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1)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
|
|
궁사 다발화살 [7]연@사수
조회수 : 1285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job5&no=1310 [복사하기] 2018/06/14 15:51:08
몇성부터 주력으로 쓰이나요? 606에 1성이라그런지
투혈이에 비해 넘 구데긴데...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용뿔흑광노리개 2전1승1패



1 찐함@무휼 추천() 2018/06/14 18:09:30 답변 수정 삭제
4~7성구간까지 많이씁니다~~

2 댄싱바 추천() 2018/06/14 22:30:48 답변 수정 삭제
그나마도 단염시 패치후에 비중 엄청 준것같음

3 카라또 추천() 2018/06/14 23:36:25 답변 수정 삭제
다발 잘안쓰는데 쓴적이잘없는듯 염시투혈미만잡이라

4 릭명 추천() 2018/06/15 01:48:02 답변 수정 삭제
안씀

5 진혜윤 추천() 2018/06/15 03:21:04 답변 수정 삭제
다발화살의 장점은 궁들고 사냥이 가능하다는점 하나뿐인것 같아요

6 카라또 추천() 2018/06/15 18:47:45 답변 수정 삭제
아 쓰긴쓴다 다타일보스몹한텐씀ㅇㅇ 713이상찍고

7 꼴라따꼴라따 추천() 2018/06/22 17:13:31 답변 수정 삭제
화살 다발은 얼마인가요?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1300 잡담/토론    궁사 태염셋 어떰? +1 선황자@연 01/15 323
1299 잡담/토론    우안스펙좀요 +2 연@침탈 01/14 292
1298 질문/답변    단염시 쿨 1초 차이가 그렇게 큰가요? +3 펄스나인 01/14 462
1297 팁/노하우    인터넷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사이트모음 (펌) 토샤 01/11 410
1296 질문/답변    7차 체마기준 아시는분 있나요 +1 이스니아@연 01/04 338
1295 잡담/토론    결계 +1 연@침탈 12/31 372
1294 잡담/토론    조사굴질문 +1 침탈 12/25 352
1293 잡담/토론    연서버 궁사 복귀자 질문입니다! +4 아크프리스트 12/13 744
1292 질문/답변    엄청올만인데  궁사가 하고싶어요 ... +4 어무니 12/09 793
1291 질문/답변    안녕하세요 오랜 기간 쉬어온 복귀유저입니다. +8 콘돔@배극 11/23 960
1290 팁/노하우    궁사 운영진에게 팁드릴게요 제발보세요. (피드백 음슴체) +3 진구스 11/23 815
1288 질문/답변    혹시 사냥하실떄 기술특성 +1 봉황@니에미 11/19 625
1286 질문/답변    궁사 격전지무기 +2 바람나라다 11/11 822
1285 잡담/토론    [4차풀->670전까지..]올만에 쓰는 궁사육성일기2 +5 요술공주준혁 11/04 959
1284 질문/답변    650 복귀 천궁인데 결계동쪽 솔플 가능한 가성비 좋은 템셋이 뭐가 있을까요? +7 하원 11/02 934
1283 잡담/토론    루몽의자세 막혓잖아여? +2 연@탸겟 10/31 928
1282 질문/답변    궁사 템 주벼리 10/27 770
1281 질문/답변    궁사 키우는 과정 +4 리경한 10/24 1285
1280 질문/답변    궁사 601땐 솔플 어디서 하나요?? +1 찌부링 10/21 697
1278 잡담/토론    고렙기준 +1 갑질끝판왕 10/19 530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운영자 보면 귀싸대기 때릴꺼같다... (1)
용무기10류손상,불멸용무기 가격... (3)
불멸용무기로 인한 십류 가격 변... (9)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의리 문파에서 문원을 모집합니다 :D 11
운영팀 읽으시오 7
불멸 무기 7차렙제 반대합니다. 7
용무기15성ㅋㅋㅋㅋㅋㅋ 4
용무기 업글방식 2
직업광장 최신
차사 차사템 가격 문의
차사 차사무기는 궤멸이 갑...
차사 차사 너프됐나요?
주술 주술사 700특성 자아성... (1)
차사 차사무기로 천륜8각 순... (2)
차사 차사 최종템,최종스펙 (1)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떤도@연
●●바돈억당 5.3팜 바돈억당 5....
4989(연) 닉네임갓가이
용화제구단봉노손팜,용화구단봉노...
4989(연) 군청@연
생산 강화술 '장인'까지...
4989(연) 귀플@연
불멸현무와 멋쟁이 치장 전부 팝...
4989(연) 게랄드
바돈 1억 ㅁㅌ 5.2 팝니다
4989(연) 자앙시
●●바돈 1억당 5.5팝니다 / 5.0...
4989(연) 은총하
●●바돈억당 5.4팜 바돈억당 5....
4989(유리) ㄱㄱㄱㄱㄱㄱ
8949
4989(연) 연@졸업했어
┏━▶(판매)바돈100만당540원소...
4989(연) 연@겜돈
▷▶각종템 매우저렴하게, 억당 ...
바놀 실시간 댓글
817c86님이 를 작성
09df3a님이 를 작성
817c86님이 를 작성
817c86님이 를 작성
62c9cd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