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2) | 주술겟(0)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0)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2)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1)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준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진첩(포렙10↑)(0)
토론게시판
투표게시판
유머/연예
바람전도
소설게시판
신문고
▼ 소모임
포토샵스쿨

몇년만에 바람의나라 다시해볼까 하는데요 [5] |사랑하는윤즈메소드
조회1013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reeboard&no=151138 2017/12/25 01:10:24
2010년쯤에 바람의나라 했던기억있고 유리서버에서 진선까지 키웠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요즘바람의나라 즐기려면 얼마정도 투자해야하고 한달에 과금을 어느정도해야

불편함없이 즐길수 있을까요?

가끔 유투브에서 배돈님 방송보는데 하고싶어지네요

다시시작할만한 게임은 아닌가요?

천공 4.5받던 시절까지 했던거로 기억나네요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1/22 [던파]레이드 첫 이기득 ㄷㄷ (0)
- 01/21 [던파]신직업 총검사 육성시작! (2)
- 01/21 바놀 능력자 형님들 짤하나만 찾아주세요 (0)



     점쓔 : 0


1 연@쿠아연 2017/12/25 05:35:25 답변 수정 삭제
ㄱㄱ

2 디디에드록빠 2017/12/25 06:35:15 답변 수정 삭제
하지마세요 개돼지게임입니다

3 신사@무휼 2017/12/25 10:18:35 답변 수정 삭제
한달에 기본적인 유지비용은 5만원정도 들고
사냥 및 레이드 컨텐츠 즐기시려면 300장은 질러주셔야..ㅎㅎ

4 윤즈메소드 2017/12/25 14:39:26 답변 수정 삭제
답이 없네요 없던일로

5 단추눈 2017/12/26 08:25:09 답변 수정 삭제
메이플하세요 에픽둘둘 10만원이면 무기까지해서 풀템맞추고 1주일내로 본전 뽑음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타생의 연,(他生の緣) 10주년 +758 05/19 41788
공지 - 닉변 신청은 이 글에 댓글로 달아주세요! +108 05/06 7354
공지 - ■ 2014 바람놀이터 운영진 모집 (진행중) +27 03/16 7411
공지 -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2012년 4월 22일 갱신] +6 04/22 8247
141297   [던파]레이드 첫 이기득 ㄷㄷ 하운드독 01/22 93
141296   댓글좀ㅠㅠ [던파]신직업 총검사 육성시작! +2 하운드독 01/21 143
141295   댓글좀ㅠㅠ 바놀 능력자 형님들 짤하나만 찾아주세요 야커 01/21 119
141294   핫뜨거! 이악기를 배우고싶습니다 +10 장현순 01/16 488
141293   외부인하고 인간관계 맺는게 잘못된건가요? +5 장현순 01/16 414
141292   전라도 사시는분? +5 요아@연 01/16 415
141291   김앵무 요즘 뭐하고 삶??? +5 마도성@호동 01/15 241
141290   요즘 아프리카 별풍선 사건 너무심각하네요 +9 장현순 01/13 896
141289   댓글좀ㅠㅠ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들렀습니다. +2 없음이 01/13 239
141288   댓글좀ㅠㅠ 코코 범쓰 01/11 244
141287   댓글좀ㅠㅠ 다운사이징 범쓰 01/11 159
141286   댓글좀ㅠㅠ 블포풀 +1 바으리스타 01/10 208
141285   위대한쇼맨 보신분? +7 요아@연 01/04 537
141283   군대 /산업체 고민 하시는 분덜 +7 01/03 944
141282   댓글좀ㅠㅠ 던파 기록 +1 바으리스타 01/02 447
141281   댓글좀ㅠㅠ 여러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2 하운드독 01/01 291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누가 더 관종임? (1)
추후에 기술능력추출비서 나온다... (4)
접기 전 승급 한다 안한다. (2)
바놀 실시간 글
엘브로우님이 서버광장(연)에 4949 주작선장 삽니다를 작성 at 13:31
추운날님이 각종분석에 템 재분류 필요함 ㄹㅇ를 작성 at 13:24
2백수님이 각종분석에 도사 버그를 작성 at 13:21
오토좀님이 서버광장(연)에 진,미,묘,령 이화선인분신'매...를 작성 at 13:19
아찌궁님이 서버광장(연)에 명성강노강 & 칠지천지환노 노말...를 작성 at 13:19
마도샷님이 서버광장(연)에 좋은옵 -2진산갑(+9) -39// -2상...를 작성 at 13:17
연@우방장사님이 서버광장(연)에 ●●바돈 억당6.7 대량6.8매입 급...를 작성 at 13:15
연@우방장사님이 서버광장(연)에 ●극용성/투구방관277/진청일/천...를 작성 at 13:14
뻐킹인@연님이 준회원에 시즈가 뭐에요?를 작성 at 13:12
별앤달님이 서버광장(연)에 -2용수흑광노리개 팝니다를 작성 at 13:11
바놀 실시간 댓글
야미@유리님이 를 작성
하새하님이 를 작성
주애@호동님이 를 작성
하놀님이 를 작성
찾아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