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4) | 음~식게시판(7)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준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진첩(포렙10↑)(0)
토론게시판
투표게시판
유머/연예
바람전도
소설게시판
신문고
▼ 소모임
포토샵스쿨

아르바이트 잘아시는분??! [13] |사랑하는크카키카
조회681 |추천 : 1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reeboard&no=151318 2018/06/12 19:47:37
제가 친구 이모 커피숍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기로했는데요
이번주까지는 돈은안받고 청소하고 커피&와플 만드는거 배우고
다음주부터 본격적으로 하라고하면서
이모님 께서는 최저시급으로 안주고 제가 판 금액으로 준다고해서 우선 알겠다고했는데..
손해인가요? 무슨말인지 이해를못해서


     점쓔 : 1


1 @3@ 2018/06/12 20:58:52 답변 수정 삭제
판매가격 그대로주면 혜자 원가로쳐서해도 혜자임(손님많으면)

2 @3@ 2018/06/12 21:02:58 답변 수정 삭제
근데 제생각엔 그런거 상관없이 그냥 최저시급 받으시는거 추천함 그걸로 안좋게생각하면 끝이없어서 깔끔하게 최저시급받으셈 그냥

3 크카키카 2018/06/12 21:10:39 답변 수정 삭제
감사합니다 ~!~!~

4 얀쭈@연 2018/06/12 22:06:54 답변 수정 삭제
애초에 배우는 단계조차 시급받는게 맞습니다. 그리고 판 금액 다 주는것도 아닐거같은데... 시급 받으세요 맘편하고, 이모가 잘 챙겨주면 몰라도 이모가 주휴수당 이런거 안챙겨준다면 다른곳 알바하는거 추천. 이모라서 일이 엄청 편하다면 괜찮을수도 있고...

5 좃꽃 2018/06/12 22:27:31 답변 수정 삭제
저는 티지아이  알바하는데요  처음 일주일  일배우는 시간 시급똑같이 다쳐서 받았습니다 ~~  심지어   수습기간동안에는  레스토랑 음식  동기들이랑 같이 직접 식사해보고    앉아서 교육받는데도    시간 다 쳐서 돈받았어요    

6 엄마파워 2018/06/12 22:48:08 답변 수정 삭제
날씨좋ㄷ2

7 2018/06/12 23:49:13 답변 수정 삭제
거기서 하는 모든걸 근로시간으로 치기때문에 급여에 포함되어야해여
그리고 웬만하면 최저시급이든 정해진 시급이든 그런식으로 받으세요 그게 젤 깔끔하게 맘편함

8 크카키카 2018/06/12 23:59:28 답변 수정 삭제
감사합니다!

9 연@다비드 2018/06/13 06:52:33 답변 수정 삭제
이모인데 떼먹겠어요??그냥 편히보고 알아서더챙겨주실테니 한두달 이모말대로해보고 아닌거싶으면ㅇ그때가서 말씀드려도되잖아요~~이모니까말대로 한번해보시는게좋을듯

10 @3@ 2018/06/13 08:26:02 답변 수정 삭제
가족이아니라 친구이모라잖음 따지고보면 남인데ㅋㅋ 요즘은 가족끼리도 돈얘기는 민감함

11 퐁뜨아 2018/06/13 14:00:02 답변 수정 삭제
좀 오바;; 나라면 거기서 일안함. 알바 아는사람밑에서 일하는게 편하고 좋지만, 금전적인 부분 제대로 해결안하고 넘어가면 무조건 탈남. 나중에 이거가지고 따지기도 가족이나 지인이니 주위 인간관계랑 얽혀서 엿같음. 지금부터라도 급여에 대해서 제대로 정확하게 이야기해보삼;

12 한이애오 2018/06/13 21:21:30 답변 수정 삭제
전 별로... 남 수준인데 계산 철저히 해야함..
전 제 친구 가게에서 일하는데 오히려 시급 더 많이받아요... 이건 케이스가 다른거겠지만
돈 문제에 더 철저하게 챙겨주는데...

