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준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진첩(포렙10↑)(1)
토론게시판
투표게시판
유머/연예
바람전도
소설게시판
신문고
▼ 소모임
포토샵스쿨

취향이 바뀐건지 [11] |사랑하는
조회1093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reeboard&no=151316 2018/06/06 21:45:12



랩이니 기계음이니 이런 좀 신나는노래(?)들보단
잔잔하고 좀 아련한 노래들로 바뀐듯
특히 옛날노래가 감성적이라 좋은듯


     점쓔 : 0


1 'm'~ 2018/06/06 22:19:43 답변 수정 삭제
https://youtu.be/7HXYc5FBTvs https://youtu.be/8ENLh5hSb4M 이거 두개 들어보세요 존좋.... 님 취향이면 몇개 더 추천해두림

3 2018/06/07 00:26:49 답변 수정 삭제
좋네요 근데 웬만하면 한국노래를 선호하는데 혹시 추천해주실 노래있나요?
6 'm'~ 2018/06/07 14:20:35 답변 수정 삭제
노리플라이-내가 되었으면
문명진-잠 못드는 밤에
우효-민들레
손효규-하얀고백

한곡이라도 맘에 드셨으면 좋겠네용ㅎㅎ
7 2018/06/07 17:12:53 답변 수정 삭제
감사합니다 한번 들어볼게요
2 멍키랜드@연 2018/06/06 22:34:29 답변 수정 삭제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 ~

떠난다는 그 한 마디로
나와 상관없는 행복을 꿈꾸는 너~

4 범쓰 2018/06/07 00:35:42 답변 수정 삭제
나도 요즘 락음악보다는
옥상달빛이나 제이레빗노래에 꽂힘
겁나감성돋아
옥상달빛 - 청춘길일
제이레빗 - 봄이좋아 추천함

어라? 써놓고 보니까
노래 제목이랑 가수이름이 4글자네 ㅋㅋ

8 2018/06/07 17:14:16 답변 수정 삭제
제이레빗 옥상달빛 굳굳 특히 전 제이레빗은 뭔가 싱그러워서좋아함
5 2018/06/07 08:14:36 답변 수정 삭제
아재다됐어ㅜㅜ

9 2018/06/07 20:57:14 답변 수정 삭제
제이레빗이 꽂혔다면 이제 랄라스윗 노래를 들어야겠군

10 키미히 2018/06/12 22:23:50 답변 수정 삭제
마음 울적한 날엔 거리를 걸어보고

11 2018/06/15 01:55:16 답변 수정 삭제
엊그제 너를 사랑하고도 듣다가 새벽에 감성터졌잖오....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타생의 연,(他生の緣) 10주년 +760 05/19 44493
공지 -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2012년 4월 22일 갱신] +6 04/22 9177
141528   댓글좀ㅠㅠ 와우 벌써 이번년도 다끝나가네요 +1 야커 11/12 217
141527   댓글좀ㅠㅠ 바람의나라:연 gorRjwutlqk 11/08 324
141526   댓글좀ㅠㅠ 요즘 바람의나라 그렇게 노잼이라는데 실화임 ? +2 연@플레어바 11/08 246
141525   댓글좀ㅠㅠ 재밌는 책 추천한다!! 나도 술집을 운영해본 사람으로서 뭔가 공감가는 책 ㅋㅋ +2 연@플레어바 11/05 285
141524   댓글좀ㅠㅠ 안녕하세요.. 대시 11/05 108
141523   댓글좀ㅠㅠ 보헤미안 랩소디 보신분 +1 11/04 228
141522   댓글좀ㅠㅠ 닉네임 바꾸고 싶다... +2 비월련&밀쵸 11/04 384
141521   댓글좀ㅠㅠ 반박불가 바놀출신 최고의 아웃풋 +2 @3@ 11/04 381
141520   댓글좀ㅠㅠ 마우스 고수인분?? 끼고니 11/03 104
141519   여태까지 매물본결과 +5 연@진검파워 11/02 830
141518   댓글좀ㅠㅠ 우리 여성 유저들  여자옷 쇼핑몰 추천해드립니다. +1 연@플레어바 10/28 1134
141517   댓글좀ㅠㅠ 여러분 대하드세요 개꿀 맛도리! +2 야커 10/28 556
141516   신민아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띵드라마 추천한다!! +5 연@플레어바 10/22 717
141515 +6   여전히 핫한 방무 방관이네여 ㅎ 오랜 고방무유저로써 글써봅니다. +8 백달@호동 10/21 752
141514   댓글좀ㅠㅠ 스물 추천해주신분 +1 갓창중 10/19 416
141513   스타이즈본 보신분 +4 10/18 261
141512   댓글좀ㅠㅠ 영화 추천한다!! +2 연@플레어바 10/17 352
141511   운동 고수님들있나요? +5 끼고니 10/16 600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신발 투표 (6)
바람의나라를 했던 BJ중에 가장 ... (4)
남자만 (8)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도사 최강순위TOP10 1
이미 답나온 흑옥,천륜,진혼 8
형들 경치2배물약 먹는 순서좀 ㅠㅠ젭알 7
[꽃] 문원모집 1
용섬제팔노 2차지름기 3
직업광장 최신
전사 형들 선착 문상 공짜로...
마도 마력보호 7성 배우는 ... (1)
차사 사기꾼 제보: '안...
전사 이 무기 좋나요? (1)
도사 십류무기 (2)
천인 천인 흑월탑 딜러하려...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준회원 megan
넘나추운것 ㅠ
4989(연) 저랑
가격내림. 마지막 매물 -52태광,...
4989(연) 비책@연
┏━▶비책백화점 업데이트[가격...
익갤 65c969
전섭 직업별로 제일쎈애누구냐?
4989(연) 청주
★가격더더따운!★ •용천제...
4989(연) 선고
산신의장화,용마천주갑 ㅍㅍ
스크린샷 소보@연
백기린팔찌 필요없는데ㅡㅡ
익갤 ef6cff
바람운영자 진짜 빨리 정신차리자...
익갤 0f03b6
매크로 못잡는 이유 정확하게 알...
4989(연) 닉네임갓가이
용천제구검손상 타필 풀강화 노각...
바놀 실시간 댓글
767b14님이 를 작성
비책@연님이 를 작성
비책@연님이 를 작성
꼬우면킬올려님이 를 작성
존경받는우리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