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2)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테섭소식 게시판 담당 |

바틀그라운드 [9] |사랑하는ㅄㅋㅋ
조회3830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goeyu&no=5505 2018/02/14 16:41:33




영자님 몹잡고 무기 내구도달면 자동으로 장작해제되게 해야될듯 안그럼 템갈아끼기도 귀찮고 템창 십구데기됨
★바람의나라 특성상 도망다니면 못잡아서 재미도없고 시간만아까움★


     점쓔 : 0


1 즐거운 2018/02/14 16:53:03 답변 수정 삭제
이거재밌긴함 상품이 창렬이라 그렇지

2 ㅄㅋㅋ 2018/02/14 17:00:42 답변 수정 삭제
바람의나라 특성상 도망다니면 못잡아서 재미도없고 시간만아까움

3 하이로옴ㄴㅇ 2018/02/14 17:56:03 답변 수정 삭제
6~10등이 바람제일식무기더만 이딴걸 상품이라고 홍보 하고있으니.. 걍 5만전 주는게 더 이득인데

6 ㅄㅋㅋ 2018/02/14 19:22:06 답변 수정 삭제
지금 하는 생존이벤트랑 다른거임
4 연@쿠아연 2018/02/14 18:09:16 답변 수정 삭제
후라이팬 너프해라

5 2018/02/14 19:03:49 답변 수정 삭제
그래도 이거 재미있던거 같은데 흠

7 SR 2018/02/15 02:35:34 답변 수정 삭제
이거 작년에했을때

연썹에도 사람없어서 큐 안잡히고그랬음

한 30명했나?

재미는있는지몰라도 보상얻기가 너무 오래걸렸고 좋지도않고 ㅋㅋ

치장 하나라도 따볼까했다가 포기

운동회이벤트랑 같은맵에서하는데 운동회 때랑 비교하면 사람수 열배는 적음

8 쎈천 2018/02/20 08:05:00 답변 수정 삭제
이거ㅋㅋㅋㅋㅋ작년에 누가 늙은산양 아이디만들어서 막 복사했던거아님 ?

9 쌍화 2018/03/13 21:05:26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탈것이름이랑 닉같으면 캐릭앞에서 그 탈것타지던거ㅋㅋ 갓겜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4 07/03 12513
공지 - 테섭소식 게시판 안내 +4 04/27 17732
4698   강시이벤트 - 칭호보상 +1 10/12 1849
4697 +1   2018 할로윈 강시이벤트 +1 최후의퀴링스 10/11 3160
4696 +2   새로 나올 아이템 4대명검 +15 씻퓨 10/06 5389
4695   고용상인 +4 직업제한 09/20 3007
4694   09/14(금) 테스트 서버 내 추석맞이 신규 이벤트... +1 화니뷰 09/14 4722
4693 +5   추석이벤트 - 콩타작이벤 +5 09/14 3841
4692 +20   캐릭터 선택창 +7 개막장운영 09/13 3487
4691   소수의선택 이벤트 +3 슬기ㅤ 09/12 2097
4690 +2   돌아온 홍진호 이벤트 +21 09/06 9058
4689 +2   운동회이벤트 - 새로운엔피씨 +13 09/03 4439
4688   새로나올 차사 칼 치장ㅋㅋㅋㅋ +11 구기 09/03 5448
4687 +1   버프창 패치 +4 개막장운영 09/03 3143
4686   새로운 사행성 '대왕의비석' 출시예정 +7 악질@괴유 08/28 4980
4685   웨딩드레스32 (옵션변경) +4 08/24 4071
4684 +7   전설의무녀 이벤트 개선 +8 08/23 3081
4683 +1   늦여름 피서이벤 +5 08/16 2854
4682 +7   리메이크 우안의숲 전격 해부 +19 우디뀨@연 08/11 5556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신규직업 (2)
2018년 겨울 방학 패치는 어떤 것... (1)
살뺴기 (7)
오늘 댓글 핫한글
팩트 체크 147
사,약속문파 팩트 정리 해보겠습니다 80
싸우느라 체온 올라가실거같아서 78
전쟁 사전정보 3. 쌍방의 전략 53
뽀이님 관리자님 40
직업광장 최신
천인 천인은 황룡 키워야겠... (1)
도적 도적 살보셋 ㅍ (1)
도적 요즘 핵 (1)
도적 새로 가입하였습니다.
전사 새로 가입하였습니다
전사 연섭 천장에서 이천장... (2)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호동광장 사형
도적놀아연 ㅠ....
익갤 1d113a
스토커 새끼들
4989(유리) 캬키
진황염, 마증백기린, 휴경셋 팝니...
투표 인생현타옴
신규직업
4989(연) 고대이불
방어직타공증 팝니다.
익갤 762b60
방무 좋나요?
4989(연) 꺄르르일일
무기각인 방관250이상 삼
4989(하자) 사리자
7~8등급환수/각종치장/닉네임/각...
익갤 7e59b2
피방템 둘럿을때
4989(유리) 굿나이트
투구방어각인 -40 ~ -45 삼
바놀 실시간 댓글
b54ef8님이 를 작성
326f7b님이 를 작성
찐함@무휼님이 를 작성
사형님이 를 작성
e35005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