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3) | 애니갤러리(1)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준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진첩(포렙10↑)(0)
토론게시판
투표게시판
유머/연예
바람전도
소설게시판
신문고
▼ 소모임
포토샵스쿨
토론 게시판 담당 정의롭게살자

원래 이번 여름방학패치 때 했어야 할것들(사냥편) [12] |사랑하는효도라디오
조회3562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ree&no=32826 2018/06/17 17:01:48
1. 봉래산/흑월탑 시즈사냥 불가능 패치를 했어야함
세부사항 : 이 던젼에서 30초동안 움직이지 않으면 자동즉사, 젠방식을 바꾸어 무빙을 강제화

2. 흑월탑 추가개선
세부사항 : 현재 괴유에서는 흑월탑을 난도로 나누고, 하급난도는 인원수 제한두고, 상급난도는 그러질 않았는데 이렇다고 핫키사냥이 없어지진 않음. 게다가 흑월탑 핫키는 견제할 방법도 없고, 허풍선도 날리기 어려움. 고로 흑월탑은 사냥시 확률적으로 허풍선이 날라오도록해야 사냥켜놓고 잔다든지 이딴걸 막을 수 있음

3. 사냥을 노잼으로 만드는 살보패치
세부사항 : 모르긴 몰라도 살보를 처음만들었을 때 운영자의 으도는 "방어기 탄탄한 격수가 위급한 상황에서 잠시 체력이 낮은 비격들을 살리는 용도"로 생각했을테고, 지금같이 아예 사냥 2시간내내 살보를 쓸거라곤 생각하지 못했을 것임. 살보마법이 나온게 09년 기술연마 때니까 그땐 각인도 없었고, 돋도 없었을테니 지금처럼 쓰는 살보는 상상도 못했을것. 현재는 살보가 지속시간 100초 딜레이 20초인데 지속시간 20초 딜레이 100초로 바꾸어 살보가 정말 위급한 상황에서만 사용될 수 있도록 함. 또는 딜레이를 그냥 두면서 피시전자의 n회 타격시 살보가 풀리도록 설정했어도 됨.

4. 솔플활성화 및 핫키 완전 막기 경험치변환단위 변경
세부사항 : 현재 7차들 대부분은 핫키와 연루되어 있음. 핫키 없으면 흔히 말하는 잘나가는팟에 끼기도 어려움. 그러다보니 손사냥유저들은 솔플을 할 수밖에 없으며 현 다인룹경험치 때문에 상당히 불리해짐. 예측컨대 핫키 한번도 안 쓴 손사냥유저들은 대부분 높6차~촙7차에 걸쳐있음. 핫키를 뿌리뽑자는 차원에서 선제재 후소명 방식을 취하여 무자비한 제재가 필요함. 선제재 후소명이 다소 문제가 있어보이지만 핫키충들은 소명거리가 없기 때문에 그대로 제재당할테고, 무고한 유저들은 소명을 하면 제재가 풀리니까 문제는 없음

경험치변환단위 변경은 핫키를 막으면 일부 손사냥유저들은 쟤네들(핫키충)하고 레벨차이 죶나게 나고, 쟤들은 꿀빨거 다 빨고 쉬면서 바람하는데 우린 뭐냐라고 항의하기 때문에 경험치변환을 지금보다 완화하여 여태까지 핫키 돌린게 의미없도록 만들고, 일부 반발유저들을 무마할 수 있으며, 손사냥유저들의 사냥의욕을 고취시킴.

5. 다인룹경험치 폐지
세부사항 : 사냥을 노잼으로 만들고, 설렁설렁 사냥해도 기여도 100%인 솔플보다 빠르며, 사냥의 기술도 익히지 못한 자들이 710 720 730을 찍는게 정상이라고 보는가? 이 모든 근원은 다인룹경험치에 있으며, 다인룹경험치를 폐지하든지 잘나가는 사냥터는 인원수를 제한하는 방식으로 개선할 필요가 있음.

