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2)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준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진첩(포렙10↑)(0)
토론게시판
투표게시판
유머/연예
바람전도
소설게시판
신문고
▼ 소모임
포토샵스쿨

축알못 축구질문좀 [1] |사랑하는fdgfdg
조회594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reeboard&no=151333 2018/07/08 17:13:31
1.호날두가 몸값인가 이적료인가 1000억일경우에 딴팀으로 옴기면 호날두한태 돈들어오나요?
그돈은 나라에서주나요??


2.만약에 팀끼리 싸우면 골넣은사람 몸값이 비싸지나요?

3. 감독은 이기면 돈얼마벌고 지면 얼마손해보나요? 나라에서 주나요?

4. 5대0이나 엄청난점수로 패배하고있는상태에서 1골넣으면 세레머니하나요?

축알못인대 1가지라도 말슴해주실분 ㅜㅜ


     점쓔 : 0


1 식스@연 2018/07/08 19:33:59 답변 수정 삭제
1. 이적료라는건 구단한테 준다. 구단주가 주겠지 (그 많은 돈이 어디서 나냐 광고료나 스폰서 등등 이다) 2.  이건 너 국어공부를 더 해야하는 거 같다 3. 지면 짤리겠지. 이기고, 우승하고 하면 감독 커리어 올라가고 경기 우승 수당도 있겠지. 이건 뭐 리그나 협회에서 주겠지. 4. 불문율이라고 보면됨.(많이 넣고 하면 세레모니 잘 안한다) =예의다.  해도 첫골 넣은거 마냥 안하지 하는 경우도 있다. 지 커리어 넘어서면. 발롱도르에 가까이 왔을때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타생의 연,(他生の緣) 10주년 +760 05/19 44546
공지 -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2012년 4월 22일 갱신] +6 04/22 9195
141530   완벽한 타인 보신분 +3 11/16 278
141529   댓글좀ㅠㅠ 바람 다시 흥하기 위해선 결단 해야한다. 나이트클럽 11/15 303
141528   댓글좀ㅠㅠ 와우 벌써 이번년도 다끝나가네요 +2 야커 11/12 329
141527   댓글좀ㅠㅠ 바람의나라:연 +1 gorRjwutlqk 11/08 397
141526   댓글좀ㅠㅠ 요즘 바람의나라 그렇게 노잼이라는데 실화임 ? +2 연@플레어바 11/08 359
141525   댓글좀ㅠㅠ 재밌는 책 추천한다!! 나도 술집을 운영해본 사람으로서 뭔가 공감가는 책 ㅋㅋ +2 연@플레어바 11/05 333
141524   댓글좀ㅠㅠ 안녕하세요.. 대시 11/05 123
141523   댓글좀ㅠㅠ 보헤미안 랩소디 보신분 +2 11/04 271
141522   댓글좀ㅠㅠ 닉네임 바꾸고 싶다... +2 비월련&밀쵸 11/04 416
141521   댓글좀ㅠㅠ 반박불가 바놀출신 최고의 아웃풋 +2 @3@ 11/04 425
141520   댓글좀ㅠㅠ 마우스 고수인분?? 끼고니 11/03 125
141519   여태까지 매물본결과 +5 연@진검파워 11/02 865
141518   댓글좀ㅠㅠ 우리 여성 유저들  여자옷 쇼핑몰 추천해드립니다. +1 연@플레어바 10/28 1162
141517   댓글좀ㅠㅠ 여러분 대하드세요 개꿀 맛도리! +2 야커 10/28 574
141516   신민아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띵드라마 추천한다!! +5 연@플레어바 10/22 742
141515 +6   여전히 핫한 방무 방관이네여 ㅎ 오랜 고방무유저로써 글써봅니다. +8 백달@호동 10/21 772
141514   댓글좀ㅠㅠ 스물 추천해주신분 +1 갓창중 10/19 437
141513   스타이즈본 보신분 +4 10/18 706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심신미약 찬성 반대 (6)
한국과 북한은 통일이될까 전쟁이... (6)
중국 3차전설무기 계획중에있을까... (9)
오늘 댓글 핫한글
방무 좋다고 가성비 이지랄 떨더니 24
1060쓰는사람있음 ? 17
태자명도 200이나 하나요?? 15
탈바 진행중인 과금유저로써 바람 좆같은점 나열... 13
추억5 12
직업광장 최신
마도 703천마궁 단석익히는...
도사 703천마궁 단석익히는...
궁사 703천마궁 단석익히는...
궁사 혹시 사냥하실떄... (1)
차사 차사 무기 질문 (4)
차사 치장고수님들 (1)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코푸코푸
★★ 바돈 1억당 56,000 팜 / 소...
4989(연) 평양남@연
★★★★★★★ 억당 5.4 팝니다...
준회원 워칩
출첵
동영상 수안
궁레기,차사 1:1 우안의숲
4989(연) 자앙시꿈
●●바돈 1억당 5.6팝니다 / 5.3...
4989(연) 야쉬
262투구각인, 251무기각인, 금잠...
4989(무휼) 결혼@무휼
팝니다
4989(연) 뮬믓
순섬피해29.2%천륜 팝니다.
4989(연) 바라메호구
무기방관262/용랑구손/투구방관2...
4989(연) 양호@연
◈◈◈신상 업뎃 금잠,태광,진혼...
바놀 실시간 댓글
2a1c6c님이 를 작성
양호@연님이 를 작성
양호@연님이 를 작성
뮬믓님이 를 작성
뮬믓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