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3)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준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진첩(포렙10↑)(0)
토론게시판
투표게시판
유머/연예
바람전도
소설게시판
신문고
▼ 소모임
포토샵스쿨
토론 게시판 담당 정의롭게살자

천인은 진지하게 칼질이 필요함 [14] |사랑하는까마귀2
조회1999 |추천 : 1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ree&no=32839 2018/10/08 14:33:25
창조로 체마소모 별로없이 혼자서 가벼운노가다, 6차
결계 전까지 솔플  다가능

개조특성찍고 690이후 만렙까지 혼자 파티플 주격 다 쓸어먹음
심지어 기운, 지배로 마도사못지않은 버퍼가능 요즘 다인팟에 지배하나꼭 키는추세
갑파같은 ㅆㅅㅌㅊ 한입스킬도존재

ㄹㅇ 인간적으로 최소 창조+개조랑 지배 분리좀하자
영술처럼 복합형이면
사냥 레이드 버퍼 다 애매해야하는데 천인은 다 탑임 진짜 다른직업살리기전에 천인부터칼질하자
10/08 14:51:42 - 연@동부남(203708) - 비추천
10/08 14:53:33 - 연@뷰듕(193822) - 비추천
10/08 14:57:27 - 탐키@연(197787) - 비추천
10/08 15:11:38 - 자냥이(187557) - 추천
10/08 17:06:13 - 웰컴듕(204096) - 비추천
10/08 19:00:21 - code9(189284) - 추천
10/09 14:01:59 - 地獄(180215) - 추천
10/09 17:01:49 - 스타ㅤ(187084) - 추천
10/10 23:08:49 - 훈박(194389) - 비추천




까마귀2의 다른토론글 - 03/16 바람 리부트서버 출시 어떨까 (5)
- 03/04 마도사 마법끄기 기능 추가하자 (6)

서명



1 끠으낑 2018/10/08 14:51:37 답변 수정 삭제
여기 천인 안키워본 빡대가리가있네염
캐시 한달마다 들어가는 무공비급이라구 아시는지? 10분마다 바꿀려면 캐시 질러야함 ^^ 돈듬
거기다가 창조 지배 개조 3가지를 또 자유롭게 바꿀려면 한권더 무공 사야함 ^^
그리고 살보충들은 손컨안해서 모르겠지만 요즘 지배도 상실 줫나 돌려아하는시점이고 창조또한 쓰일대 없음 700부터 간간히 봉래시즈 정도일까 알고짓거리는지 살보충년아 손꾸락 줫나아프다 사냥방식 너무 바껴서 암동때가 차라리 그립다

2 연-동부남 2018/10/08 14:54:51 답변 수정 삭제
살보충 역겹네 또 여기서 손컨하는 사람 잡네 ㅋㅋㅋ
자기캐릭은 약해서 방어작 2개두르고 운운하는모습 ㄹㅇ 역겹고
4차 점핑줘도 4차 차사 줘도 안키우는 당신모습에 뷰랄탁치고갑니다
격수도 나름 듀얼 다챙겨야하고 방관작 별루면 황룡작아니면 잘안대꼬감

3 자냥이 2018/10/08 15:11:35 답변 수정 삭제
진지하게 이건 맞다고 본다 현 상황은 바람의나라가 아니라 그냥 천인의나라야

4 웰컴듕 2018/10/08 17:09:13 답변 수정 삭제
전 갠적으로도사인데
편견없이 봤을때 기회가 주어지그 동등한입장 시작으로 뭘하든 안키우는건 본인아닌가여. .
궁사 천인 차사 등등 각구간마다 힘든시점 누구나 존재했으며 힘들게 커서 후반 캐리 하는거야 당연한거 아닌가여? 힘들게 올라와서 그만큼보상받는건 당연한다고 봅니다
그러므로 머가 사기다 머가 좋다 찡찡안됐으면좋겠습니다 당신이 시간과 돈 여분이 안되서 못키우는걸 애정이랍시고 핑게사마 찡찡대는건 뇌가없어보임

