린 저~ +4 영우 09/03 1557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초 - 능- 력 - (4)
드라마 캐스팅 (2)
갑자기 납치되서 묵여있다 (3)
바놀 실시간 글
정얀님이 바람소식에 02/28(화) "무공비급" 아이템 판...를 작성 at 12:32
연@아이디님이 바람질문에 도사 질문를 작성 at 12:19
요우맨님이 호동광장에 흑옥삽니다를 작성 at 12:09
초코나무숲님이 서버광장(연)에 주작777/용랑9손/홍투/노말현무방...를 작성 at 12:03
츄르릅님이 각종분석에 바창 렙부심 십오지네ㅋㅋㅋㅋㅋ...를 작성 at 12:01
최이령님이 서버광장(연)에 주술사마수시향셋팜를 작성 at 11:57
밥톨쨔응님이 서버광장(연)에 8989||투구방어각인/무기방관각인...를 작성 at 11:53
젠다@호동님이 호동광장에 풀강화 명필 명성강궁'강//-...를 작성 at 11:49
페셔널@천선님이 각종분석에 결계와 봉래 ㄹㅇ 십꿀팁를 작성 at 11:48
선진이님이 서버광장(연)에 명강강/명강노 최저가를 작성 at 11:45
바놀 실시간 댓글
동쯔님이 를 작성
셜록님이 를 작성
빵디흔들어님이 를 작성
매 혹님이 를 작성
정 리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