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테섭소식 게시판 담당 |

괴유 뇌보 딜늘어남 [14] |사랑하는봉황잔글
조회3362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goeyu&no=5590 2018/05/18 20:33:29
원래딜1분이였는데 딜3분이라고함 지금


     점쓔 : 0


1 거북@무휼 2018/05/18 20:38:57 답변 수정 삭제
이건아니지;

2 쉬즈@연 2018/05/18 20:42:02 답변 수정 삭제
마법수준도 낮은 마법인데 너프는 오바인듯

3 마기@연 2018/05/18 20:45:09 답변 수정 삭제
너프는 할만한거같은데 3분은 좀  심하게너프했네


4 멀쳐야리노 2018/05/18 20:49:45 답변 수정 삭제
쿨탐말고 뇌기딜을 까야하는거 아닌가 뇌기딜이 너무 쎄던데

5 ㅋㅋ; 2018/05/18 20:52:50 답변 수정 삭제
딜을 너프해야지 쿨을 늘려보리네ㅋㅋ

6 2018/05/18 21:04:03 답변 수정 삭제
pvp문제때문에 건든거같은데 지속이라도 같이 늘려주셈 사냥에선 지장없게

7 채채@유리 2018/05/18 21:04:06 답변 수정 삭제
안그래도 도사쓰레긴데 뭘 건들여야되는지 모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댄싱바 2018/05/18 21:05:09 답변 수정 삭제
딜 늘어났다고해서 더쌔진줄 ㅋㅋㅋㅋㅋㅋ

9 ㅋㅋㅂ 2018/05/18 21:20:25 답변 수정 삭제
쿨지속은 똑같게 해줘야지

10 케라츠 2018/05/19 17:30:24 답변 수정 삭제
멍청한운영자. 도사 누가하냐 솔플되는 격수하지.

11 찐함@무휼 2018/05/19 17:35:16 답변 수정 삭제
뇌신팩트 => 단석 평균 클리어타임 3분~3분 30초
부캐로 뇌신걸고 중간에 한번 더받으면될듯

12 채채@유리 2018/05/19 22:07:33 답변 수정 삭제
도사 705까지 '부캐'로키우는애가 몇명이될까ㅋ
13 summer 2018/05/19 23:19:31 답변 수정 삭제
ㅇㅈ 도사를 부캐로 키워도 어느정도 버프되는수준 딱 한 500대? 그정도까지나 키우지 누가 705까지..
14 최후의퀴링스 2018/05/24 08:52:44 답변 수정 삭제
개시발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4 07/03 13279
공지 - 테섭소식 게시판 안내 +4 04/27 18698
4897   줍기 패치 +29 alalal 05/18 5758
4896   의상합성 +26 오크기건 05/14 5703
4895 +1   의상 합성 시스템 테스트 안내 +41 총독@연 05/14 4076
4894 +2   점점 바람도 메이플화 되가는중 +13 음_키_음 05/11 5524
4893   합성보조목도(신화) +10 음_키_음 04/23 5766
4892 +1   장비 합성 이후 장미 사행 2연타 +7 여솔@연 04/23 5196
4891   고용사기 막혔습니다. +2 afaefa 04/20 4078
4890   합성 확률 조정한듯 +9 옥수수식빵 04/19 5359
4889   노답 운영 +21 잊지못할시간 04/19 4956
4888   장비합성 세계후 뜨는듯 +14 빼애앰 04/19 3340
4887   [괴유] 장비 합성 +12 너너돌이 04/19 3062
4886   4/19(금) 테스트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 내용 안... +6 ㅡ一 04/19 1275
4885   황금돋깨비 구슬 버그 +5 암흑룡 04/18 1769
4884   황금돋깨비 +9 ㅡ一 04/12 5379
4883 +1   (수정)4/12(금) 테스트 서버 임시점검 안내 +7 ㅡ一 04/12 1912
4882 +19   초심자 캐시치장 안내 +17 시바쏘닉 04/12 4447
4881   각인강화비서 +20 페브리즈향 04/09 3932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용수리, 깹비서, 태닝30일, 염색... (1)
용무기 수리비 줄여야 한다. (1)
공무원 호봉제 폐지에 대한 생각 (5)
오늘 댓글 핫한글
주작선장, 청룡신검 가격좀 18
아 이게 뜨네 14
천!층!사!요!나!라! 13
호동 김이브 = 연 창중 = 연 럽눈 실화임? 추측 12
각 직업 너프해야할꺼 11
직업광장 최신
궁사 결계 질문이용 (1)
궁사 결계솔플 문의 (4)
궁사 궁사 흑월상층나락 간... (2)
궁사 궁사 질문 ㅠ (3)
차사 흑룡레이드 질문드려요... (1)
도사 도사 캐릭터의 난제 -... (10)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사자의노래
1품의 순정만화책(방패) 6700 팝...
4989(연) 차보
1억당 6.6판매합니다
4989(연) 시원시원
20주년레칼/순백레칼 삽니다(레이...
4989(호동) 점토@호동
구매
4989(연) 다똥
환웅의갑주 8손 방어 -33 퍼방돋...
익갤 53d4f3
개솔 칫솔 마데카솔말고 ㅇ솔이가...
4989(연) 연@세이브
●●바돈 억당6.7팜 억당6.3삼 각...
익갤 ac9ccd
십류시세 글 다지우네 ㅅㅅ
4989(연) 여모
◆◆바돈억당 [6.3에구매][6.7판...
4989(무휼) ===@
8989
바놀 실시간 댓글
3885f8님이 를 작성
푸르지오님이 를 작성
b169d2님이 를 작성
ac9ccd님이 를 작성
3e18e3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