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2)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2)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최근 댓글..
qnsekdenrowlfllsp ()
ㅋㅋㅋ 지금해도 잼있을듯 개웃김 사람 발로 차는거 ㅋㅋㅋ ()
개초딩때 했던게임 ()
와... 진짜 이거 10 고전 게임 ()
ㅋㄱㅋㅋ추억돋네 ()
재미없게 생겼네 ()
아 바이올렛 원피스레베카이모인줄.. ()
그랬으면 애니갤에 올렸겠죠?ㅋㅋㅋ 그 애니는 아직 안봤지만... ()
롤 대리한당 뚜득귓 문의 [4]뚜득
조회수 : 1905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lol&no=1602 [복사하기] 2016/09/28 16:37:03
ㅇㅇ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뚜르뚜르뚜 뚜르뚜르뚜 뚜르뚜르뚜 따따따



1 추천() 2016/09/28 16:38:07 답변 수정 삭제
뚜득 측근의왈 : 뚜득은 아직도 브론즈네

2 뚜득 2016/09/28 16:40:59 답변 수정 삭제
브론즈 가본적이없다
3 추천() 2016/09/28 16:56:08 답변 수정 삭제
뚜득에대해 팩트만 말합니다

4 @3@ 추천() 2016/10/29 13:28:25 답변 수정 삭제
브론즈도 너무 높게보는분이라 펙트맞는듯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다른게임 게시판 입니다 03/07 301
1538    주술사 템 팝니다 04/03 360
1537    새해 복 만이 받으세여 8ㅅ8 03/31 281
1536    강진축구 했던사람 있나요? +5 준썹TV 03/15 735
1535    [클로저스]바이올렛은 예쁩니다 +3 세젤귀스타 03/08 600
1534    롤갤이 이름 바뀌었나보네요 세젤귀스타 03/06 320
1533    검은사막 하는사람 +2 사스류 03/06 485
1532    게시판 같이 써욥 +5 8ㅅ8 02/28 402
1531    행님들 제가 칼바람충인데요 +5 던파하는恨 05/06 1864
1530    이거신고되요?3 크리스마스 02/12 1540
1529    이거신고되나요2? 크리스마스 02/12 1039
1528    이거 대리신고되요? 크리스마스 02/12 1083
1527    넘나재밌는 행운!! 오세요 개돼지파회장 12/07 1127
1526    전역하고 프로게이머할꺼임 ㅎㅎ +4 즐롤 10/31 1930
1525    롤 대리 안함 ㅎ.ㅎ 즐롤 10/29 1042
>>    롤 대리한당 뚜득귓 문의 +4 뚜득 09/28 1905
1523    대 헬퍼시대 개작 2탄 +1 ㅋㅌㅋㅌㅋㅌ 04/10 2106
1522    대 헬퍼시대가 시작되었다 . - 롤 - +1 ㅋㅌㅋㅌㅋㅌ 04/10 1778
1521    롤 초보입니다 챔프 추천좀.. +2 ″_″ 02/07 1705
1520    왜이렇게 힘드냐.. 주나니ㅇㅅㅇ 01/05 1361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나의 바람 체험 기간은? (2)
바람 가장 바뀌어야 되는부분은? (2)
피의자 인권 박탈해야되는가 (5)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용겸파천의 3번 연속 지름기 9
바람이 메플과 유저수가 차이 개심한이유(영자알... 9
지금 바람은 무조건 솔플 가능하게 만들어야함 6
바람광고영상 베스트댓글 반응 찍어옴 3
735이상 주술들 사령숲에서 보이면 깽 바로간다 9
직업광장 최신
천인 천인은 십류 어따써요... (1)
주술 황룡각인
주술 주술사 칠지창 사용하... (1)
도사 도사 직타 (1)
도적 안녕하세요
도적 도적vs전사
바놀 실시간 글
익갤 1c1387
오래전일이니 묻자?
4989(연) 매칼
무기,투구,갑옷 부위 방무각인 2...
4989(호동) 알랑알랑
팝니당
서버광장(연) 취킨
형님들 이거 얼굴형이랑 눈뭔지아...
4989(연) 쎄터
[산타선물]정장No06 (순수하늘/하...
4989(호동) 취킨
삽니다 등교패션헤어남3/겸사복3...
익갤 740507
와 달토끼는 시발ㅋㅋㅋ
4989(연) 자앙시꿈
   ●배돈1L 5.7삼 ●...
애니갤~♥ 선기시향
[후방주의] 저도 바쁜 와중에 잠...
테섭소식 @괴유
허풍 롤백
바놀 실시간 댓글
1c1387님이 를 작성
연·ω·님이 를 작성
bb2402님이 를 작성
0f4715님이 를 작성
62a727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