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1)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0)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6)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3)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하자 [복구]Royal들의 모임 황제문파 인터뷰 [24] |사랑하는
조회15607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interview&no=352 2009/01/07 21:15:17

인터뷰 늦게 올려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내일은 곧바로 로망문파 인터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린빛깔요정 호패 >>

http://baram.nexon.com/baram/page/GnxNoMsg.aspx?url=Profile/Profile02&loginID=그린빛깔요정@연

수정1) 무리님자리에 소닉님 사진이 올라갔던점 수정했습니다.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2/26 단추눈님 인증부탁드려요! (0)
- 02/26 영화 터미널 (0)
- 02/23 러덜리스라는 영화를 봤는데 (1)



서명



1 살구 2009/01/07 21:45:30 답변 수정 삭제
황제화이팅~

2 살구 2009/01/07 21:49:09 답변 수정 삭제
그린님 무리님소개에 소닉님사진올라갔어요 ㅋㅋㅋㅋ//편집잘못하셧

3 일격필살기 2009/01/07 21:54:19 답변 수정 삭제
황제 영원하라

4 강챙이쓰리 2009/01/07 21:57:02 답변 수정 삭제
내가안나왓어 흑흑 ㅜㅜ..

5 [하자]전사 2009/01/07 21:57:04 답변 수정 삭제
아뭐여 ㅠㅠㅠㅠㅠ 나도 인터뷰하고싶3333

6 빈정 2009/01/07 21:58:02 답변 수정 삭제
강챙이 포레버

7 MiKuru 2009/01/07 22:24:18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내가 있어야 됫어 - 히포를 찬양하라

8 2009/01/07 22:28:37 답변 수정 삭제
무리님스샷자리에 소닉님스샷이올라갔어요 22222.........

9 난테 2009/01/07 22:43:09 답변 수정 삭제
하자서버 비매너들 많네~
폭에서 체류하는 인피닛
아무데서나 욕질하고 다니는 왕뿡알 태공
제발 문원 관리좀 합시다

10 매너수류1 2009/01/07 22:58:32 답변 수정 삭제
무리는 맨날발려서 사진이 없었던것이야

11 2009/01/08 06:32:48 답변 수정 삭제
기린점마는 흉노에서도 돈먹고 째던데 ㅋㅋㅋㅋ
참 불쌍하게 사는인생임 ㅉㅉ

12 손모 2009/01/08 09:39:35 답변 수정 삭제
저위에 칭호중에어떤님 칭호가 섹1스할래요?라는;;;;;;;;;

13 슬리 2009/01/08 18:32:26 답변 수정 삭제
그런건 개인적으로얘기하시지 여기서 다머하는짓들
인터뷰올렷는데 개념없이행동들하네

14 손오천 2009/01/08 19:23:49 답변 수정 삭제
역시 오반이형 2컷이나


15 난테 2009/01/08 22:04:46 답변 수정 삭제
슬리 // 뭐가 개념 없이 행동한다는거죠??
평소에 개념없이 행동하는 놈들이나 그런놈들 관리 안하는 문파나
올릴만한 이유는 다분한데요

16 하얀구름 2009/01/09 13:54:28 답변 수정 삭제
점박이 인피닛 ㅋㅋ 저긴왜갔데 ㅋㅋ  련소속 아님?

17 2009/01/10 13:38:14 답변 수정 삭제
잘보고가요

18 룰루랄라진형 2009/01/23 11:30:54 답변 수정 삭제
황제인터뷰에 나왜이렇게많이나오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소소@하자 2009/01/27 01:04:08 답변 수정 삭제
anjsidlrj

20 즈구에 2009/04/10 08:47:11 답변 수정 삭제
비매너들 많이들어갔네

21 낙랑육군 2009/05/15 01:41:30 답변 수정 삭제
쇼지 나비 파라 구슬아이등 낙랑서버를 대표하는 캐시사기 초혼빵 스핵에 저런 쓰레기들 왜 아직도

인터뷰한거 삭제안하십니까? 님은 연쇄살인마,전과10범강간범등 붙잡아놓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시민들입니다!하면 환호성지르면서 환영하겠습니까? 제발 인터뷰좀 생각좀하고하세요

기가막혀 할말이 안나오네요. 그냥 때려치세요 바놀엔 개나소나 할일없는사람잡아다 다뽑아주나보네요?

