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준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진첩(포렙10↑)(0)
토론게시판
투표게시판
유머/연예
바람전도
소설게시판
신문고
▼ 소모임
포토샵스쿨

벌써 35개를 지원했는데 35패배네요 [19] |사랑하는장현순
조회2895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reeboard&no=151569 2019/07/09 16:20:14

35전승 35패
서류는 그럭저럭 통과하고 연락오는 회사는 많으나 면접에서 100%광탈

서울에서 취업하고싶었으나 지원자보고
서울쪽에서 경기권으로 눈을 돌리지만은 경기권도 은근히 쎕니다.
말그대로 보잘것없는 중소기업도 지원자보면은 간몇번떨어지는지

이제 대전권까지 가야하나 싶을정도임, 지방도 지원자수보면은 한숨만 나옵니다
퇴사자 많은회사도 신입은 거의안뽑고, 경기가 불황이라 그런다는데
대통령은 일자리구축, 경제살릴생각이 없나봄?


     점쓔 : 0


1 망해가는게임 2019/07/09 16:22:47 답변 수정 삭제
각하께서는 북한으로 망명(탈남) 하시려나 봅니다.

2 찐함@무휼 2019/07/09 17:12:39 답변 수정 삭제
보잘것 없는 중소기업도 당신과 함께하고싶진 않나봅니다

3 장현순 2019/07/09 17:17:18 답변 수정 삭제
답답해서 미칠노릇이네여 ㅜ
보잘것없는 중소도 다떨어진다는게.. 이해가안가여
장갑 만드는 생산직인데 장갑도 환경 엄청 열악한곳인데 지원자 60명이럼;; 1자리뽑는데
16 야커 2019/07/09 21:50:36 답변 수정 삭제
정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오이싫어 2019/07/09 17:18:32 답변 수정 삭제
편돌이 ㄱㄱ

5 장현순 2019/07/09 17:20:16 답변 수정 삭제
부모가 반대함. 편의점 그런거는 밥먹고살기 힘들다고
6 흑우특공대 2019/07/09 17:20:39 답변 수정 삭제
보잘것없는 중소기업ㅋㅋㅋㅋ ㅂㅅ

7 2019/07/09 17:45:35 답변 수정 삭제
보잘것없는 중소기업이라니 ㅋㅋ 그쪽은 무슨 쓸모있는 사람인줄아나ㅋㅋㅋ
그리고 붙어봤자 그딴 인성 근성으로는 얼마 버티지도 못하고 관두거나 어울리지도 못하고 겉돌겠지
후.. 또 이런 어그로에 끌리다니

10 장현순 2019/07/09 18:37:28 답변 수정 삭제
친척들이 중소 보잘것없다고 한것 말한것뿐이고요
8 살아는잇냐 2019/07/09 17:54:48 답변 수정 삭제
면접보고 병신은거르는거지 그병신이너인거고ㅠㅠ

9 차사하향간다 2019/07/09 18:07:26 답변 수정 삭제
ㅋㅋ  개노답이네 진짜

11 2019/07/09 19:03:27 답변 수정 삭제
중소기업에서 어떻게하면 떨어짐?

14 장현순 2019/07/09 20:39:55 답변 수정 삭제
중소 생산직도 많이몰려요
매출액 30억인가 그정도 규모 중소도 몰림,
의정부 장갑만드는데도 60:2에요 말이안되네 이거
13 ? ? 2019/07/09 19:35:40 답변 수정 삭제
남탓 개쩌네 뭐만하면 정부탓 본인이 35개 써서 다 떨어진거면 본인한테 문제가 있을 가능성도 크다고 보는데 ㅋㅋ 일자리 부족이다 뭐다 해도 갈사람은 다 알아서 잘가던데 취직 성공한 사람들은 뭐임 그럼?

