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1) | 주술겟(4) | 도사겟(3) | 궁사겟(0) | 천인겟(2) | 생산:장인의 길(1)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2)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준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진첩(포렙10↑)(0)
토론게시판
투표게시판
유머/연예
바람전도
소설게시판
신문고
▼ 소모임
포토샵스쿨

바람인 루크공팟은 없습니까? [6] |사랑하는이십쎄끼소년
조회711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reeboard&no=150771 2017/01/10 21:06:33

루크레이드 or 일루크 초행 명왕 데려가주실 공대나 같이하실분 계십니까


채금 처먹은 관계로 마이크 살 예정이고 토크온이나 스카이프 등등 가능합니다;;


물공셋은 택풀에 얼공

마공셋은 스샷과 같습니다.

킬 아르니스가 아직 재련중이고 5재련이지만 11강까진 최소로 만들생각이며

황갑도 곧 소울 80개정도모으면 정가되서 풀셋이 됩니다.

고정 공대도 환영합니다.. 일루크도 같이 도실분도 있다면 환영합니다



카톡: jain1102




<br><a href="http://bgmstore.net/view/yX8Wq" target="_blank">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yX8Wq</a>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4/26 홍준표외에는 믿을만한 후보자 없음 (13)
- 04/24 단순한게 진짜 (1)
- 04/22 분노의질주 2017 후기 (4)



     점쓔 : 0


1 2017/01/10 23:19:22 답변 수정 삭제
지젼던창..

길드 루크공팟있는데 채금이셔서 어찌 물어볼방법이없었음..

4 이십쎄끼소년 2017/01/12 13:50:54 답변 수정 삭제
헐 앵무상 제가 따로 부캐로 귓드리겠습니다.
2 @3@ 2017/01/11 12:48:36 답변 수정 삭제
안그래도 쩔공뛰다보면 루크제의 맨날받는데 나도 할까 생각중임

3 @3@ 2017/01/11 12:48:57 답변 수정 삭제
매일 일루크부터 같이 시작허쉴?

5 이십쎄끼소년 2017/01/12 13:51:23 답변 수정 삭제
오오 저야 좋죠

아디가 어떻게 되시죠 허허
6 @3@ 2017/01/13 11:34:51 답변 수정 삭제
아펜첼이요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타생의 연,(他生の緣) 10주년 +757 05/19 39875
공지 - 닉변 신청은 이 글에 댓글로 달아주세요! +108 05/06 6405
공지 - ■ 2014 바람놀이터 운영진 모집 (진행중) +27 03/16 6548
공지 -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2012년 4월 22일 갱신] +6 04/22 7509
141103   핫뜨거! 홍준표외에는 믿을만한 후보자 없음 +13 장현순 04/26 492
141102   댓글좀ㅠㅠ 단순한게 진짜 +1 박버스 04/24 207
141101   분노의질주 2017 후기 +4 기거쓰~ 04/22 488
141100   댓글좀ㅠㅠ 바람놀이터 운영자 누구에요? +2 차차 04/21 429
141099   세월호 과잉보호가 만들어준 문제점 +7 장현순 04/19 798
141098   댓글좀ㅠㅠ 시험공부하다가... +2 기모타 04/19 264
141097   댓글좀ㅠㅠ 돈버는 어플이나 인터넷 재택 알바 해보신분? 장현순 04/16 477
141095   저희 누나 하이힐 경찰 폭행치사사건이요 +5 장현순 04/16 599
141094 +5   댓글좀ㅠㅠ 천은신이분머하는사람임? 이블린 04/15 280
141093   댓글좀ㅠㅠ 던파]09시 루크가실분 +1 04/15 162
141092   남성연대 병역의무 헌법소원 +9 장현순 04/14 505
141091   핫뜨거! 치과갔다 왔어 +11 박버스 04/12 525
141090   바람 무자본(10~20)뉴비 할만할까요? +4 깡통처리 04/11 692
141089   던파)4주간 초대장2만장 결과 +4 지존정훈짱 04/11 599
141088 +1   댓글좀ㅠㅠ ㅅㅂ 부캐 출첵 +1 신컨은아님 04/11 256
141087   댓글좀ㅠㅠ 연대기 나만튕김? 틸즈 04/10 163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바람운영자 살인면허가 있다면 (9)
19대 대통령은 누구일까요? (7)
이번 정지인원들 바람 다시 한다... (2)
바놀 실시간 글
이거슨머대요님이 서버광장(연)에 -32천예,방관명중구슬,방관명중백...를 작성 at 09:15
쀼덩님이 준회원에 이번 사행성은 패망입니다..를 작성 at 09:15
유리서버다님이 바람질문에 노비전서로 구검손상풀기를 작성 at 09:14
유리서버다님이 유리광장에 필독를 작성 at 09:11
개유명한님이 호동광장에 노쾌시 즉발 방어작 도사 셋 팝니...를 작성 at 09:09
정재팔@연님이 서버광장(연)에 방관 79 80 백기린쌍 팝니다를 작성 at 09:08
노블스카이님이 준회원에 등업5를 작성 at 09:05
라라라랄님이 바람질문에 돋 시세질문좀를 작성 at 09:01
장례님이 서버광장(연)에 4949) 돋 마수5시향30 / -28갑옷...를 작성 at 08:56
따끈한도넛님이 서버광장(연)에 녹옥+환웅7성+천금관+백기린+백호...를 작성 at 08:55
바놀 실시간 댓글
냥초님이 를 작성
동쯔님이 를 작성
쀼덩님이 를 작성
꼬우면킬올려님이 를 작성
꼬우면킬올려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