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1) | 인기!도적겟(0) | 주술겟(1) | 도사겟(0) | 궁사겟(1) | 천인겟(1)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2)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준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진첩(포렙10↑)(0)
토론게시판
투표게시판
유머/연예
바람전도
소설게시판
신문고
▼ 소모임
포토샵스쿨
유머연예 게시판 담당

정치글 관련 공지사항 [13] |사랑하는
조회6200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humor&no=18534 2011/10/10 16:58:35

최근들어 갑자기 정치글이 많이 올라오는데

지금까진 많이 봐드렸는데 앞으론 얄짤 없습니다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8/22 [던파] 곧 핀드풀이에야 (5)
- 08/20 선물로 품격 받았어용 (3)
- 08/15 오늘 친구랑 대화할때 어이없어서 웃었던일. (1)



서명

관리자인데 눈팅족차단떔에 글을 볼수가 업삳ㄷ



1 몸짱 2011/10/10 16:59:30 답변 수정 삭제
수행 ㅋㅋㅋㅋㅋㅋㅋ

2 2011/10/10 17:00:15 답변 수정 삭제
수행 ㅋㅋㅋㅋㅋㅋㅋ 2

3 병만ヲ 2011/10/10 17:07:14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 왠지 그러실 거 같더라니

4 핵감지@비류 2011/10/10 17:46:56 답변 수정 삭제
수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풍님 은근개그맨 ㅋㅋ

그 통닭도좀해주셈 .ㅡㅡ;;ㅋㅋ

5 민수♡ 2011/10/10 17:55:23 답변 수정 삭제
빡빡한 규제 풀죠 ㅎㅎ

6 레기@무휼 2011/10/10 17:58:51 답변 수정 삭제
다중아이디좀 잡아달라고 지발로 발광하네아주 ㅋㅋ

얘 하는짓보니까 엘리맨탈이랑 꽤나 흡사한데
7 대시 2011/10/10 18:11:10 답변 수정 삭제
으어니 합필갤이 안된다니 이게 무슨 소리요

8 등골뼈@무휼 2011/10/10 19:14:23 답변 수정 삭제
아 요즘너무 빡빡해진거같아요...ㅠ_ㅠ;;

9 B612 2011/10/10 19:46:59 답변 수정 삭제
암~ 바로 보내버려야지 관리자 믿음직스럽다..

10 삼국의수호 2011/10/10 21:38:00 답변 수정 삭제
몇년전에 민수랑 참 친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와보니 수행갔네ㅋㅋㅋㅋㅋㅋㅋㅋ

11 희작@연 2014/02/21 18:27:59 답변 수정 삭제
관리자 화이팅이요

12 복거루 2014/12/29 21:15:59 답변 수정 삭제
고래

13 부부리 2016/07/14 09:40:47 답변 수정 삭제
ㅇㅈ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댓글을 순화시켜주세요. +11 02/08 5531
공지 정치글 관련 공지사항 +13 10/10 6200
공지 BGM에 대한 공지 +5 09/25 5312
공지 [BGM] 유머게시판 공지사항 +16 09/18 10300
25134   토르:라그나로크 메인 예고편 나왔슴돠 +1 D○K2 08/03 422
25133   세월의 차이가 이렇게 크구나 +2 장현순 07/25 1153
25132   -1 | 썬크림 안바르면 이렇게 된다!ㅋㅋㅋ +4 국민남동생 07/19 1202
25131   -4 | 쇼핑몰? 매장? 여러분 어디서 옷 사요? +2 국민남동생 07/18 671
25130   -3 | 이거보면 여자들 진짜 핵공감!! +1 국민남동생 07/14 913
25129   -1 | 요즘은 왁싱 트렌드인가요? +3 국민남동생 07/11 1007
25128   -1 | 레깅스와 스키니 사이는? 국민남동생 07/07 803
25127   -1 | 워터파크에서 내 엉살 와이 파이? +4 국민남동생 07/05 1048
25126   웃대 드립 레전드 +5 07/05 987
25125   남자는 여자가 산부인과 갈 때 어떤 생각? +2 국민남동생 06/30 1019
25124   서양남과 원나잇한 여시 후기.jpg +6 06/27 1630
25123   남자들은 여성의 향에 예민한가요? +1 국민남동생 06/26 772
25122   쉽게 아이디어를 생각해내는 방법 초지아 06/18 703
25121   여자들의 생리 알고 싶다면? 국민남동생 05/31 1404
25119   '어디에도' 부르는데 실제 이수가 오더니 같이 부름 ㄷㄷ (허성정 홍대 버스킹 직캠) +5 05/10 2163
25118   건강한 여자들의 솔직한 수다, 웰빙걸 4편(친구다툼편) 국민남동생 04/27 1127
25117   건강한 여자들의 솔직한 수다, 웰빙걸 3편(이별극복편) 국민남동생 04/27 776
25116   유아인이 mc몽의 입속을 보고 하는 말은? +1 이승철어서와 04/08 2416
25115   천의 얼굴 +2 개꿀쟁이 04/06 1678
25114   선풍기가 고장나서 더운애 특징 +1 개꿀쟁이 04/06 1697
25113   강원도 양구군 군폭행 사건 +5 개꿀쟁이 04/06 1618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1:1 노환수 노축초 pk (1)
바놀님들이 바람을 하는 주된목적...
황룡작 박는다 안박는다 (1)
바놀 실시간 글
짭복이님이 서버광장(연)에 천인 녹옥 백기린 환웅 방관각인...를 작성 at 11:25
탈라샤님이 바람질문에 검은용 다이쇼 레이드 질문입니다...를 작성 at 11:25
뿔희님이 준회원에 유리서버에서 전사셋팅를 작성 at 11:24
하마입님이 하자광장에 4989를 작성 at 11:22
뀨따러님이 서버광장(연)에 8989 직타총합 387 각인를 작성 at 11:20
개념제발요님이 바람질문에 방어 추각 관련 질문점.를 작성 at 11:18
Fcbarca님이 서버광장(연)에 S급아이디삽니다를 작성 at 11:14
휴지성대모사님이 서버광장(연)에 ■환웅의투구9성/장갑9성/252무기...를 작성 at 11:12
스피드왕님이 바람질문에 방무 마치천 공증vs올방무 올마증...를 작성 at 11:11
호체주술님이 서버광장(무휼)에 4989를 작성 at 11:09
바놀 실시간 댓글
뿔희님이 를 작성
뿔희님이 를 작성
연 냥뿔님이 를 작성
시쟌님이 를 작성
최서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