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3) | 음~식게시판(3) | 애니갤러리(1)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준회원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진첩(포렙10↑)(0)
토론게시판
투표게시판
유머/연예
바람전도
소설게시판
신문고
▼ 소모임
포토샵스쿨
토론 게시판 담당 정의롭게살자

가족시스템개선 [6] |사랑하는아링낑낑
조회2285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ree&no=32538 2016/12/06 01:12:08
자식이 되려면 레벨이 11아래여야한대요.
너무한거같아요.
레벨제한 푸는게 좋지않을까요?
12/06 01:15:20 - 한영22(191697) - 추천
12/08 10:18:36 - ChicCat(185273) - 추천
12/08 10:41:57 - 다 정(180916) - 추천




아링낑낑의 다른토론글 - 06/14 가족시스템 개선해주세요!~~!!!! (0)
- 03/19 최전방 입장패치해야됨 (9)
- 02/13 친구창이요 +가족 시스템개선 (4)
- 09/11 장비마법 허공딜레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9)

서명



1 한영22 2016/12/06 01:15:38 답변 수정 삭제
지금 만렙이 640인데 고작 레벨11? 너무하네요

2 민재갓차냥해 2016/12/06 19:38:10 답변 수정 삭제
ㅇㅈ

3 서명 2016/12/06 20:22:44 답변 수정 삭제
이거 있는지도 모를거임

5 제르가디스 2016/12/08 17:53:00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댓글ㄹㅇ공감
대다수유저가 이런거 있는지도몰름ㅋㅋㅋㅋㅋㅋㅋ
4 핫캣 2016/12/08 10:18:29 답변 수정 삭제
그리고 가족끼리 사냥하면 애정버프 좀..

6 건혁@호동 2016/12/09 15:50:56 답변 수정 삭제
지금 운영자
자식이니 뭐니 그런 기능 있는줄 모릅니다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한가지 주제로 다중글 쓰지 마시기 바랍니다. +6 정의롭게살자 06/04 7299
공지 신고해주세요 +8 04/13 9009
29213   -3 | 바돈거래 불가능하게 하고, 캐시샵에서 바돈을 팔자 +12 효도라디오 04/19 771
29212   천인이 돌장 꺠는 방법??? +1 A.C.E 04/09 1608
29211   바람의나라 22주년 이벤트 다시 해야됨 +4 7퍼의주인공 04/06 1610
29210   이렇게된거 격전지징표 교환가능으로 바꾸자 +2 아따스시마셍 04/04 1102
29209   도핑시약들 지속시간돔 하나로 통일 해줬으면 +2 神風을가른낫 04/04 677
29208   +4 | 한방굴+바돈 관련 넥슨아 매크로 핫키 장집좀 조져라 +15 여솔@연 04/04 1229
29207   교불 은나무가지 있었으면 어떨까요 +4 神風을가른낫 04/03 980
29206   +1 | 보스 경험치 상향 시급 +16 서방아@호동 04/02 1098
29205   +1 | 봉래흑월 잠수팟은 언제 막을것인가 +3 닉@닉 04/01 807
29204   컨텐츠 손봐야한다 +7 연@쿠아연 04/01 605
29203   +2 | 왜 피케충은 인성이 파탄난분들이 많은가 +7 감잧 03/30 945
29202   공성 참가시 모든버프해제 +2 인성카페 03/28 747
29201   불멸환수 시동모드만들자 +3 찐함@무휼 03/28 766
29200   +2 -1 | 사냥용 기본셋은 무료화내지 무제한용으로 내야한다 +21 레온@호동 03/26 1345
29199   사행성 아이템중 이거 추가하면 크지않지만 전쟁중 한개는 사라질듯합니다.. +4 갈때까지갔어 03/25 972
29198   각종 버프 건의 +2 연@쿠아연 03/25 425
29197   +2 | 직업별 사냥터 따로 만들자 +3 카카로토 03/23 652
29196   +1 -4 | 바람 리부트서버 출시 어떨까 +5 aaa0 03/16 1562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꼴페미에게 어울리는 처벌은? (6)
평생 한가지를 먹어야된다면? (12)
저녁운동 vs 아침운동 (7)
오늘 댓글 핫한글
다 했음 이제 끝 214
양꽁 여왕벌임?? 54
뇌신의보호+광폭 버그로인한 보스레이드 악용 49
업소 조회 마감한다 28
근데 빛문파 드루킹 섭외했냐 여론조작 오지노ㅋ... 25
직업광장 최신
천인 천인 장비 시세점 여쭐...
주술 유리섭분들중 방관 백... (2)
도적 도적 마력 몇까지 올려... (1)
주술 유리섭분들중 방관 백... (1)
천인 방무200이상 천신 해보... (2)
천인 흑옥은 그냥 망한듯ㅠ
바놀 실시간 글
익갤 38ba4d
권능이 왜사기인지알려주실분
바람질문 너무하네
천인 개조로는 두꺼비 먹기 힘든...
4989(하자) 하자@천병
극방무 노마치 풀템 팝니다!
4989(연) 연@겜돈
▷▶각종템 저렴하게 ㅍㅍㅍㅍㅍ...
4989(무휼) 천투
(여)동농 옷+헤어 5만 팜
4989(유리) 준블링
8989 -2황투 -33각인 ㅍ/구곡흑 ...
익갤 545111
상향이 맞지 징징이들아
4989(연) 황금@연
『●Sell●』방관마증,소생50%용...
4989(호동) 도반@호동
방어-25각인 -1진산갑 1.2억 팜!...
4989(무휼) 수사@무휼
십검 쇄투 쇄장 천금관 백호셋 등...
바놀 실시간 댓글
7d13d6님이 를 작성
8d35ce님이 를 작성
9f76c2님이 를 작성
05c02a님이 를 작성
8d35ce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