6. 허풍선탐지기 개선
세부사항 : 허풍선탐지기 쓰면 대뜸 "님 사냥 깽당하고 싶음?" "왜 지럴임" 쌍욕부터 날라옴. 또한 저놈들 핫키켜놓고 쳐자는게 명백한데 허풍쓰기를 주저하게 됨. 왜냐? 사냥 깽당하거나 욕먹을까봐. 그래서 허풍선은 이렇게 개선해야함. 첫째, 원격사용이 가능하게함. 둘째, 허풍선딜레이를 현 5분에서 1분으로 조정. 셋째, 허풍선에 5회이상 적발당한 유저들은 피케이당하도록 설정. 대신 허풍5회 당한 본인은 상대방 반격 불가능. 원격사용이 가능해짐으로써 욕처먹지 않고, 협박당하지 않고 허풍선을 쓸 수 있음. 요즘 8인~10인이 침대팟 돌리는데 허풍선 딜레이 5분가지고 저들을 어떻게 없애겠는가?
06/18 09:59:42 - 토이크레인(132567) - 비추천




효도라디오의 다른토론글 - 06/05 바람의나라 제재 이렇게 개선하자. (4)
- 06/05 확실하게 합시다 (0)
- 05/28 이명 십억경은 하루에 한번만 지급될 수 있게 해야할듯 (2)
- 05/26 흑월탑 핫키 매크로 못돌리게 이렇게 개선하자 (11)
- 05/02 이명 십억경 너무 사기적입니다. (5)

서명
어르신들의 필수품



1 샌드와퍼 2018/06/17 18:06:15 답변 수정 삭제
6번 개공감

2 A.C.E 2018/06/17 18:16:42 답변 수정 삭제
인생쓰렉이처럼 여기도 하루에 찡찡글하나씩올라오는구나.. 개 찡찡이새기

4 오진태 2018/06/17 20:54:48 답변 수정 삭제
ㅋㅋ이새기진짜 넥슨노예

5 오진태 2018/06/17 20:54:48 답변 수정 삭제
ㅋㅋ이새기진짜 넥슨노예

6 멍키랜드@연 2018/06/17 22:38:35 답변 수정 삭제
선제재 ㅋㅋ 그냥 약관도 소급적용 합시다 어ㅡ예!!

7 바클리 2018/06/17 23:32:01 답변 수정 삭제
살보를 바꾸려면 사냥에서 살보밖에 할수없는 도적,전사에게 주술,천인처럼

사냥가능하게끔해야죠

도적,전사는 사냥하지말라는건가요?

정작 본인이 4번에 솔플활성화를 썼는데

대체방안도 없음

생각좀 하고 글좀 싸지릅시다



8 전설머니 2018/06/18 02:19:27 답변 수정 삭제
3, 6번은 패치허자 ㅎ

9 토이크레인 2018/06/18 09:56:40 답변 수정 삭제
6번 결국 시즈,메크로 안돌리는 순수사냥 유저한테 악용한다 생각해봐라 손으로 존놔게 사냥하고 있는데
허풍 한번이라도 들어오면 패턴 다깨진다 개빡치지 손사냥은 해보고 쓰는거냐 = =ㅋㅋㅋ
저렇게 한다면 시즈팟이 없어질지는 몰라도 허풍선 난사 => 순수 사냥 유저 피해 => 접음



10 구기 2018/06/18 11:23:24 답변 수정 삭제
ㅡㅡㅡㅡㅡㅡ이상 핫키유저의 부들거림..ㅡㅡㅡㅡㅡㅡㅡ

11 신세타령 2018/06/20 13:50:41 답변 수정 삭제
1번 뭐 절반쯤 동의하는바 인데 이문제 자체는 재제를 강화 한다면 해결 가능한 문제로 보임
(사실 봉래1지 손사냥 하는 사람이지만 손이좀 느린편이라 이동하면서 혼 성역주도 힘듬 손꼬여서 제자리에서 첨도 섞어서 못씀...)

