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0) | 도사겟(1) | 궁사겟(0) | 천인겟(0)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0)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2)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준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진첩(포렙10↑)(0)
토론게시판
투표게시판
유머/연예
바람전도
소설게시판
신문고
▼ 소모임
포토샵스쿨

너의이름은 보신분? [6] |사랑하는요아@연
조회458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reeboard&no=150768 2017/01/09 02:59:18

리뷰를 나눠봅시다.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2/21 [던파] 오늘의 마계헬(feat.코어픽) (1)
- 02/20 [던파] 마계헬파밍 던파인생 처음보는 찜픽빔?! (3)
- 02/19 [던파] 칭호구입+던테크 중입니다 (5)



서명
부조리를 바로 잡겠다는 자에게 '정확하게 하라'도 아니고 그냥
'나대지 말라' 훈수를 두는 사람들은 대개 바로 그 드센 사람들이
꼴사납게 자기 면 깎아가며 지켜준 권리를 당연하다는듯 받아챙기면서,
정작 그들을 꾸짖어 자신의 선비됨을 강조하기 마련이다.



1 바레메 2017/01/09 03:58:45 답변 수정 삭제
배경 이런거 엄청잘그려서 신기했음.. 초반부엔 몰랐는데 후반부가니 시간이탈자 따라한거같았음...

2 @3@ 2017/01/09 10:04:04 답변 수정 삭제
배경 잘그리는걸루 유명함 근데 전 배경 너무 잘그려서 캐릭터랑 이질감 느껴지던데

3 요아@연 2017/01/09 19:21:05 답변 수정 삭제
오 저두요 근데 뭔가 영화관에서 초집중하면서 볼만한 영환 아닌거 같아요
스토리는 좋은데 그냥 집에서 귤까먹으면서 편히 보는게 낫겠다 싶었어용ㅋㅋ
4 오늘도안녕 2017/01/09 20:18:34 답변 수정 삭제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꿀잼 ㅋㅋㅋㅋㅋ

5 요아@연 2017/01/10 01:29:17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 동생 말하는거 개웃김ㅋㅋ
6 2017/01/16 23:58:08 답변 수정 삭제
볼만했던 영화랄까...ㅋ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닉변 신청은 이 글에 댓글로 달아주세요! +108 05/06 6165
공지 ■ 2014 바람놀이터 운영진 모집 (진행중) +27 03/16 6319
공지 타생의 연,(他生の緣) 5주년 +753 05/19 39230
공지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2012년 4월 22일 갱신] +6 04/22 7337
141022   [던파] 오늘의 마계헬(feat.코어픽) +1 하운드독 02/21 61
141021   [던파] 마계헬파밍 던파인생 처음보는 찜픽빔?! +3 하운드독 02/20 113
141020   [던파] 칭호구입+던테크 중입니다 +5 하운드독 02/19 218
141019   댓글좀ㅠㅠ 하 ㅋㅋ 시발 님들 머리 관리하셈 +1 봄꽃놀이­ 02/18 400
141018   쉬는날 : 조작된도시 & 재심 +3 박버스 02/15 331
141017   댓글좀ㅠㅠ 에픽백화점 쇼핑시작할 생각임 +1 @3@ 02/13 287
141016   페북 현금이벤트 댓글다는놈들 ㄹㅇ 개답답 +7 야커 02/12 493
141015   댓글좀ㅠㅠ 무휼서버 도적칠지천지환도 시세가? 우수@무휼 02/12 193
141014   댓글좀ㅠㅠ 산대비서ㅠㅠ 라따뚜이@ 02/09 233
141013   진짜 궁금한건데 소프트웨어학과 나와서 바람운영자 가능? +5 핑닷@연 02/09 462
141011   공조 보신분? +6 요아@연 02/08 299
141010   댓글좀ㅠㅠ [노래리뷰] Excuse Me +2 박버스 02/07 159
141009   던파] 크리를키웁시다 +3 02/03 366
141008   47일만에 넥슨답변 받았어요 +7 글작가♥ 02/02 616
141007   댓글좀ㅠㅠ 자라자리지리지리잔자라지리지리자~~ +1 @3@ 02/02 260
141006   던파 시작할건데 +6 도포7손비싸 01/31 331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개학인줄 알고 학교간 적 있다 없... (3)
밥도둑 (3)
바람 들어오면 무조건 하는것 (1)
바놀 실시간 글
깡깡@연님이 서버광장(연)에 마수5 시향70이상 투구돋 삽니다를 작성 at 09:03
앓앓앎올옮옳님이 서버광장(연)에 여 치장 많이 팔아요를 작성 at 08:59
이자성@호동님이 호동광장에 다시는 내 이름을 빼먹지 말도록...를 작성 at 08:59
휼겁님이 유리광장에 ★★★ 천인 신수 질문.. ★★★를 작성 at 08:43
휼겁님이 서버광장(연)에 ★ 천인 신수 질문 ★를 작성 at 08:35
백도하님이 서버광장(연)에 [도사템]진'적염/천주의/직타...를 작성 at 08:31
주말님이 서버광장(무휼)에 태광,방관투구돋,방관백기린짝 ㅅ...를 작성 at 08:31
천인에목숨검님이 각종분석에 다이쇼군 흑룡 말나온김에 써봄를 작성 at 08:29
익명@유리님이 각종분석에 청의태자비 죽었을시에를 작성 at 08:26
아이아잉님이 준회원에 오늘은 사흉수를 갔는데...를 작성 at 08:12
바놀 실시간 댓글
므요ㅡㅡ님이 를 작성
므요ㅡㅡ님이 를 작성
ジㆍエンド님이 를 작성
ジㆍエンド님이 를 작성
ジㆍエンド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