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2)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1)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테섭소식 게시판 담당 |

공성 까다롭게바뀜 [27] |사랑하는봉황잔글
조회3549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goeyu&no=5600 2018/05/29 15:56:15
특명1 성문
특명2 탑
특명4 단흑
특명5 수호령

다 방어력 개십높아지고 체력 엄청많아짐

방관1200 공증600 천인7차가 성문때릴시 찰나자파해도 10만정도 들갈정도로 개십높아짐 방어
+무형 갑파 혼 권능도 안먹힌다고함


     점쓔 : 0


1 바람노잼 2018/05/29 16:03:51 답변 수정 삭제
직타도 늘어났나요? 직타 안늘어났으면 1분 안걸려서 깨지는건 똑같을거같은데

16 봉황잔글 2018/05/29 17:16:11 답변 수정 삭제
직타xx
3 뭉그@연 2018/05/29 16:08:31 답변 수정 삭제
이미 지난주에 바꼇는데. 지난주보다 더 상향됬다는 말씀인건가여?

4 2018/05/29 16:09:12 답변 수정 삭제
무대뽀식으로 방어직타체력 늘리는게 답이 아닌데

5 바람노잼 2018/05/29 16:11:10 답변 수정 삭제
수리병 성문회복량이 그대로면 앞으로 공성에서 수리병 역할이 엄청 중요해질거같네요

방어직타체력은 더더욱 늘리고 무형면역 권능면역 갑파면역(특성으로도x)준다음에

충차 등으로만 까지게해도 재밌을듯
11 2018/05/29 16:48:47 답변 수정 삭제
어우.. 그렇게 패치하면 그냥 성문시작후 5분동안 견제만 하다가 진폭핵 터트려서 깰거같네요
6 봉황잔글 2018/05/29 16:12:16 답변 수정 삭제
참고로 분노딜은 싹다 다 잘들어감 특1245

7 2018/05/29 16:24:29 답변 수정 삭제
특명수행담당을 분노가 할각인가

8 정 훈 2018/05/29 16:33:14 답변 수정 삭제
무형 갑파 권능 혼 싹다 안걸리던데 거기에 피흡이 몇인지 모르지만 피흡저하도 안걸림

9 봉황잔글 2018/05/29 16:36:28 답변 수정 삭제
방어력을 낮춰달라
10 지 진 2018/05/29 16:48:20 답변 수정 삭제
유저딜보단 충차로 딜박는것도 참신하네요 비격수들도 성문노릴수있을테니

12 밸런스붕괴 2018/05/29 16:48:53 답변 수정 삭제
-190쯤에 다 면역해놨을거같은데, 직타저항 700쯤 추가하고 나머지 방깍류는 적용되게해놔야지 뭔 분노아니면 못깨게해놧나 제정신이냐

13 둘레길@연 2018/05/29 16:51:59 답변 수정 삭제
장비마법을 걍없애야지 분노만 딜들어가면 뭐 십류의나라임?

17 졸렬킹 2018/05/29 18:01:50 답변 수정 삭제
4성일땐 분노너프 한소리도안하시다가 성뺏기니까 다시는걸보니 졸렬키엥 적합합니다 닉네임필요하면 말씀좀
18 녕재 2018/05/29 18:11:27 답변 수정 삭제
4성 독점 중일때도 빛문파는 항상 분노너프해야된다고 말해왔습니다^^
20 dsdsdadw 2018/05/29 18:52:22 답변 수정 삭제
광은 무조건 십류 너프 왕징상향 ㅇㅈㄹ임 ㅋㅋ
죶병쉰템끼고 그렇게 나대고 다니는거 하향하자곤 안하고 십류는 존나 하향할려하는데
병신새끼가 십류 가격만봐도 상향해야된다 아님?ㅋㅋ 십류만 잡는 보스도 없음ㅋㅋ 알피지겜이
마지막템이 병쉰취급 받는게 정상인가 ㅋㅋ 엣헴
22 다감 2018/05/29 19:28:33 답변 수정 삭제
빛이 왕징상향해야된다고 쓴 글이 어딨는데? 꿈꿨냐?

누가 병쉰취급이랫나 지금처럼 분노 꾹누르면 1초만에 뒤지는게 정상인건가 엣헴

선동은 지가 하고 있으면서 어디서 들은건있어서 선동선동 맨날선동타령


아 그리고 빛이 왕징상향해야 한다 글쓴거 꼭 좌표찍어놔라 ㅇㅋ?

