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준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진첩(포렙10↑)(0)
토론게시판
투표게시판
유머/연예
바람전도
소설게시판
신문고
▼ 소모임
포토샵스쿨

참 답답하다 [2] |사랑하는범쓰
조회619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reeboard&no=151511 2019/03/28 18:01:31
좋아하는일도 못하는 내가 참 답답해
나 왜이렇게 병신같을까?
미안해 신세한탄할때가 여기밖에없음


     점쓔 : 0


1 야커 2019/03/29 22:00:01 답변 수정 삭제
원래 다그래 힘내

2 위대한개스키 2019/03/29 23:18:28 답변 수정 삭제
쪼올보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타생의 연,(他生の緣) 10주년 +761 05/19 45756
공지 -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2012년 4월 22일 갱신] +6 04/22 9489
141601   댓글좀ㅠㅠ 안녕하세요, 간만입니다. 권권 04/19 146
141600 +1   댓글좀ㅠ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접속해봅니다. 미소년주작 04/18 525
141599   댓글좀ㅠㅠ 글 다 삭제?? 침탈 04/18 166
141598   미국바람 해보신분있나요? +7 장현순 04/17 505
141597 +1   핫뜨거! 세월호의 세자도 듣기싫은이유 +46 장현순 04/17 1479
141596   댓글좀ㅠㅠ 바놀 모바일버전 검색창 +2 너군아 04/16 415
>>   댓글좀ㅠㅠ 참 답답하다 +2 범쓰 03/28 619
141593   댓글좀ㅠㅠ 우상 본사람? 범쓰 03/25 201
141592   여기오는사람들 바람하는사람이더많음 안하는사람이더많음?? +8 레몬@주몽 03/25 655
141591   핫뜨거! 군대관련해서도 말할게 조금있다. +12 장현순 03/21 981
141590   돈 보신분 +4 03/21 665
141589 +5   ㄷㄷ;; +3 03/20 519
141588   대기업 면접 첨삭 받는게 유리하지않나요? +9 장현순 03/19 1094
141587   댓글좀ㅠㅠ ㅇㅇ 하양 03/17 204
141586   핫뜨거! pcb 생산직 안좋은것같네요 +10 장현순 03/16 1059
141585 +1   핫뜨거! 아 나 이거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ㅋ +10 한이애오 03/15 1142
141584   핫뜨거! 중견 생산직에 붙었습니다. +12 장현순 03/11 1385
141583   댓글좀ㅠㅠ 유관순 보신분 +1 03/10 453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바놀 남여 비율 (4)
바람의나라 떡상하는방법 (7)
절대 이뤄질수없는 일 (2)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해제랑 산무는 꼭 상시판매 되어야 합니다. 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접속해봅니다. 0
5개월 만에 다시 가봤더니..! 4
황금돋깨비 지름결과 1
특이점이 온다 16
직업광장 최신
도사 도사 지혜향상 질문 (1)
궁사 궁사 템셋팅 (2)
영술 형들영술사 어때요? (2)
차사 점핑템 한달남은 차사... (6)
마도 마도사 마동용 템셋 질... (7)
전사 전사... (7)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세븐큐
✔고가급처템 즉시구매
4989(연) 카르잔
용라파천갑 130 삽니다
4989(연) 세븐큐
✔용랑십봉/280각인/극직타...
4989(연) 이슬백로
-55 삽니다 pk 방어+직타 돋삽니...
4989(연) 갠칸
NO.1 급처템 최고가매입소 ★치장...
4989(연) 연@세이브
●●바돈 억당5.0삼 각종급처템삼...
4989(연) 갠칸
★각종템 판매★ 불금 할인문의o...
4989(연) 연@세이브
●십도/태광/용주구손/트돋/주작...
4989(연) 파란파란
현무불괴갑 삽니다
4989(무휼) 무휼대변인
불멸현무 최저가에 팜
바놀 실시간 댓글
연@세이브님이 를 작성
ㅋㅋ;님이 를 작성
싫네@하자님이 를 작성
넌개먹이다님이 를 작성
bc187e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