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준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진첩(포렙10↑)(0)
토론게시판
투표게시판
유머/연예
바람전도
소설게시판
신문고
▼ 소모임
포토샵스쿨
유머연예 게시판 담당

여친님이 맥북 갖고 싶다고 돈 줬어요.jpg [7] |사랑하는ㅇㅆㅇ
조회3993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humor&no=29445 2017/10/12 01:21:02

이런 부류를 완전체라 부르는듯충격 머거서 퍼옴;


서명



1 2017/10/12 07:34:50 답변 수정 삭제
첨엔 자기돈으로 사줬단건줄 알고 왜 지,랄을 하나 어디 여시댓글인가 했는데
여자돈으로 샀단거였네ㅋㅋ 저건 재활용도 안되는 핵폐기물이지

2 spineo 2017/10/14 15:09:02 답변 수정 삭제
저런놈들이 학교 다닐때 문제집 사야 된다고 부모님께 돈 받아다가 헌책방가서 문제집 사고 삥땅칠놈들임;;
세살 버릇 여든까지간달까?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 안새지 않는법임. ㅎㅎㅎ

3 푸슉푸슉 2017/10/15 18:30:05 답변 수정 삭제
창조경제
결혼하기전까진 남남이지 무슨ㅋㅋㅋㅋ솔로만세!!!!!!!!!!

4 굴릭 2017/10/16 19:15:34 답변 수정 삭제
나이 30살 처먹고 몇십만원에 저리 구라치는거보면 안쓰럽네



5 fGets 2017/10/22 18:02:47 답변 수정 삭제
잘봐라 여기서 남녀 입장바꿔서 여자가 남친몬 맥북사고싶대서 어쩌구 글올라오면 댓글에 어맛 안냐역시똑똑해 이런댓글달림

6 정곡행@호동 2017/10/23 22:25:23 답변 수정 삭제
여시에서나 그러겠지 정상적으로는 욕 엄청먹음
7 오공@호동 2017/11/04 16:06:42 답변 수정 삭제
남자가 개쓰레기네 생각도 존나 어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댓글을 순화시켜주세요. +11 02/08 6873
공지 정치글 관련 공지사항 +13 10/10 7453
공지 BGM에 대한 공지 +5 09/25 6426
공지 [BGM] 유머게시판 공지사항 +16 09/18 11725
25238   올 추석 극장영화 3파전.jpg +1 도랏맨 09/15 2437
25237   -1 | 중국의 솜사탕 장인 클라스.gif +2 도랏맨 09/15 1616
25236   2018 남자 가을 코디 +1 도랏맨 09/15 2648
25235   남자 꼬추가 지겨운 카카오 여직원.jpg +1 도랏맨 09/14 3021
25234   중국 결제 근황.gif +1 도랏맨 09/14 1994
25233   오늘자 노라조 조빈 뮤뱅 출근길 "JYP 보고 있나" 도랏맨 09/14 1193
25232   중국의 신개념 아파트.jpg +1 도랏맨 09/12 1305
25231   뉴욕에서 짓고있는 고층아파트 위엄.jpg +5 도랏맨 09/12 1280
25230   교도소 먹거리 가격표.jpg +1 도랏맨 09/12 1272
25229   박보검 최신 코디.jpg +3 도랏맨 09/12 1257
25228   이경규가 칼퇴근 하는 이유.jpg 도랏맨 09/12 1013
25227   음악의 도시 음성군.jpg 도랏맨 09/12 630
25226   백종원 골목식당 햄버거.gif +3 도랏맨 09/04 1827
25225   세상 상도덕을 체감한 학생.jpg +4 도랏맨 09/04 1401
25224   바람유저는 모르는 잘생긴 남자들이 받는 시선.gif +3 도랏맨 09/04 1360
25223   미투 보면 드는 생각 +1 정곡행@호동 08/28 957
25222   친동생이 남친이랑 사가시하는거 봤다 시발.. +7 06/27 4582
25221   부산대 축제 가수들에 빡친 대학생.jpg +5 ycsYES 05/15 4059
25220   60초안에 풀면 아이큐 145.jpg +24 ycsYES 05/15 3601
25219   동대구역 버스터미널 시설수준.jpg +3 ycsYES 05/15 2788
25218   현세대 대표 걸그룹 3대장 +3 ycsYES 05/15 2818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630->700 풀대리시 비용은 얼마가... (11)
결혼하고싶은 바람의나라 npc 캐... (6)
좋아하는 진영은? (4)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전사,도적,궁사,주술사도 기운 생겨야 합니다 34
-59에서 -60 황룡잠재 2장컷 감사합니다.. 10
벌목 전설장인 찍었습니다 ㅎㅎ 10
비격수에게 있는 이속 스킬 렙제를 낮춰주세요 2
전사, 도적 하향좀요 6
직업광장 최신
차사 700 강림 단석 질문..... (2)
차사 진환영금성명도 확률 (1)
차사 싼무기 (1)
궁사 궁사 태염셋 어떰? (1)
천인 솔직히 천인 쿨탐감소... (4)
전사 님들 전사할꺼면 인맥...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연@우방장사
●●바돈 억당5.5팜 각종급처삼●...
4989(연) 조블라니
●용주십도/태광/트돋/각종템팜....
4989(연) 조블라니
●●[조블머니]억당5.0에삽니다 ...
4989(호동) 동경@호동
89898989
4989(연) 연@템뱅전용
바돈 억당 5.2 4억팝니다 트돋 백...
4989(연) tbtbtb
치장팜
4989(연) 친쯔@연
   수능칼라렌즈칼렌성...
4989(연) 부케@연
★ 치장 / 극빙현무 팝니다 ★
익갤 f5713a
645  —> 700 까...
4989(유리) 뀨에에에엑
왕징상자 삽니다.
바놀 실시간 댓글
잔당@호동님이 를 작성
62f3d6님이 를 작성
연@우방장사님이 를 작성
71c726님이 를 작성
75e1eb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