님은 그냥 때려치세요 하지마요 짜증나니까

22 낙랑육군 2009/05/15 01:41:31 답변 수정 삭제
쇼지 나비 파라 구슬아이등 낙랑서버를 대표하는 캐시사기 초혼빵 스핵에 저런 쓰레기들 왜 아직도

인터뷰한거 삭제안하십니까? 님은 연쇄살인마,전과10범강간범등 붙잡아놓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시민들입니다!하면 환호성지르면서 환영하겠습니까? 제발 인터뷰좀 생각좀하고하세요

기가막혀 할말이 안나오네요. 그냥 때려치세요 바놀엔 개나소나 할일없는사람잡아다 다뽑아주나보네요?

님은 그냥 때려치세요 하지마요 짜증나니까

23 죽행 2009/10/16 11:01:55 답변 수정 삭제
ㅎㅎ 쓰레기 인터뷰 ㄴㄴ

작성자 가릴껀 좀 가려라 세... 이게뭐냐 ㅡㅡ

24 나이샤 2010/03/14 17:09:16 답변 수정 삭제
좋네요 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인터뷰 안내 ♪ + 연재 수정 +17 행운의시간♥ 03/10 9179
공지 인터뷰에 대한 공지사항입니다. +13 운영자 01/03 5165
302   하자 [랭커] 1위모래무치,3위도도한아기,련 문파 인터... +32 행운의시간♥ 05/15 39136
299   무휼 바람의나라 최초 민주문파 '노을' 인터뷰... +22 행운의시간♥ 03/13 18618
297   [복구][연]친목하면 우리 아니야? '향기'... +48 12/20 21991
294   낙랑 [복구]낙랑서버 도적5위 룽할 인터뷰 +57 06/14 36301
293   하자 [복구]들어가고싶은 그런 로망적인곳? 로망문파 ... +50 01/09 24573
>>   하자 [복구]Royal들의 모임 황제문파 인터뷰 +24 01/07 15607
290   배극 [복구]항상 초심의 마음으로... 초심문파 인터뷰 +40 12/09 13129
289   유리 [복구]一心同體 大同團結 추억연합 인터뷰 +26 11/30 17223
288   무휼 [복구]한사람들의 모임? 潔문파 인터뷰 +20 11/04 12941
287   유리 [복구][유리]항상 初心으로.. 初心문파 인터뷰 +36 11/02 13573
286   세류 ㅡㅡ 문파 인터뷰 +30 10/05 15886
285   해명 심안 1등 "승리호"님 인터뷰 +25 09/08 23882
284   주몽 체빨검성! 검성5위 '피터아츠'님 인터뷰... +23 [기자]로제스 07/12 24196
283   오랜 전통을 지니고있는 문파 "활빈당"문파 인터... +24 07/11 21149
282   하자 한마음으로 모아진 문파 "처음처럼"문파 인터뷰 +22 07/02 11702
281   괴유 친목생산문파 그남자그여자문파 인터뷰 +36 06/24 10003
280   배극 배극서버 궁사 2위 보혁님 인터뷰 +89 그린빛깔요정 03/23 25123
279   낙랑 낙랑서버 궁사 1위 쇼지 인터뷰 +224 그린빛깔요정 03/19 35569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거울볼때 느낌
바람의나라 최고의 컨텐츠
바놀 사람 특징
바놀 실시간 글
장집갓가이님이 서버광장(연)에 -2환웅7성남녀옷팝니다 무통&매냐...를 작성 at 08:20
몸녀@무휼님이 서버광장(무휼)에 4949 8989를 작성 at 08:15
오공@호동님이 호동광장에 무기방관각인 무기방관돋 팝니다...를 작성 at 08:10
호동@엘프님이 호동광장에 각종8949를 작성 at 07:56
많이팔어님이 서버광장(연)에 ○○바돈 억당 6.5 팝니다○○를 작성 at 06:41
앜앜앜님이 각종분석에 No.1  호뽑뽑요를 작성 at 06:27
미발동님이 서버광장(연)에 궁사 pk템셋, 마수시향 방어 상영...를 작성 at 06:15
알콩남@하자님이 하자광장에 ■승증쌍■삽니다■를 작성 at 05:59
데이님이 서버광장(연)에 ■■■■■ -2상급푸른빛용갑주,...를 작성 at 05:29
연@쿤뇨님이 서버광장(연)에 웨딩24 싸게사요 ㅅㅅㅅㅅ를 작성 at 05:04
바놀 실시간 댓글
단추눈님이 를 작성
앜앜앜님이 를 작성
뀨에에에엑님이 를 작성
단추눈님이 를 작성
밤비노은솔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