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2)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
|
|
도적 아이템 관련 [4]황영훈
조회수 : 2632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job2&no=2258 [복사하기] 2017/10/19 08:28:43

무휼썹에서 천인 6차까지 찍고 연썹 도적 으로 해볼려고 합니다

질문 답변 부탁드릴게요

도적에 협가염,태광,쇄투or도금관 방관작,백기린쌍 등등 풀템으로 한 400만원? 정도 생각중입니다

도적에 이정도 금액 을 해도 될까요.. 다시 회수는 될런지.. 그리고 레이드는 방관 몇 에 마치 몇 정도되야하나요.. 권능은 꼭 할예정 입니다..

그리고 신수는 백호,현무 둘중 생각중인대 멀 선택 하든 상관없나요? ㅠㅠ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kl



1 ㄱㄱㄱㄱㄱㄱ 추천() 2017/10/20 05:19:57 답변 수정 삭제
도적 솔플로 흑룡이라도 잡으려면 최소 방관1000 미치700은 맞춰야해요 렙이 높으면 방관900 마치500대로도 가능한데 그렇지 않으면 방관1000 마치700정돈 해주셔야 솔플 가능..

2 추천() 2017/10/24 14:10:54 답변 수정 삭제
노도핑기준 방관700 마치100으로 도적 흑룡솔플 잘돌아요

3 무휼@신사 2017/10/24 18:09:09 답변 수정 삭제
영상 올려주실수있으실까요? 참고좀하려구요
4 ㄱㄱㄱㄱㄱㄱ 추천() 2017/10/24 18:48:49 답변 수정 삭제
방관700 마치100으로 돌려면 마도사 버프에 신변 전혈기준 최소 체1200만은 되야할텐데 1200정도면 거의 630이상은 찍어야하는거 아닌가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2345 잡담/토론  +  도적 살보셋 ㅍ 우즈하 10/16 84
2344 질문/답변  +  요즘 핵 +1 우즈하 10/16 196
2343 잡담/토론  +  새로 가입하였습니다. star1 10/16 56
2342 잡담/토론    도적 공성 질문! +3 성질@연 10/15 227
2341 질문/답변    도적 무기 추천점해주세요 +2 ㅤㅤ ㅤ ㅤ 10/14 168
2340 잡담/토론    암살 자주 쓰시나요 +2 만린이 10/13 345
2339 질문/답변    도적 육성 불량고백 10/10 179
2338 질문/답변    6차까지만 솔플로 찍을라고 하는데 무기 추천부탁좀요 +2 엘피스 10/10 325
2337 잡담/토론    도적은 체고으 직업임니다. +1 으어뚠 10/08 447
2336 질문/답변    안녕하세요 복귀도적 질문 드립니다. +5 고라고라 10/08 330
2335 잡담/토론    도적 요즘 좋나요? +1 하사시부리 10/08 131
2334 질문/답변    요즘도 필멸갓템임?? +2 놀고싶다ㅜㅜ 10/08 532
2333 질문/답변    요즘도적어때요? +5 우잉뿌잉뽀잉 10/07 357
2332 질문/답변    도적 마령방패 vs 청동방패 +10 알라딘@호동 10/04 495
2331 질문/답변    살보 자벞 질문한다 +4 너델 10/04 224
2330 질문/답변    직업질문은아닌데 본인명의아닌 아이디찾는방법이? +5 올만이네 10/02 284
2329 질문/답변    살보셋 질문 +7 alxls 10/01 456
2328 잡담/토론    도적질문 +1 뇨끼 09/27 264
2327 질문/답변    도적 복귀유전데 진로좀 잡아주세요 +6 헐큉짱큉 09/26 565
2326 질문/답변    도적 살보준비중인데 고민 있슴다 +1 딱슨 09/26 326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2018년 겨울 방학 패치는 어떤 것... (1)
살뺴기 (7)
모바일 바람의나라 나오면 할꺼다... (1)
오늘 댓글 핫한글
팩트 체크 147
사,약속문파 팩트 정리 해보겠습니다 80
싸우느라 체온 올라가실거같아서 76
전쟁 사전정보 3. 쌍방의 전략 53
뽀이님 관리자님 40
직업광장 최신
천인 천인은 황룡 키워야겠... (1)
도적 도적 살보셋 ㅍ
도적 요즘 핵 (1)
도적 새로 가입하였습니다.
전사 새로 가입하였습니다
전사 연섭 천장에서 이천장... (2)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익갤 ad56b2
천인 새끼들 꼴 좋다 ㅋㅋㅋ 차사...
4989(호동) 난붕잉
각종템팝니다/투구각인/무기각인...
4989(하자) 난붕잉
각종고가템/극방관/극방어/극방무...
4989(유리) 난붕잉
진진일/흑옥/구곡흑/명강강/각종...
4989(연) 난붕잉
구곡흑/전사금관/-55/방무각인/기...
4989(유리) 캥켕
8899
4989(호동) 츠힛
승리의증표 짝 삽니다
4989(연) 연@그래
불멸환수,-1백기린 방관73 추횟3...
4989(호동) 츠힛
각종아이탬 및 치장 대량창고정리...
4989(연) 지현@연
바람살생부 1200에 삼
바놀 실시간 댓글
a715de님이 를 작성
ad56b2님이 를 작성
꼬우면킬올려님이 를 작성
장제드@연님이 를 작성
17a6fa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