2번 사냥시 확률적으로 허풍(예전 패치떄 이거 잘못 건드려서 일반 사냥터에서 일부 유저들 오지게 허풍날라와서 개욕을 했는데)

3번 이건 제발좀 패치해야 하는문제 인데 진정한 문제는 살보가 아니고 방어력 자체가 일정수준이상일경우 데미지 자체가 거의 안들어오는거 자체가 문제임 실질적으로 살보 데미지를 대신 받는 역할인데 방어력이 일정이상시 데미지를 거의 안받기 떄문에 생기는 문제 피흡이나 직타처럼 바뀌면 해결될텐데 안하고있음

4번 이게 진짜 똥싸는 말인게 선재제 후 소명 이라면 우선적으로 의심되는 캐릭 전체를 제재후 소명하면 풀어주자 라는건데 소명을 어떡해 함? 본인이 직접 했다고 하는거 증명을 어떡해 해야하는지 생각 해보고 저런식으로 글 싸질렀는지 궁금함

여기서는 선제재후 소명이 아니라 실질적으로 운영자 캐릭이 직접적으로 옆에서 말을 걸던지 해서 직접적으로 발견시 소명기회 없이 제재를 먹여야 확실함 맨날 운영자들 쓰래기 같이 직접 신고해도 모니터링 하고있다고 핫키 모니터링 한다고 보임? 확실한 매크로 캐릭 신고 열놈을 해도 한놈을 제재 안먹이는데 좀 노답

그밑에 경험치 변환비율 건드린다는건 더 말도 안되는 글인게 핫키충들 다막고 보상심리로 해주자ㅋ
일부 유저들 반발을 막자고 직접키운 유저들이 들고일어날 말을 하고있음 지금 승급 나올때 애용되고 있는 변환율 건드리는거 실질적으로 직접 사냥해서 올린 체마를 변환율 건드려서 후속주자가 직접했는지 매크로나 핫키 했는지 뭘했는지 몰라도 금방금방 따라오는거 기분이 좋을까 나쁠까 생각 해봤는지?
그건 그거고 변환율 만져놓으면 나중에 패치는 또 어떡해 할꺼? 안그래도 바람 할수있는 컨텐츠 없어서 오히려 렙업하는속도 늦게 해야할 판국에 업 하는거 가속화 하면 어떡하란소린지

12 신세타령 2018/06/20 13:51:04 답변 수정 삭제
5번 다인룹폐지 이건 고려해봐야 하는 말인데 현제 시즈 사냥을 하게 만들어 둔 사냥터가 많기떄문에 다인룹의 경우 룹원당 경험치 비율을좀 조정해야할 필요성이 있어 보임

6번 이건 개소리임

지금 현제 실질적으로 봉래나 흑월 같은 시즈 사냥터에서 몹 몰려나오는데 실질적으로 허풍거는놈들 특징이 캐릭터가 지금 핫키인지 매크로인지 손사냥인지 확인도 안하고 날리는놈들이 대다수임 걸리면 매크로 돌리다 걸렸내 안걸리면 모니터링이라도 하나 하는 고약한 심보 일단 날리고 본다는 소리
그러니까 개욕먹지 솔풀 시즈 사냥에서 살보도 없이 솔풀 손사냥 하는데 확인도 안하고 날리면 몹잡다 뒤지란소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원격 허풍 이건 저격할꺼란 소리같은데 내가 보기에 이거 글쓴사람 누구 맘에 안드는사람 있으면 사냥 계속 방해 공작 펼칠려고 하는거 같음 매크로 키보드를 쓰던 핫키를 짜던 캐릭명 등록해두면 지속적으로 핫키 날리는 매크로 짜서 사냥 방해 할려고 하는 수작같음 1분으로 줄이자는거도 포함

(전에 그런게 있었죠 바람의나라 친추 하면 중앙에 메시지 뜨는거 악용해서 아프리카 방송하는 애들 매크로로 계속 친구걸고 삭제 반복하던놈)

