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1)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테섭소식 게시판 담당 |

리메이크 우안의숲 전격 해부 [19] |사랑하는우디뀨@연
조회6122 |추천 : 7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goeyu&no=5886 2018/08/11 18:02:12

우안의 숲을 다녀와 보았습니다.
동영상도 촬영해놓았는데, 필요하시면 카카오톡 프로필검색에 '우디뀨' 로 검색해서 대화해주시면
영상도 보내드리겠습니다~


     점쓔 : 7


1 최끄 2018/08/11 18:15:44 답변 수정 삭제
방어돼지소생 살보 놀아요~

5 우디뀨@연 2018/08/11 18:41:37 답변 수정 삭제
우안은 전사의 미래다!
2 2018/08/11 18:35:29 답변 수정 삭제
도사 활력으로풀려요

3 최끄 2018/08/11 18:40:19 답변 수정 삭제
몹도 활력 씀?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임
4 우디뀨@연 2018/08/11 18:41:23 답변 수정 삭제
오호 그렇군요! 근데 마비범위가 매우 넓어서 도사가 진입타이밍을 잘 잡아야겠더라구요..
같이 마비걸리기 딱 좋아가지고.. 제보 감사합니다!
6 수안 2018/08/11 18:46:06 답변 수정 삭제
인원수 제한이 3인에서 늘어난게 과연 몇명까지 적용될지..

7 우디뀨@연 2018/08/11 18:46:46 답변 수정 삭제
인원수는 최대 4인까지 테스트해봤는데 그 이상 들어가봤자 길목도 좁고 비효율적일거 같아용~
8 황째 2018/08/11 18:50:36 답변 수정 삭제
열렙!

9 고구려의큐브 2018/08/11 19:12:13 답변 수정 삭제
좋아

10 장제드@연 2018/08/11 20:31:50 답변 수정 삭제
도적 놀아욤 형님들 껴주세요 굽신굽신

11 서방아@호동 2018/08/11 21:37:25 답변 수정 삭제
730던전 개선해봤자 아닌가.. 730이상부터는 노력대비 보상 핵쓰레기인데.

과연 패치됬다고 저 고생을 해가면서 꾸준히 사냥하는 730 이상이 얼마나 될지 궁금하네..

14 우디뀨@연 2018/08/12 11:34:54 답변 수정 삭제
그래도 평소에 꾸준히 사냥하던 730이상들한테는 좋은 소식이죠 ㅎㅎ
12 봉인@연 2018/08/11 23:29:57 답변 수정 삭제
감사해요~!

13 고구려의큐브 2018/08/12 03:42:35 답변 수정 삭제
보스 공략법과 사냥숙달이 이루어진다면 조사 2배이상은 그냥 뽑는다는건가 ㄷㄷ

15 우디뀨@연 2018/08/12 11:35:23 답변 수정 삭제
보스가 본썹에 어떻게 넘어올지는 모르겠는데 조사 2배는 걍 뽑을거같아요 ㅎㅎ 생각보다 갠춘한듯!
16 소보@연 2018/08/12 13:34:20 답변 수정 삭제
ㅡㅡ자지뀨 ;;

17 효도라디오 2018/08/12 15:18:43 답변 수정 삭제
현재 730레벨이상 유저들 중에서 핫키 한번도 안 쓴 유저들이 과연 얼마나 될까?
사실 말만 730이지 실제 손으로 돌린것만 포함하면 7차도 못 찍을 애들이 수두룩할텐데
이런 적폐들에게 우안의숲 리뉴얼은 필요없음.

18 천국의달 2018/08/12 22:17:26 답변 수정 삭제
손사냥 하던애들이랑 핫키랑 사냥 숙련도가달라서 좀 경치차이 날걸요?

19 우디뀨@연 2018/08/13 01:34:46 답변 수정 삭제
핫키사냥만 하던얘들은 이미 단석굴수준에서 걸러져 나와요 ㅋㅋ 여긴 730사냥터라서 다들 손사냥 어느정도 하시던 분들이 오는 던젼입니다.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4 07/03 13326
공지 - 테섭소식 게시판 안내 +4 04/27 18758
4905 +4   이명 패치 +20 최후의퀴링스 06/16 3460
4904 +1   부여진입로 네네치킨, 봉구스밥버거 +8 용석짱 06/14 3045
4903 +13   우수테스터 '찰싹'님의 테스트케이스 표... +11 토니뀨 06/13 2719
4902   패치 +3 아몰랑아몰랑 06/10 3003
4901 +25   시동중 무해 먹힘 +23 카시오페아 06/06 4035
4900   주문비서 대란이벤트 +8 봉황잔글 06/05 3789
4899   캐시탬 거래패치 +8 용석짱 05/30 5009
4898   새로 나올 사행성 아이템 - 영롱한보물 +7 광훈 05/28 4739
4897   줍기 패치 +30 alalal 05/18 6627
4896   의상합성 +26 오크기건 05/14 6194
4895 +1   의상 합성 시스템 테스트 안내 +41 총독@연 05/14 4400
4894 +2   점점 바람도 메이플화 되가는중 +13 음_키_음 05/11 5986
4893   합성보조목도(신화) +11 음_키_음 04/23 6101
4892 +1   장비 합성 이후 장미 사행 2연타 +7 여솔@연 04/23 5395
4891   고용사기 막혔습니다. +2 afaefa 04/20 4277
4890   합성 확률 조정한듯 +9 옥수수식빵 04/19 5554
4889   노답 운영 +21 잊지못할시간 04/19 5107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공성 패치 곧 1주년 기념 (4)
도적전체기 상향 (5)
주술사 상향 (4)
오늘 댓글 핫한글
세계후로 좆목질 왜하는거임? 10
떳습니까??? 10
사령 입사 지원서 9
바창의 증거 9
그 천인 다시 바람 복귀했냐ㅋㅋㅋㅋㅋ 8
직업광장 최신
영술 영술사 방어 생각
궁사 곧7 차를 앞두고 템세... (5)
영술 영술사 요괴보호 팁 (2)
궁사 궁사 사령 스킬 질문.... (2)
궁사 명성강궁 강 질문 (1)
영술 영술사 방어 (1)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익갤 c29c7c
차사말고 다른직업으로 해볼려고...
4989(연) 총독@연
각종치장 , 방직치돋 팔고 환수장...
4989(연) 총독@연
흑월/사령 대리합니다
4989(연) 채소아니에요
72 5줄 갑옷각인 싸게삼
4989(호동) 레이엘
삽니다.
4989(호동) 영원@호동
✔✔✔item49...
준회원 륵예
등업 요청드립니다
바람질문 음트트트
연서버 추출용 갑옷 돋 방관 70짜...
4989(연) 자앙시꿈
●●바돈 1억당 6.9 팝니다 ●●...
4989(연) 으앙쿵
▶▶바돈 1억당 6.8팝니다
바놀 실시간 댓글
이시대의주인님이 를 작성
영술시님이 를 작성
유하@연님이 를 작성
사과주황님이 를 작성
이시대의주인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