꼽으면 썐걸 키우셈 아니면 애정으로 만족하고 쭉밀던가 유튜브보면서 그사람과 동등하게 맞추고 스팩 당당히 영상 따라 하던가 아예못하는 직업은 솔직히 전사뺴곤 다 아가리 벌려선 안된다생각함

13 :P 2018/10/13 13:43:06 답변 수정 삭제
zzzzㅋㅋㅋㅋㅋㅋㅋ22222222

그렇게 사기라고 느껴지면 자기가 하면되잖아 ㅋ

그리고 빠른팟 느린팟 이런개념이 괜히있는게아님

격수컨트롤이 좋아야 빠르지

격수컨트롤이 좋은데 느린팟이다 그럼 도사 외 서폿분들이 오지게트롤중인거임ㅋ
5 컬렌 2018/10/08 18:04:17 답변 수정 삭제
엄청난 가격의 딜템들로 중무장 하고 느리면 느리다고 욕막고  룹원들의 경험치량을 책임지는 어깨가 무거운 딜러의 마음을 아느냐

6 꼬우면킬올려 2018/10/08 18:11:02 답변 수정 삭제
운영자가 벨런스를 못잡고있는거지...직업탓이냐 이게

새로운 직업을 만드는게 아니라 새로운마법을 기존 직업에 부여했어야 했어

7 전설머니 2018/10/08 18:18:11 답변 수정 삭제
설마 방어200 대충 맞춰서 겜하는 살보전사 살보도적 방어도사 방어마도사 콩템영술 이런 애들이 이런 글 쓰는 건 아니겠지..? ㄷㄷ

천인은 사실 주술사 같은 직업에 비하면 엄청 좋은 직업인 건 맞다고 생각하는데(천인 궁사 차사 영술사가 계수 엄청 높은 급 격수, 주술사 전사가 계수 낮은 하위계급) 개조 창조 지배 3계열은 천인의 장점이자 단점인 특징임. 영술사는 3가지를 동시에 쓸 수 있지만 천인은 한 가지만 선택해서 사용해야됨. 고로 지배술 같은 경우에는 특징을 좀 더 살려주는 게 맞는 듯. 고렙 때 배우는 스킬들도 쓰기 어렵고 실효성 없기는 탑급이라..

혼+상실+약화의진 다 중첩되면 방어 ++++++되는 건 맞는데 약화의진 쓰기가 너무 어렵고(주술사 회선폭풍처럼) 영혼의계약도 마도사랑 같은 개념이라 차별화되는 것이 없음



8 code9 2018/10/08 19:00:07 답변 수정 삭제
타직업에 비해 천인을 기획하면서 운영자들이 자기네들 나름대로 고생을 좀 많이 한 걸로 알고 있음. 그래서 약간 편애하는 듯. 그건 뭐 어쩔 수 없는 것이고.
애초에 천인을 A/B/C 타입으로 만들었다면...

[A타입]
매달 1일~10일 -> 개조술
매달 11일~20일 -> 지배술
매달 21일~달 마지막 날까지 -> 창조술
  
[B타입]
매달 1일~10일 -> 지배술
매달 11일~20일 -> 창조술
매달 21일~달 마지막 날까지 -> 개조술

[C타입]
매달 1일~10일 -> 창조술
매달 11일~20일 -> 개조술
매달 21일~달 마지막 날까지 -> 지배술

...이렇게 강제적으로 스킬트리가 바뀌도록 설정했다면 지금보다 밸런스가 잘 맞았을지도 모름.
허나, 이미 늦었고 지금와서 이런걸 실행했다간 안 그래도 없는 유저들 왕창 접을 것이 분명함.
고로, 타직업을 상향해서 밸런스를 맞춰야 한다고 봄.

9 곰딜이 2018/10/09 21:54:07 답변 수정 삭제
솔직히 천인이 독보적으로 오버밸런스는 맞지...

