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준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진첩(포렙10↑)(0)
토론게시판
투표게시판
유머/연예
바람전도
소설게시판
신문고
▼ 소모임
포토샵스쿨

옛날 바람에서 동동주 잘 못먹는 도적들이 많았나요 ?? [4] |사랑하는넌누구냐
조회821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reeboard&no=151755 2020/07/31 02:18:51




노승급으로 동동주 먹으며 필살검무 사냥하던 시절에



동동주 바로바로 빠르게 먹고 바로바로 필살검무 쓰고 이거 잘안되는 도적들이 많았나요?



저때 도적 키울때 도사랑 사냥하려 하면 도사가 도적은 동동주 먹는거땜에 느리다고



자긴 전사랑 한다는 경우 기억남.



애초에 전사만 찾는 도사한테 왜 그러냐 물으면 저런식으로 말하고 이랫던거 같음.



이래서 전사만 찾거나 전사 선호하는 도사들이 많았던건가.



컨트롤키로 동동주 먹는거 모르는 사람이 많았나 2000년대까지.



컨트롤키로 안하고 uu로 먹어서 저런건가.






     점쓔 : 0


1 단추눈 2020/07/31 10:21:55 답변 수정 삭제
저거 약간개소리인게 랩업을 못하게생겼는데 동동주를 빨겠음?? 당연 팔십세주 빨고 사냥함 2000년초까지는 컨트롤로 템 못먹었음 무조건 u키 e키였음

2 단추눈 2020/07/31 10:24:56 답변 수정 삭제
그리고 저때 당시 도적과 전사의 차이가 있다면 동랩이여도 전사가 체력이 더 높았음 아무리 도적이 마필이여도 필살쓰면 마력0되서 거의 체필뎀만 들어간다고 봐야하는데 동랩전사가 피가 더 높으니 건곤이 더 쎌수밖에... 그래서 전사랑 사냥가는걸 좋아했음

3 넌누구냐 2020/08/01 06:12:53 답변 수정 삭제
글쿤요 그럼 도적은 뎀지 센 무기 끼고 주술사랑 룹사냥 하면 될듯
주술사가 마비 저주 걸고 몹 뒤통수 가서 투명 공격하면 뒤통수 크리 2배
이가검 껴도 일케 공격하면 내구 존나 안담
4 가을@호동 2020/08/01 18:11:24 답변 수정 삭제
동동주가 마회복30 필검마소모가 최소60이라 두잔 먹어야하고 팔십세주먹으면서하더라도 측면후면오중키고 평타섞은 전사에 뒤쳐짐 승급이후에도 백호참/건곤 섞어쓰는 전사와 백호검무뿐인 돚거는..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타생의 연,(他生の緣) 10주년 +765 05/19 51127
공지 -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2012년 4월 22일 갱신] +6 04/22 11243
141791   댓글좀ㅠㅠ 옛날에 연서버 한글자 아이디 언제까지 만들어졌나요 ? 넌누구냐 08/02 475
141790   댓글좀ㅠㅠ 바놀운영자님 보고있으면 +1 단추눈 07/31 596
>>   옛날 바람에서 동동주 잘 못먹는 도적들이 많았나요 ?? +4 넌누구냐 07/31 821
141788   댓글좀ㅠㅠ 옛날 바람 도사들이 전사 선호한게 떱건 백건 때문인가요? +1 넌누구냐 07/31 520
141787   댓글좀ㅠㅠ 바람 접속 이쁜것들 07/28 533
141786   안타깝네 +3 단추눈 07/26 903
141785   댓글좀ㅠㅠ 로코영화나 보고싶다 범쓰 07/24 321
141784   댓글좀ㅠㅠ 구버전 평 어떰? +1 근석짜응 07/24 611
141783   인생드라마 +3 유리접게해줘 07/19 849
141782   댓글좀ㅠㅠ 오늘 하루종일 비온다 하지 않았나 범쓰 07/19 519
141781   댓글좀ㅠㅠ 반도 후기 범쓰 07/17 737
141780   댓글좀ㅠㅠ 채굴경험치 +1 연가@호동 07/16 898
141779   댓글좀ㅠㅠ 바람의나라 연 시작한겸 오랜만에 들렀음 +1 07/16 775
141778   이해안되는 현질유도 +7 범쓰 06/28 2637
141777   댓글좀ㅠㅠ 너무 후회된다 +2 범쓰 06/28 1663
141776   아직도 살아있구만~~ +5 06/28 1086
141775   댓글좀ㅠㅠ 야웅님이 대단한이유 +1 몽몽이 06/21 2406
141774   댓글좀ㅠㅠ 유튜브 아웅님거 재밌게 잘보고있어요 +1 한이애오 06/18 1743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중자본 방무 vs 방관 (2)
나라면 이걸 끼겠다!!!??
화면모드 어떤거들 쓰시나요?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 꽃 🌼 5
적화혈궁 이게 뜨긴 하네요... 6
검용심연 1
감사합니다 8
혼틈 바돈장사 쏠쏠하다ㅎㅎ 4
직업광장 최신
주술 주레기질문!!
전사 465 바린이 질문이요....
주술 자아성역 질문!! (4)
전사 전사템셋팅 문의 (1)
천인 천인 무기 질문있습니... (2)
천인 ●▅▇`...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16년만에복귀
영식보호대 쌍 , 1품 팝니다
4989(연) 퓨다@연
1L 12.2 팜
4989(연) 폭소@연
용겸십봉 세트 팝니다.
4989(연) 16년만에복귀
영식보호대 쌍 팝니다
4989(연) 찻믈
바돈 3.9억 12.2비율로 통판매합...
4989(연) 근팅@연
남자 1품의 싸게싸게 넘깁니다
4989(연) 하빈@연
치장전속해제천2500
4989(호동) 하빈@연
치장전속해제천2500 산무,산타의...
4989(유리) 하빈@연
치장전속해제천2500 산무,산타의...
4989(무휼) 하빈@연
치장전속해제천2500 산무,산타의...
바놀 실시간 댓글
찻믈님이 를 작성
네엡@유리님이 를 작성
5e1a3a님이 를 작성
912d0a님이 를 작성
fc84a3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