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준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진첩(포렙10↑)(0)
토론게시판
투표게시판
유머/연예
바람전도
소설게시판
신문고
▼ 소모임
포토샵스쿨

역겨운 제시충세기들 [16] |사랑하는비톨트
조회1390 |추천 : 16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reeboard&no=151573 2019/07/11 22:14:01

태광산다고 얼마냐고 물어봤는데 제시 ㅇㅈㄹ함 바람사람들 원래이럼? ㅋㅋ


     점쓔 : 16


1 부탄가스한통 2019/07/12 00:14:51 답변 수정 삭제
국밥집서 국밥 잘 먹고 '이모 얼마예요?' '제시요' 소리 들어봐야 정신차림.

2 마디@유리 2019/07/12 00:26:53 답변 수정 삭제
바로 패드립 나오는거에서 대충 사이즈나온듯

3 강림차사 2019/07/12 01:07:09 답변 수정 삭제
저새끼 원래 부터 저럼 시비 존나 까고 ㄴㄱㅁ 이걸 존나좋아함 가정교육 받은거 맞나 의심이 됨

4 오진태 2019/07/12 01:15:51 답변 수정 삭제
가격 안적고 파는새끼들 100에 99는 저모양임
가격적어놓고 흥정된다는 애들꺼 사는게 속편함

추가로 고상보다 싸게판다고 제시하란새끼들도 100에99는
고상최저가보다 1만원 싸게팜 ㅋㅋㅋㅋㅋㅋ그냥 고상가서 사셈

5 플라소피@연 2019/07/12 02:02:05 답변 수정 삭제
제시충은 일단 높은가격에 판매하고 싶은 욕구가 전제라서 무조건 걸러야됨
애초에 저런 사람들은, 가격 적어놓고 판매하는 사람 가격보다 더 높음

10 빵무우 2019/07/12 11:34:25 답변 수정 삭제
ㅋ ㅑ 사이다발언 ㅋㅋ 진짜이말이맞음
가격이명시안되있는 글은 거르는게 답
6 여고생xx살 2019/07/12 02:35:17 답변 수정 삭제
저런애들 대부분이 ㅂㄷ, 7 이런애들보다 가격 비싸게 받아먹을라고함ㅋㅋㅋ

7 하뀌 2019/07/12 03:01:45 답변 수정 삭제
도대체 파는새끼가 사는사람한테 제시하라는건 무슨 돌대가리같은 소리인지 이해불가 ㅋㅋㅋ

8 저녁달 2019/07/12 11:05:24 답변 수정 삭제
독학할게 따로있지 가정교육을 독학했네..

9 핑계많은돼지 2019/07/12 11:14:20 답변 수정 삭제
독학이 아니라 슈퍼패스 쓴거 같은데?

11 김엔장 2019/07/12 11:54:42 답변 수정 삭제
가격오픈하고 파는데, 깎아달라는놈에게 얼마 원하냐니까 '제시'라는 답변 돌아올땐 정공겜이란걸 실감함

12 CLITORIS 2019/07/12 13:39:34 답변 수정 삭제
제시충 부랄 째야함

13 옷벗고안준년 2019/07/13 12:02:43 답변 수정 삭제
진짜 가격안적고 올려놓거나 파는주제에 제시거리는 애들꺼보다 장사꾼꺼사는게 더싸고 훨씬 스트레스안받고 쿨거래된다 진짜로 장사꾼보다 쟤네가 더 악질이야 장사꾼은 돈이라도있지 쟤네는 돈없는 애들이 비싸게팔아먹고싶은 마인드 또는 떡락한탬 자기가 산가격에서 손해안보고 팔고싶은애들이 태반임 무조건 제시 이러면 그냥 차단박자

14 한이애오 2019/07/13 14:11:32 답변 수정 삭제
제시충,패드립 역겹ㅋㅋ

15 용석짱 2019/07/15 14:44:25 답변 수정 삭제
제시충이 뭐가 잘못된지 모르겠음
서로 가격부르라 해서 부르기싫으면 안팔거나 안사면 되는거아님?
현실에서 회사 외주처리 할때도 서로 제시하면서 가격맞추는데.