10 훈박 2018/10/10 13:01:26 답변 수정 삭제
고렙차사 본적있냐너? 독보적 오벨은 무슨ㅋㅋㅋ

11 sdfssd 2018/10/10 17:17:55 답변 수정 삭제
제가천인을 잘 못하는건가 방관 800인데 솔플좀힘듬덜덴 차사는 개꿀이고

12 반시니 2018/10/10 23:57:51 답변 수정 삭제
차사랑 영술사 보고 그소리하셈 존나 개사기인데

14 사행성폐지 2018/10/15 23:39:24 답변 수정 삭제
진지하게 7차까지 아니더라도 전직업 6차에 645까지 신수변신은 50이상까지 다 키워보고 탑1까지 아니라도 탑3 꼽아봐라 천인 무조건 나오지.아주 운영자 직업이네 ㅎㅎ 참고로 필자는 다 키워보고 이 소리 하는거다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한가지 주제로 다중글 쓰지 마시기 바랍니다. +6 정의롭게살자 06/04 7771
공지 신고해주세요 +8 04/13 9518
29239   [콩이벤트]X캐릭터 두번 어때요~ +6 봉인@연 10/19 922
>>   +4 -5 | 천인은 진지하게 칼질이 필요함 +14 까마귀2 10/08 1999
29237   +2 | [추석사행]이런거 원해요! +8 임원 09/14 2819
29236   +4 | 바람도 경매장 패치좀 하자; +2 빠이유 08/20 2069
29235   차사 마력은 어디다 쓰나? +2 code9 08/20 1768
29234   +2 | 대리관련글 서버게시판 금지 +5 임원 08/20 949
29233   +4 | 나중엔 사행성에 립스틱도 나오겠죠? +5 봉인@연 08/17 1799
29232   [곧나올캐쉬템]황금돋보기슬롯추가ㅡㅡ엌ㅋㅋ +5 킹스 08/16 1716
29231   파티퀘스트 만드면 어떠나요 +3 포니타 08/14 734
29230   +1 -1 | 휴면 캐릭터 자동삭제 문제 +17 code9 08/11 2045
29229   +1 | 자힐이 어려운 직업은 개선이 좀 되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17 code9 07/14 3753
29228   스킬 이펙트 투명도 조절기능 +7 빛나리 07/03 2083
29227   -1 | 원래 이번 여름방학패치 때 했어야 할것들(사냥편) +12 효도라디오 06/17 3682
29226   -1 | 지금 바람에서 가장 큰 문제는 +4 찐함@무휼 06/14 2145
29225   바람의나라 제재 이렇게 개선하자. +4 효도라디오 06/05 2178
29224   확실하게 합시다 효도라디오 06/05 841
29223   이명 십억경은 하루에 한번만 지급될 수 있게 해야할듯 +2 효도라디오 05/28 2178
29222   +1 | 흑월탑 핫키 매크로 못돌리게 이렇게 개선하자 +11 효도라디오 05/26 3171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나는 피어싱을 (3)
바놀에서 장사꾼들 처우
농촌섭 제외 연섭 아이템 잘 팔리... (1)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vs궁사전 8
낙곱 vs 현무염익 궁사전 8
순섬피해량 29퍼 천륜 19
차사 마령 솔로격수(+버프도사) 7
이분은 도용일까요 아닐까요? 17
직업광장 최신
차사 일직차사 사쮜 인사드...
전사 시세가 떨어졌다고 하...
전사 전사 건곤딜 실화인가... (1)
천인 천인 방어력 질문입니... (1)
도적 마령 살보 질문 (2)
주술 연) 주술 방관 셋 70장... (1)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연@김저하
방관공증/방관마치/방어직타 듀얼...
4989(연) 총독@연
     ...
준회원 ㅤㅤ ㅤ ㅤ
시세가 떨어졌다고 하는데
4989(연) 낄낄@연
-43 황금투구 팝니다
차사 연@사쮜
일직차사 사쮜 인사드립니다~
전사게시판 ㅤㅤ ㅤ ㅤ
시세가 떨어졌다고 하는데
4989(연) 연@우방장사
●●십검/일본3차/구손/각종템팜...
준회원 적색인간
애블바리모두 출석체크
4989(연) 양호@연
◎◎◎◎◎급처템 및 풀템 ...
4989(호동) 이랫다@호동
탬898989898989
바놀 실시간 댓글
연@사쮜님이 를 작성
연@사쮜님이 를 작성
연@사쮜님이 를 작성
연@사쮜님이 를 작성
씨디니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