15 살아는잇냐 2019/07/09 20:57:25 답변 수정 삭제
현순아 애비다 이애비는 니가 편의점일이라도 진득하게 6개월 1년 해봣으면좋겟단다 우리현순이 믿으닌까 할수잇지? 우리현순이 밖이무서워서 안나가는거아니지? 아빠는믿는다^^

17 장사꾼꾼 2019/07/10 15:20:44 답변 수정 삭제
난 컴공나와서 1기사 2산기 2기능사 로 서울 강소기업 취업했음. 면접 2번봤고 연봉은 3천(내일채움 포함3800) 인데 나는 이정도도 솔직히 존나놀면서 살았다고 생각하는데 님응 그냥 인생이 막장이었던거임 솔직히 취업하고싶으면 그냥 국비지원 용접이나 빨리알아보고 취업하는게 빠를거임. 아니면 이번생포기하고 다음생노려보셈 한강코인 ㄱㄱ

18 하자@지존 2019/07/11 09:58:29 답변 수정 삭제
ㅋㅋ아니 스펙이어떨게되여? 궁금하네

19 용석짱 2019/07/15 14:45:59 답변 수정 삭제
여솔이 뭐함 이런글에 안나타나고

20 초보영술사 2019/07/16 20:06:17 답변 수정 삭제
참으시오..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타생의 연,(他生の緣) 10주년 +764 05/19 47898
공지 -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2012년 4월 22일 갱신] +6 04/22 10123
141714   댓글좀ㅠㅠ 십억경 계산좀 하고싶습니다 +2 연가@호동 11/19 168
141713   댓글좀ㅠㅠ 신의한수 본사람? +2 범쓰 11/09 910
141712   댓글좀ㅠㅠ 이거 보다가 진짜 현웃 터짐 ㅋㅋㅋㅋㅋㅋ 쇽업쇼바 11/07 657
141711   댓글좀ㅠㅠ 결국 +1 11/05 496
141710   82년생 김지영 +6 10/30 1313
141709   댓글좀ㅠㅠ 네이버 검색어 +2 10/27 758
141708   핫뜨거! 82년생 김지영 +24 10/27 2163
141707   82년생김지영 본사람? +5 범쓰 10/26 1084
141706   말레피센트2 +4 범쓰 10/20 767
141705   두번할까요 +3 마니에르 10/19 675
141704   현재 호동섭 하고있지만 +3 연가@호동 10/16 1063
141703   가장 보통의 연애 보신분ㅋㅋ +4 10/15 661
141702   댓글좀ㅠㅠ 오랜만ㅋㅋ 한이애오 10/12 541
141701   요즘 볼만한 영화 있음? +5 10/09 747
141700   댓글좀ㅠㅠ 이번 사행 치장템 가격좀 아시는분 ㅠㅠ 괴유조와 10/02 991
141699   댓글좀ㅠㅠ 댓사라고해 해야하나염 이연희/연가 09/29 457
141698   요즘 네이버검색어 +3 09/26 1149
141697   댓글좀ㅠㅠ 예스터데이본사람? 범쓰 09/20 454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장기간 휴면 캐릭터 삭제해서 정... (12)
박웅석 복귀 투표 (8)
용굴.. 이대로 괜찮은가? (8)
오늘 댓글 핫한글
PK 만 한다고 치면 어느직업이 젤낫나요 11
태귀문 도적들 팟 받아주지마라 11
바람아쉬운점 9
용신 개노양심에파네ㅋㅋ 8
바람노잼 서든클전상금바돈1억(금요일저녁) 6
직업광장 최신
마도 방관 마도로 할 수 있... (3)
전사 전사 템셋팅좀요 (6)
궁사 궁사노하우
도사 도사 부위별로 좋은 기... (7)
주술 요즘 주술사 서민세팅... (7)
주술 주술사는 목걸이 기특... (2)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익갤 2b6efe
가힘깝
4989(호동) 무지@별
1품의 팔고 화룡장의역린 삼
4989(연) 에고
1품 토끼소녀의상'금 팝니다
4989(호동) 혜야
빠른거래갑시다 파라욧!!
4989(연) 자앙시@연
▶바돈/트돋/256영식투구/영식장...
4989(연) 땅콩@연
1품의 어쿠스틱불꽃 삽니다
4989(하자) 자라@하자
피흡템 외 4949
4989(연) 주작선장산다
진혼도.진산갑.영식투.영식팔찌,...
4989(호동) ㅋㄾㄽ@호동
노말 용랑제십봉 당장 삼!
4989(연) 연@세이브
●●바돈 억당9.2삼/각종급처템 ...
바놀 실시간 댓글
967d3b님이 를 작성
ㅤㅤ ㅤ ㅤ님이 를 작성
푸푸차나님이 를 작성
푸푸차나님이 를 작성
푸푸차나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