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4) | 애니갤러리(2) | 기타게임갤러리(1)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
|
|
|
|
호주 브리즈번 유학생 식사 3 [15]손녀딸@하자
조회수 : 842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ood&no=1361 [복사하기] 2018/09/20 10:26:23




어제 시티에서 조금 떨어진 somoon 이라는 한식당에 갔다왔는데요 원래는 삼계탕 전문점이지만 콩국수도 맛있다고해서 콩국수도 먹어봤습니다 하지만 콩국수는 제취향이 아닌 음식이라 ;ㅅ; 별로 국물만 살짝먹고 삼계탕 먹었어요 ㅋㅋ 닭강정 달았지만 맛있었습니다 bb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ㅇㅋ



1 손녀딸@하자 추천() 2018/09/20 10:27:06 답변 수정 삭제
위에서부터 콩국수 들깨삼계탕 닭강정 옻삼계탕입니다

2 동건@연 추천() 2018/09/20 10:41:33 답변 수정 삭제
콩국수를...안 좋아하신다니..........저는 콩국수를 사랑하는데... 콩물까지 다 먹는..

4 손녀딸@하자 2018/09/20 11:08:21 답변 수정 삭제
이상하게 콩국수는 별로더라구요 ㅠㅜ 두유는 잘먹는데
3 그녀@배극 추천() 2018/09/20 10:44:20 답변 수정 삭제
그 우드리지에 있는 거 였나... 하나로 갔다가 항상 포장해서 먹었는 데 ㅋㅋㅋㅋㅋ

5 손녀딸@하자 2018/09/20 11:09:02 답변 수정 삭제
생긴지 3~4 달돼지 않았나요?! 브리즈번 맛집 추천해주세요!
6 그녀@배극 추천() 2018/09/20 11:13:43 답변 수정 삭제
그 한식 위주로 드세요??? 한식은 뭐 다 거기서 거기인거 같구요 이번에 서니뱅크에 족발집 새로 하나 생겼는 데 거기 기가막혀요 ㅋㅋㅋㅋ 불족발 족발 닭발이 기가 막힙니다 주소 필요하시면 말씀드릴게요 ㅋㅋㅋ 그리거 동남아 음식 괜찮은 곳은 시티 윈터가든에 파파리치 라는 말레이시아 음식점인데 거기도 괜찮은 편이구요

7 손녀딸@하자 2018/09/20 11:15:11 답변 수정 삭제
족발집이면 돈돈 인가욤???
8 긋긋@연 추천() 2018/09/20 11:17:18 답변 수정 삭제
와..사진이 고퀄이야.. 너무 먹고싶다 ㅜㅜㅜㅜㅜ삼계탕...

10 손녀딸@하자 2018/09/20 11:21:02 답변 수정 삭제
감사합니다 ㅎㅎ 호주는 이제 여름으로 바뀔때라 한번 먹어봤어요 ><
9 그녀@배극 추천() 2018/09/20 11:19:34 답변 수정 삭제
아뇨아뇨 돈돈말구여 서니뱅크 스테이션 앞에 nan gang인가 족발 잔문점 이에여

11 손녀딸@하자 2018/09/20 11:21:35 답변 수정 삭제
nan gang 다음에 한번 꼭 가보겠습니다! 추천해주시면 한국 갔다와서 한번씩 들려볼꼐요 ㅎㅎ
12 그녀@배극 추천() 2018/09/20 11:22:43 답변 수정 삭제
적극 추천해요 ㅋㅋㅋㅋ 한식당 중에 잴 괜찮더라구요

13 도랏맨 추천() 2018/09/20 15:17:10 답변 수정 삭제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국수 하......올여름에 콩국수를 안먹 ㅠㅠ

14 손녀딸@하자 추천() 2018/09/21 14:54:26 답변 수정 삭제
콩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찾던데 저는 조큼....

15 걍정 추천() 2018/10/03 18:49:45 답변 수정 삭제
닭강정 지렸다 ㅠㅠ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1320 일반 +1  +  오늘의!! 간식!! +6 동건@연 12/18 152
1319 일반    오늘의 간식!!! +10 동건@연 12/17 227
1318 맛집정보 +2    일주일간의 먹장군 행보 +20 긋긋@연 12/16 566
1317 기타 +6    마늘빌런..(까르보나라) +15 필드@연 12/16 534
1316 일반    오늘의~ 간식! +6 동건@연 12/14 370
1315 일반    볶음짬뽕(?) +5 12/13 459
1314 기타 +3    이틀연속 파스타.. +7 필드@연 12/13 591
1313 기타    출장 나왔습니다 +7 쇄결@연 12/12 593
1312 기타 +5    알리오올리오... +19 필드@연 12/12 853
1311 일반    오늘의~ 편의점 간식!! +6 동건@연 12/11 488
1310 기타 +11    감바스를 도전해보았어요 ! +30 필드@연 12/11 1195
1309 일반    참취 And 라멘 +7 끼륵끼룩 12/10 553
1308 일반    이번엔 배달음식~!! +6 동건@연 12/10 398
1307 맛집정보    집근처를 떠도는 돼지에나 +22 긋긋@연 12/09 881
1306 인증    탕수육 찹쌀 vs 오리지널 +7 12/07 554
1305 일반    오늘도~ 역시나~ 간식~ +10 동건@연 12/07 238
1304 기타 +2    먹는즐거움 +11 필드@연 12/05 672
1303 인증    떡볶이vs 피자 파스타 +4 살아는잇냐 12/05 460
1302 기타    콜투더팝 +6 서고띠@연 12/04 324
1301 일반    떡볶이, 리조또 +2 쇄결@연 12/03 402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인생의 뽑기 (5)
630 점핑 상자 케릭 직업 어떤걸... (8)
2022년3월9일 20대 대통령 투표 (8)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사기꾼 조승래 new 아이디 마구 <--- 4
궁금하면 500원 4
남친한테 차였습니다.. 1
질척거리는 전삐캐 차단하는 방법 5
테스트서버 도전천하제일 고인물패치 및 한방굴삭... 23
직업광장 최신
궁사 조사굴 질문입니다
전사 전사 솔플 관련 답변
전사 전사 솔플관련 (2)
차사 안녕하세요 이번 점핑...
주술 용2차 셋하려는데 질문... (3)
주술 이정도 템이면 5차 까... (2)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울보천샨
●●바돈 억당 5.7만 팜니다 5.3...
4989(연) 꼬꼬닦
바돈 5000팜 ㅁㅌ2.7
4989(호동) 호동섭유저
구곡'흑 팝니다
준회원 등업꼭해라
가입합니다 ^^
4989(연) 양호@연
◈◈◈신상가격▼ NEW방무작영술...
4989(연) 양호@연
◎◎◎◎◎가격▼ 각인,돋 세일 ...
4989(연) 연@겜돈
▷▶각종템 매우저렴하게, 억당 ...
준회원 판매완료됨
등업은 존나게 안해주면서 글삭은...
4989(연) 부피리
태광 황투 용발톱흑광노리개 팜니...
4989(연) 콜패
불멸주작 팝니다
바놀 실시간 댓글
5f65e9님이 를 작성
bc069c님이 를 작성
등업꼭해라님이 를 작성
양호@연님이 를 작성
양호@연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