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1)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준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진첩(포렙10↑)(0)
토론게시판
투표게시판
유머/연예
바람전도
소설게시판
신문고
▼ 소모임
포토샵스쿨

안시성 보신분? (스포) [3] |사랑하는
조회791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reeboard&no=151401 2018/10/08 22:36:07
ㅋㅋ아니 무슨 아서왕의검 고구려ver 보는줄알았네ㅋㅋㅋㅋㅋㅋ

진심 교육영화인줄...........중고딩 hr시간에 틀어줘야할듯

드라마 대조영 보신분 걍 절때보지 마십셔^^!


※스크롤 하면 스포 주의


연기력 놀란 설현이 많은데 사실 캐스팅문제가 제일 큼

연개소문 만큼의 중년배우 사극톤 가능한 배우 캐스팅 해야하는데

조인성은 사극톤이 너무 얇음. 톤 자체가 사극톤이 아님

양만춘 대장군이라니; 끽해봐야 젊은무사 느낌정도?(쌍화점 딱 그만큼)

쓸데없는 양만춘 대장군의 여자였던 고구려 신녀 왜 넣음 대체ㅋㅋ

신녀가 배신했을때 먼저 목 그어버리는 남주혁 따라 바로 양만춘도 가슴에 칼박어야지 ㅡㅡ 대장군포스ㅇㄷ?

그리고 양만춘동생 설현 쓸데없이 러브라인 왜넣음? 차라리 안시성 백성들 씬을 더 넣지

까메오인지 모르겠으나 명품조연들 너무 아까웠음. 성동일좀 스케일있게 쓰지

그리고 토산 무너지는 장면 너무 1초순삭이라 진짜 ㅋㅋ할말잃음

무슨 주몽의 활을 가져와서 고구려의 신이시여.. 당태종 이세민 겨냥하는 씬 하나없이 하늘로 쏘아올리고 눈맞춤

원래대로 안시성한테 덤비다가 퇴각하는길에 눈알에 화살맞고 ㅌㅌ해야 멋있는데(중국말 왜씀그리고ㅡㅡ)

걍 화살맞고 영화 끝ㅋㅋ 토산도 1초캇 당태종 1초캇ㅋㅋ

그리고 초고속카메라로 주인공들 전투할때 하나하나 느리게 표현하는게 너무 많아서

무슨 전투게임 캐릭터 소개하는줄 알았음

드라마 대조영에 비해 연기며 연출이며 너무 퀄리티 떨어져서 커피마시면서 하품하면서 봤다=3


     점쓔 : 0


1 갓창중 2018/10/08 23:44:17 답변 수정 삭제
?네?

2 클렌징크림 2018/10/09 16:34:59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

3 클렌징크림 2018/10/09 16:35:00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타생의 연,(他生の緣) 10주년 +761 05/19 46274
공지 -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2012년 4월 22일 갱신] +6 04/22 9643
141630   교회 다니는데 조언좀해주실분 +8 한수지 06/16 480
141629   핫뜨거! 아이디 대여 +15 41242 06/16 1315
141628   댓글좀ㅠㅠ 기생충 보신분 +2 06/08 440
141627   댓글좀ㅠㅠ 7월대규모업뎃궁금하다 +1 41242 06/05 923
141626   알라딘 보신분 +4 06/04 484
141625   핫뜨거! 신고하니까 돈받았는데 처벌안되는거죠? +12 41242 06/03 1246
141624   절친이 돈을 안갚을떈 님들은 어떻게하세요?? +9 한남기건 05/29 724
141623   군것질하면서 운동하면 안좋나요? +4 한남기건 05/29 382
141622   원잘알 있나요? +4 2415 05/29 351
141621   바람템 눈팅하면서 스타크래프트하는중.. +4 구곡흑끼고파 05/23 584
141620   댓글좀ㅠㅠ [연]신수계 쩔받앗어요 신수쩔 신수계여우 쩔속도 굿 물닙 05/22 398
141619   성격검사 하세여 +3 05/22 457
141618   댓글좀ㅠㅠ 장사못하는장사꾼 +1 자판기앞그녀 05/18 498
141617   핫뜨거! 요즘 취업이 잘안되네여 +13 장현순 05/16 975
141615   댓글좀ㅠㅠ 조합춫천좀요 형들 +1 레골@무휼 05/08 494
141614   댓글좀ㅠㅠ 황돋 옵좀 +1 연@아이디 05/04 449
141613   바놀이제 노래 안나옴? +4 지미니 05/02 591
141612   댓글좀ㅠㅠ 이번 어린이셋트 +2 대영주@호동 05/02 781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공성 패치 곧 1주년 기념 (4)
도적전체기 상향 (5)
주술사 상향 (4)
오늘 댓글 핫한글
이명 패치 20
2품 # 14
전섭2호 고대마령의적혈군화 성공! 12
7월 대규모패치때 신직업나올꺼 가틈? 10
세계후로 좆목질 왜하는거임? 10
직업광장 최신
궁사 곧7 차를 앞두고 템세...
영술 영술사 요괴보호 팁
궁사 궁사 사령 스킬 질문.... (2)
궁사 명성강궁 강 질문 (1)
영술 영술사 방어
전사 태광 전금관 백기린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칸빈
봉래3지쩔★19~04시까지 진행중 ...
4989(연) 청주
용천제십검, 용랑제구봉(손상)팝...
4989(연) 연@옛날
35 10 5줄 방공73/61 천륜+@으로...
4989(연) 비프릿
●●바돈 억당 6.9만 팜니다 6....
익갤 d586ce
무해 패치로 이득 본 직업
4989(유리) 지르는맛
-2전구갑(여) , -2상구갑(남) , ...
4989(연) 세븐큐
✔적화혈포/252/사혼명도/...
4989(하자) 패션@하자
차사 템 삽니다
4989(연) 세븐큐
✔고가급처템 최고가 즉시...
4989(연) 연@세이브
●●바돈 억당6.5삼 각종급처템삼...
바놀 실시간 댓글
하나의우산님이 를 작성
청주님이 를 작성
하나의우산님이 를 작성
a2cd7c님이 를 작성
d586ce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