16 서버통합 2019/07/16 23:19:03 답변 수정 삭제
기본적으로 먼저 팔거나 먼저 사는사람이 가격말하는게 맞지
귓하면 제시 이러는 애들 다 대가리 부숴야함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타생의 연,(他生の緣) 10주년 +761 05/19 46666
공지 -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2012년 4월 22일 갱신] +6 04/22 9781
141657   댓글좀ㅠㅠ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렸읍니다 +2 @3@ 07/21 301
141656   핫뜨거! 게임하는게 많이 어리석은 행동인가요? +10 장현순 07/21 672
141655   댓글좀ㅠㅠ 몇년만에 접속해보니까 그리운그날 07/21 219
141654   저런사람한테 관심주는것도 +9 07/19 449
141653 +2   핫뜨거! 취업성공패키지 신청했네요 +10 장현순 07/18 844
141652   어디를가던 100:1이네 +7 장현순 07/18 561
141651 +5   댓글좀ㅠㅠ 익명게시판 폐지 되었으면하는 바램 망사/연가 07/17 316
141650   징징이들에게 팩트폭행 한번한다. +4 메이찬 07/15 588
141649   댓글좀ㅠㅠ 연서버 지배천신 하층심연고정팟자리찾습니다 은필검@연 07/12 340
>> +16   핫뜨거! 역겨운 제시충세기들 +16 비톨트 07/11 1390
141646 +1   이게 다 정부의 최저임금 인상때문이다 +6 찐함@무휼 07/10 629
141645 +6   현수니 특징 +3 야커 07/09 479
141644   핫뜨거! 벌써 35개를 지원했는데 35패배네요 +19 장현순 07/09 1380
141643 +5   핫뜨거! 중소 생산직 가는게 한심해보이나요? +25 장현순 07/09 1355
141642   요즘 아프리카 비제이들 실검오르네요 +8 장현순 07/08 1210
141641   댓글좀ㅠㅠ 모발겜,피시겜 추천합니다. 하양 07/06 248
141640   운동 알레르기 해결법좀 +3 친구아디빌 07/05 391
141639   멀티탭 질문; +9 한이애오 07/05 458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이성을 볼 때 가장 끌리는 매력 ... (3)
짙은 녹음이 깔린 산속 오솔길에... (3)
주술사 자아성역 관련 투표 (3)
오늘 댓글 핫한글
차사무기순위+ 한손이 갑인이유 27
괴유 도사 수정해야될점 15
다음주부터 공성 14
고대마령의적혈목걸이 지름기 13
님들 통장에 잔고 얼마 있으심? 13
직업광장 최신
도적 도적 영식팔찌 끼고싶... (4)
영술 테섭 영술은 지금 어떻...
궁사 궁사 템 구성 세트 추... (1)
마도 패치후 (2)
궁사 궁사 방무작 (1)
도사 도사 개선안 이거 추천...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아하호히히
도적 풀템 팝니다~
4989(연) 평양남@연
■■■평양남■■■트리플돋■■...
4989(호동) 루그@호동
판다판다판다 업데이트
4989(연) 지층@연
-36황투, -36전구갑, 총직타 409...
4989(연) 연@시크콜남
★ 바돈억당 7.4 판매중 3.4억남...
4989(호동) 소유@호동
8989
4989(호동) 웅신
사고 팔고
익갤 bef5e4
주술사 상향방안
4989(호동) 쪽림
▶▶각종 헤어&얼굴&아이탬&각인...
4989(호동) 하역
남북정수(패기무제), 잡템 8989,...
바놀 실시간 댓글
쌈장@호동님이 를 작성
09604b님이 를 작성
===@님이 를 작성
a73675님이 를 작성
6c073c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