허풍선5회 적발시 pk가능 이거도 웃긴게 침대팟 죽일려고 그런다는데 실질적으로 침대팟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누적량으로는 5회넘은 사람이 생각보다 많음 특히 폐허에서 환수키우다 걸려서 누적된 경우가 많고 하루적발량으로 한다면 한번 적발시에 정지 시간이 있기떄문에 의미없음 pk가 된다손쳐도 그전에 원격이 되게 한다는 글을 봐서는 누구하나 죽이고싶은데 안대서 부들대면서 글적은 느낌임

13 민재갓차냥해 2018/07/09 17:01:47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한가지 주제로 다중글 쓰지 마시기 바랍니다. +6 정의롭게살자 06/04 7724
공지 신고해주세요 +8 04/13 9456
29237   +1 | [추석사행]이런거 원해요! +7 임원 09/14 1519
29236   +4 | 바람도 경매장 패치좀 하자; +2 빠이유 08/20 1714
29235   차사 마력은 어디다 쓰나? +2 code9 08/20 1348
29234   +2 | 대리관련글 서버게시판 금지 +5 임원 08/20 751
29233   +4 | 나중엔 사행성에 립스틱도 나오겠죠? +5 봉인@연 08/17 1519
29232   [곧나올캐쉬템]황금돋보기슬롯추가ㅡㅡ엌ㅋㅋ +5 킹스 08/16 1543
29231   파티퀘스트 만드면 어떠나요 +3 포니타 08/14 616
29230   +1 -1 | 휴면 캐릭터 자동삭제 문제 +17 code9 08/11 1784
29229   +1 | 자힐이 어려운 직업은 개선이 좀 되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17 code9 07/14 3521
29228   스킬 이펙트 투명도 조절기능 +7 빛나리 07/03 1992
>>   -1 | 원래 이번 여름방학패치 때 했어야 할것들(사냥편) +12 효도라디오 06/17 3562
29226   -1 | 지금 바람에서 가장 큰 문제는 +4 찐함@무휼 06/14 2011
29225   바람의나라 제재 이렇게 개선하자. +4 효도라디오 06/05 2081
29224   확실하게 합시다 효도라디오 06/05 777
29223   이명 십억경은 하루에 한번만 지급될 수 있게 해야할듯 +2 효도라디오 05/28 2106
29222   +1 | 흑월탑 핫키 매크로 못돌리게 이렇게 개선하자 +11 효도라디오 05/26 2976
29221   템창늘려라 +4 DiMaria 05/24 1464
29220   공성맵 크기를 남북대전처럼 엄청 크게 해주세요 +6 정인혜 05/24 1244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지구의 진짜 모습 (3)
나는 바람 한다고 친구나 직장동... (5)
익게 폐쇄 (1)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조만간 하자서버 정치판 큰획을 그을 예비후보 3
룩정보 저장. (레인보우 태닝크림) 13
주나니XX아~ 4차 점핑이벤도 있다~ 0
낡은망치도 슬슬 그냥 상시로 팔때되지않았냐? 2
다쇼 잭팟 6
직업광장 최신
궁사 7차 이후 사냥터에서도...
천인 630 천인 결계 사냥방... (2)
천인 네임드게임(다리다리/... (1)
궁사 네임드게임(다리다리/...
도사 네임드게임(다리다리/...
도적 네임드게임(다리다리/...
바놀 실시간 글
익갤 1ea318
점핑상자 본캐쓴후 부캐써야하는...
4989(연) 토막[연]
-2 황투 7777/2222 돋직타70 팝니...
익갤 0d70d8
정문파
4989(무휼) 생명@무휼
≫ 치장 49
4989(무휼) 생명@무휼
≫ 치장 89
4989(연) ffddpp
용섬제칠노,팔노 삽니다(내용)
4989(호동) 숨하
4989s
4989(연) 죵히
투구 방어각인 삽니다 환웅7손상...
4989(연) 고구려의큐브
봉래산 흑월탑 대리합니다(흑월 ...
4989(연) 강증@연
GM진진일 삽니다.
바놀 실시간 댓글
e1ed58님이 를 작성
이월님이 를 작성
ffddpp님이 를 작성
ffddpp님이 를 작성
눈찍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