13 여솔@연 2018/06/18 16:27:51 답변 수정 삭제
최저임금으로 맞춰달라고하세용 뼈빠지게 일했는데 판데로 준다고 하면 속상하잖아요 ㅎㅎ 친구 이모라고 해도 불법이긴 불법이니까 정확하게 계산하고 받으세요~~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타생의 연,(他生の緣) 10주년 +758 05/19 43220
공지 -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2012년 4월 22일 갱신] +6 04/22 8711
141438   댓글좀ㅠㅠ [던파] 던생목표달성 06/23 108
141437 +24   댓글좀ㅠㅠ 아니 뽀이형님 건우스타일 강등좀 합시다 +1 야커 06/17 656
141436   댓글좀ㅠㅠ 넥슨아이디 대량만드는방법 아시나요? +2 크카키카 06/17 473
141435   댓글좀ㅠㅠ 아아 출근하기싫다...... +1 한이애오 06/15 278
141434   혹시 교회 잘아시는분?? 사..이..ㅂ 인가요? +7 크카키카 06/15 527
141433   금요일이네요 +3 퍼칫 06/15 163
141432   댓글좀ㅠㅠ 보니까 신직업도 생기는거 같고 요즘 바람 어떤가요 +1 06/15 579
>> +1   핫뜨거! 아르바이트 잘아시는분??! +13 크카키카 06/12 681
141430   님들 제가 급식랩퍼 콘서트를 갔는데 +5 06/07 641
141429   핫뜨거! 취향이 바뀐건지 +11 06/06 672
141428   댓글좀ㅠㅠ 던파 강화대란 +2 리베라 06/06 762
141427   댓글좀ㅠㅠ 너네들 이거 한번 볼래 윤아광고 범쓰 06/05 409
141426   중고나라 사기 엄청많음 +3 장현순 06/03 609
141425   작년에 인터넷 다단계햇다가 40만원 잃었습니다 +4 장현순 06/03 532
141424   댓글좀ㅠㅠ 밑에 힘들다는 알바후기 있길래 장현순 06/03 249
141423   정신과 +3 범쓰 05/31 468
141422   댓글좀ㅠㅠ 흐.. 무언갈 털어놓는다는건 참 쉽지가 않은듯 +1 한이애오 05/30 355
141421   댓글좀ㅠㅠ 조용조용조용 하네요... ㈜롯데손큰 05/25 309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청제마 접는 기념으로 최고의 도... (6)
한방굴 일주일에 몇번 하나요? (3)
도적 닉네임 추천 (3)
오늘 댓글 핫한글
이건 또 뭐냐 ㅅㅂㅋㅋㅋㅋㅋㅋ 52
추브이씹벌레년들 또익게점령햇내ㅋㅋ 40
아직도 러브에 속는 흑우없제? 40
차쥰@연님 호패만봐도... 39
안녕하세요 청룡제마전음 입니다 28
직업광장 최신
주술 공성때 무슨 스킬씁니...
도적 피케이할때
도적 살보셋 (1)
천인 환웅천수 9성 쓰는건가...
천인 천인 개조무기
주술 용랑제구봉손상vs칠지... (2)
바놀 실시간 글
익갤 d45b32
패기문파 흑월 안 걸러도 되는 놈...
스크린샷 결간
용뿔흑광노리개 5번도전기
4989(호동) 천국의달
초축셋 황돋추출차감비서 ㅍㅍㅍ...
4989(괴유) 하새하
진청일이랑 바돈 삽니다
4989(호동) 양양에
템/흑설탕무기한/치장ㅍ
익갤 ba4d9d
우리는 지금
4989(호동) 빌림
여러가지 닉 팝니다 15만ㅇ둰
4989(하자) 빌림
여러가지 닉 팝니다
4989(유리) 빌림
여러가지 닉 한번에 팜
4989(괴유) 황째
용마제십검 소생 50퍼 1퍼 풀셋....
바놀 실시간 댓글
곰탱의님이 를 작성
곰탱의님이 를 작성
곰탱의님이 를 작성
8335fe님이 를 작성
8335fe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