그래도 얜 익명게시판에서 벗어나서 일반게시판에도 글쓰내 ㅋㅋ 익명에 익명이라 그런건가 ㅋㅋ
23 dsdsdadw 2018/05/29 20:17:37 답변 수정 삭제
병쉰아 나 익겟 써본적 한번도 없는데 뭐라는거임?
격수무기 체력붙여야댄다고 개즤랄 염병 떨엇지 당연히 하향당해야 될 진혼제는 언급함?
피하기 바빳지 어휴 드러운새기들 ㅋㅋㅋ 빙결허풍버그나 동시잡버그로 뽑아놓고 ^ㅡ^
24 dsdsdadw 2018/05/29 20:21:28 답변 수정 삭제
십류 병쉰된지가 언젠데 십류의나라라니 십류 하향해야 된다니 병쉰 같은 소릴 하는쥐~ㅋㅋ
25 다감 2018/05/29 20:23:49 답변 수정 삭제
염병을 어디서 떨엇는데 염병할새끼야
다른애들이 한건봤어도 빛문원이 격전지무기상향해달라 징징된걸 본적이 없는데

십류가 병쉰된게 아니라 십류만잡던걸 잡게된거뿐임ㅇㅋ?
캐릭터상향한게 자동적으로 십류가 븅신이 됐다는 개논리ㄴㄴ
그렇다고 분노로 캐릭1초컷이 불가능하게 된게 아니잖아? 왜자꾸 병쉰같은소릴 하는쥐~ㅋㅋ
14 케이@유리 2018/05/29 16:56:56 답변 수정 삭제
지금도 분노 아니면 답도 없더만

15 최후의퀴링스 2018/05/29 17:09:22 답변 수정 삭제
분노 사라는거네ㅋㅋ

19 지누@연 2018/05/29 18:16:27 답변 수정 삭제
전사 스펙좋은 광폭 극딜이면 금방까지더라
스펙좋은 전사 2~3명만 있어도 특명 순식간임

21 dsdsdadw 2018/05/29 18:53:33 답변 수정 삭제
선동 죶같이 하네 ㅋㅋ 글 내용 틀림ㅋㅋ

26 삐리뿌뿌 2018/05/29 21:27:21 답변 수정 삭제
거지 또또 저러네 ㅉ
pc방 알바랑 넥슨 회장이랑 동일 수준의 생활해야 된다 할 도라이;;;

27 올해31살ㅋㅋ 2018/05/29 21:41:33 답변 수정 삭제
공성살리고 바람살릴려면
공성때 각인 황돋 십류 장비마법 사용효과  0으로 제한걸어라
그럼 모든게 살아난다

28 봉황잔글 2018/05/29 21:43:57 답변 수정 삭제
짜피 괴유는 사람이별로없어서 느린거고 연은 사람많으니 금방깨지긴할듯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4 07/03 12513
공지 - 테섭소식 게시판 안내 +4 04/27 17732
4698   강시이벤트 - 칭호보상 +1 10/12 1879
4697 +1   2018 할로윈 강시이벤트 +1 최후의퀴링스 10/11 3188
4696 +2   새로 나올 아이템 4대명검 +15 씻퓨 10/06 5401
4695   고용상인 +4 직업제한 09/20 3013
4694   09/14(금) 테스트 서버 내 추석맞이 신규 이벤트... +1 화니뷰 09/14 4724
4693 +5   추석이벤트 - 콩타작이벤 +5 09/14 3842
4692 +20   캐릭터 선택창 +7 개막장운영 09/13 3492
4691   소수의선택 이벤트 +3 슬기ㅤ 09/12 2098
4690 +2   돌아온 홍진호 이벤트 +21 09/06 9060
4689 +2   운동회이벤트 - 새로운엔피씨 +13 09/03 4440
4688   새로나올 차사 칼 치장ㅋㅋㅋㅋ +11 구기 09/03 5451
4687 +1   버프창 패치 +4 개막장운영 09/03 3145
4686   새로운 사행성 '대왕의비석' 출시예정 +7 악질@괴유 08/28 4980
4685   웨딩드레스32 (옵션변경) +4 08/24 4074
4684 +7   전설의무녀 이벤트 개선 +8 08/23 3082
4683 +1   늦여름 피서이벤 +5 08/16 2854
4682 +7   리메이크 우안의숲 전격 해부 +19 우디뀨@연 08/11 5556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농촌섭 제외 연섭 아이템 잘 팔리...
신규직업 (9)
2018년 겨울 방학 패치는 어떤 것... (1)
오늘 댓글 핫한글
팩트 체크 147
싸우느라 체온 올라가실거같아서 84
사,약속문파 팩트 정리 해보겠습니다 80
전쟁 사전정보 3. 쌍방의 전략 53
사냥의 기준은 무엇일까? 38
직업광장 최신
천인 천인은 황룡 키워야겠... (2)
도적 도적 살보셋 ㅍ (1)
도적 요즘 핵 (2)
도적 새로 가입하였습니다.
전사 새로 가입하였습니다
전사 연섭 천장에서 이천장... (3)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호동) 때때
치장 DAY
4989(연) 미스최
닉네임2글자~3글자 이쁜거삽니다...
4989(연) 연@수켈
1%방관작/무기각인/치장류/황돋류...
4989(연) 고요차
방관작 방어작 템들 사봅니다.( ...
4989(무휼) 제라스
전수비서 팝니다
4989(연) 라이코
10~15장 두글자 닉네임 삽니다
4989(연) 연@김저하
방관공증/방관마치/방어직타 듀얼...
4989(호동) 숨하
89요
4989(연) 맴찢
닉 팝니다
4989(연) 만린이
도적 용장비1차 셋 삽니다
바놀 실시간 댓글
044d73님이 를 작성
49b849님이 를 작성
94081a님이 를 작성
권정민님이 를 작성
권정민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