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
|
|
|
|
얌그릭 오므라이스 호듀과자 [1]8ㅅ8
조회수 : 255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ood&no=1381 [복사하기] 2018/11/09 10:08:30




1. 잊을만 하면 나오는 얌그릭입니다. 이틀 연속으로 무바블+꿀+그래놀라를 먹었어요. 계절 상관없이 항상 맛있습니다... 아 겨울이 다가와서 그런지 메뉴추가에 홍시도 생겼어여 900원 입니다!

2. 성신여대입구역 로데오 거리에 있는 마이란 입니다. 오므라이스 집이고 그 뭐냐... 골목에 있고 간판도 없어서 찾기 힘드실 수 있는데 마리웨일 (2층 위치 마카롱가게) 골목 안으로 들어가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아기자기하고 절케 주문판에 직접 체크해서 사장님께 갖다드리면 됩니다. ☆선결제☆입니다! 결제하고 스프(계속리필가능)랑 피클은 알아서 퍼오면 댐니다. 제가 갔응 땐 브로콜리 스프였어요. 너무 맛있어서 한 그릇 더 먹을까 하다가 오므라이스를 위해서 참았습니다.
저는 매콤토마토소스 오므라이스에 모듬토핑 추가했습니다. 맛은 건강한 맛...? 소스부터 직접 만드시는 거 같은데 1도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첨에 너무 밍밍한 거 같아서 당황했어요. 토핑들은 아주아주 훌륭했슴돠. 사실 저는 밥 위에 올라간 오믈렛 때문에 간 거라 어느정도 만족은 했믄데 (포슬포슬한게 너무 조았어요... 계란 자체에도 간은 거의 안 하신 거 같아요) 평소에 조금 짜게 먹는다 하시ㄴ는 분들은 실망하실 거 같습니다. 신기한 게 첨 먹을 때는 간이 너무 약한 거 같았는데 다 먹고 나니 뭔가 짠 걸 먹었단 기분이 들었습니다. 머지...? 할튼 맛은 크게 기대 안 하시는게 조을듯 ㅎㅎ..

3. 서울남부터미널 역 근처에서 사먹은 올해의 첫 호두과자입니다! 부모님이 천안 다녀오실 때마다 호두과자를 사오셨어서 웬만한 길거리 호두과자는 쳐다도 안 보는 저인데..(사실 겁나 쳐다봄.. 냄새 넘모 좋자나여...) 이건 정말 먹으면서 감동했어요. 길거리 호두과자에 이렇게 호두가 실하게 들어간 건 첨이었거든요. 앙금은 백색이었고 호두과자 겉은 바삭 안에는 촉촉한 게 너무너무 맛있었습미다 ㅠㅠ... 여기 그 롯데리아 출구에서 쭉 내려가면 나오는 큰 사거리 있자나요?? 거기 길 건너에서 파는건데 꼭 드셔주세요... 젤 작은 거 한 봉지에 2천원...(10알 정도 둘어있음)... 꼭.. 드셔주세오...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ㅇㅅㅇ~



1 멍키랜드@연 추천() 2018/11/12 22:00:16 답변 수정 삭제
먹방계의 대모님 오랜만에 오셧네요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1280 기타  +  오랜만에 만들어먹는 밥 멍키랜드@연 11/12 105
1279 일반 +1    오빠닭 스시웨이 +2 8ㅅ8 11/11 358
1278 일반    고기(생고기주의) 얌그릭 아웃닭 +4 8ㅅ8 11/09 592
>> 일반    얌그릭 오므라이스 호듀과자 +1 8ㅅ8 11/09 255
1276 일반    얌그릭 청년다방 니뽕내뽕 8ㅅ8 11/09 232
1275 일반    고기 라라코스트 +2 8ㅅ8 11/09 217
1274 일반    닭갈비 치킨 +2 8ㅅ8 11/09 216
1273 일반    젤리 돈가스 얌그릭 +3 8ㅅ8 11/09 191
1272 일반    오늘의 편의점 간식~ +12 동건@연 11/05 663
1271 일반 +1    bhc신메뉴 +6 예은@연 11/03 530
1270 기타    역시나 편의점 +6 동건@연 10/29 751
1269 기타    오랜만에.. 편의점.. +8 동건@연 10/15 545
1268 기타 +1    감기조심하세요..ㅠ +4 필드@연 10/14 514
1267 일반    양배추를 먹으면서 쓰는글 +7 예은@연 10/12 775
1266 일반    다이어트중이라서 올릴게없어여... +8 예은@연 10/10 706
1265 맛집정보    갱냄에서 혼밥을 해보았읍니다 +3 i_an 10/07 820
1264 인증    무화과 타르트 +8 뭉그@연 10/02 689
1263 일반    엽떡허니콤보 +9 예은@연 09/29 1078
1262 일반 +1    ㅏㄹ국수 치킨 +10 8ㅅ8 09/27 1029
1261 맛집정보    호주 브리즈번 유학생 식사 5 +1 손녀딸@하자 09/26 595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신발 투표 (6)
바람의나라를 했던 BJ중에 가장 ... (3)
남자만 (8)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온화문파 입니다'-'* 6
2018-11-11 공성전 5
달토에서 공성전에 관심있는분들 모집 6
2018년 11월 11일 호동서버 수호문파 제28회 문파... 7
피흡너프시급해보임 3
직업광장 최신
차사 사기꾼 제보: '안...
전사 이 무기 좋나요? (1)
도사 십류무기 (2)
천인 천인 흑월탑 딜러하려...
궁사 궁사 격전지무기 (1)
주술 방무 마성 (3)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하자) 패황신군
협가염 8989
4989(연) 청주
★가격더더따운!★ •용천제...
익갤 47061d
진짜 모르는게 약이었다..
4989(호동) 이베리코
템산다
실시간 바람잡담 백리서
ㅇㅇㅇㅇㅇㅇㅇ
4989(연) 녕후
10 억 팝니다 5.7 ㅁㅌ
익갤 8ab4a4
요즘 빛 애들모함?
익갤 b1e3d6
ㅋㅋㅋ문파 프로필제 ㅋㅋㅋㅋㅋ...
4989(연) 두근@연
8989
4989(연) #수업
站)  *용랑구손셋/진일...
바놀 실시간 댓글
도쿠가와님이 를 작성
이베리코님이 를 작성
백리서님이 를 작성
514976님이 를 작성
0c2dda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