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1)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
|
|
|
|
오랜만에.. 편의점.. [8]동건@연
조회수 : 571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ood&no=1373 [복사하기] 2018/10/15 17:07:03



오랜만에.. 편의점 다녀왔습니다아..




그리고 진~짜 오랜만에 직구해서 먹고있는 라이스 크리스피 트리트!!!!!!!!!!

54개입짜리 2박스 시켰는데 판매자가 60개입 박스로!!










근데...왜케 손가락이 짧아보이지..ㅠ_ㅠ..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1 8ㅅ8 추천() 2018/10/16 13:33:16 답변 수정 삭제
저도 danger 덕후라 라이스크리스피 참 조와하는데요 저건 여러 버전이 있지만 그냥 오리지날이 짱짱이에요..

2 동건@연 2018/10/16 13:56:24 답변 수정 삭제
저는 군대에서 처음 먹어봤어요.. 후임이 택배받았는데 과자같은 것들이 잔뜩 들어있는 와중에 저 과자가 눈에 띄더라구요..  후임한테 한 개만 달라고해서 먹어봤는데 그 때 그 맛은 잊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전역하고 엄청 사먹었답니다.... 최애 과자..
3 쇄결@연 추천() 2018/10/16 18:45:45 답변 수정 삭제
중간에 저 빵 뭔가요.. 띵작이라고 써있는거 같은데!!!!!!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여

4 동건@연 2018/10/16 19:31:16 답변 수정 삭제
모찌모찌롤 티라미수(CU) 입니다만, 빵 안에 얇은 떡이 돌돌 말려있어요.

처음 먹었을 때는 맛이 괜찮은데 떡때문에 씹지를 못해요.. 입천장에 들러붙어서.....ㅠ_ㅠ

게다가 저 롤이 굉장히 형태가 흩어지기 쉬운 조합이다보니

베어먹기도 굉장히 힘듦..ㄷㄷㄷㄷ
5 예은@연 추천() 2018/10/18 18:37:33 답변 수정 삭제
라이스크리스피 ㅋㅋㅋㅋ급식때 엄청먹었는데

6 동건@연 2018/10/18 18:52:40 답변 수정 삭제
제가 세계과자에 입문하게 된 과자 ㅠ_ㅠ..하핫.. 급식때는 몰랐으니 저걸 먹는 즐거움을 몰랐..
7 힐원 추천() 2018/10/31 16:00:56 답변 수정 삭제
헉 라이스크리스피... 추억돋네
가격이 얼마인가염?

8 동건@연 2018/10/31 17:31:39 답변 수정 삭제
이게 직구다보니 가격이 다 달라요..ㅠ.ㅠ...
평균 13000~15000원 사이인 듯 싶음 (54개입기준)

직구는 상대적으로 싼 편
그리고 미리 사놓고 판매하는 것은 좀 비싼 편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1281 일반    오늘도 편의점!! +6 동건@연 11/16 376
1280 기타    오랜만에 만들어먹는 밥 +5 멍키랜드@연 11/12 420
1279 일반 +1    오빠닭 스시웨이 +3 8ㅅ8 11/11 504
1278 일반    고기(생고기주의) 얌그릭 아웃닭 +6 8ㅅ8 11/09 695
1277 일반    얌그릭 오므라이스 호듀과자 +1 8ㅅ8 11/09 310
1276 일반    얌그릭 청년다방 니뽕내뽕 +4 8ㅅ8 11/09 307
1275 일반    고기 라라코스트 +2 8ㅅ8 11/09 265
1274 일반    닭갈비 치킨 +2 8ㅅ8 11/09 261
1273 일반    젤리 돈가스 얌그릭 +3 8ㅅ8 11/09 233
1272 일반    오늘의 편의점 간식~ +12 동건@연 11/05 708
1271 일반 +1    bhc신메뉴 +8 예은@연 11/03 579
1270 기타    역시나 편의점 +6 동건@연 10/29 769
>> 기타    오랜만에.. 편의점.. +8 동건@연 10/15 571
1268 기타 +1    감기조심하세요..ㅠ +4 필드@연 10/14 540
1267 일반    양배추를 먹으면서 쓰는글 +7 예은@연 10/12 804
1266 일반    다이어트중이라서 올릴게없어여... +8 예은@연 10/10 738
1265 맛집정보    갱냄에서 혼밥을 해보았읍니다 +3 i_an 10/07 848
1264 인증    무화과 타르트 +8 뭉그@연 10/02 719
1263 일반    엽떡허니콤보 +9 예은@연 09/29 1122
1262 일반 +1    ㅏㄹ국수 치킨 +10 8ㅅ8 09/27 1062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중국 3차전설무기 계획중에있을까... (3)
대한민국의 문제점이 무엇인가요 (6)
지금까지 바람에 투자한 금액 (5)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태후가만들어준 배너확인용 9
이마트에서 햇반들고 시식하다가 12
아니 바람템 시세변동 왜그럼? 6
사행깔때 교불방관+300물약 지급 어때요? 2
태후가 만들어준 배너 확인용 2 9
직업광장 최신
차사 치장고수님들
차사 차사 무기 질문드려요 (1)
주술 스펙관련.. (1)
천인 천인 복귀하려고합니다...
천인 천인 흑월상층 지배 권...
차사 차사 승급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익갤 5c6a30
매크로 막히니까 진짜 ㅋㅋㅋㅋ
4989(연) 로빈배넷
용랑십봉 소생 40~50% 삽니다
4989(연) 양호@연
◎◎◎◎◎각인,돋 세일 및 급처...
4989(연) 부활한삭제
천검9각 천금관 진산갑9성 싸게 ...
4989(연) 자앙시꿈
●●바돈 1억당 5.6팝니다 / 5.3...
4989(연) 청주
★가격더더따운!★ •용천제...
4989(연) 필드@연
투구 돋 낮시향+마수5 사요
4989(연) #수업
♬♬♬ 급처템 매입합니다 ♬♬♬...
4989(연) 비책@연
┏━▶비책백화점 업데이트[가격...
4989(연) 세븐큐
✔태광/방무55/트리플돋/방...
바놀 실시간 댓글
양호@연님이 를 작성
양호@연님이 를 작성
47d01f님이 를 작성
47d01f님이 를 작성
4df262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