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3) | 음~식게시판(19) | 애니갤러리(1)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
|
|
|
|
족발 계란찜 [14]8ㅅ8
조회수 : 921 │ 추천수 : 2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ood&no=1284 [복사하기] 2018/07/26 11:41:04



남부터미널역 6번출구에서 3~5분 걸어가면 있는 진배족발입니다. 점심메뉴 제외하고는 족발만 팝니당. 앞다리 뒷다리 가격 오천원 차이나구 3.5~3.8만원 정두 합니다! 매운족발, 걍 족발, 반반, 냉채족발 일케 있어여. 고기 추가 가능! 저희는 그냥 족발 시컀습니다. 잡내 안 나고 야들야들 쫄깃쫄깃하니 마싯어여. 제 기준 간이 좀 세서 젓갈이나 쌈장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저희 갔을 땐 테이블 다 차있었어요. 인기 많은 집이래요. 저 포슬포슬한 계란찜은 3처넌입니다. 별 다른 속재료 없이 날치알만 콕콕 박혀있는데 밥도둑이 따로 없었음. 근데 사이드메뉴는 조금 시간 걸린다고 하니 참고하세여! 양이 좀 적긴 한데 원래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 재방문 의사 O!

     TOTAL 2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ㅇㅅㅇ~



1 삐그사리@연 추천() 2018/07/26 13:34:43 답변 수정 삭제
어디남부터미널이죠?

2 삐그사리@연 추천() 2018/07/26 13:35:40 답변 수정 삭제
맛있어보이네

3 여솔@연 추천() 2018/07/26 13:46:18 답변 수정 삭제
윤기 좔좔 ~

4 8ㅅ8 추천() 2018/07/26 14:07:56 답변 수정 삭제
여기 고터 근처 서울 남부터미널역입니다!

5 연@기아맨 추천() 2018/07/26 14:14:25 답변 수정 삭제
ㅈㄴ살찌겟다

6 월신무사@연 추천() 2018/07/26 15:25:14 답변 수정 삭제
이분 한달식대 감당 안될듯..

7 조꽃 추천() 2018/07/26 16:16:33 답변 수정 삭제
돼지.....

8 멍키랜드@연 추천() 2018/07/26 17:34:21 답변 수정 삭제
오늘은 족발이닷 냉동실에 맥주잔 넣어두러감

9 빠이유 추천() 2018/07/26 22:46:24 답변 수정 삭제
가격 ㅈㄴ비싸내 2인기준 양인거같은데 3.5면 개비싸지

10 황째 추천() 2018/07/27 20:19:31 답변 수정 삭제
오.. 여기 우리가게 근처에 있는곳인데ㅎㅎ

11 훤류 추천() 2018/07/27 21:46:48 답변 수정 삭제
계란찜 미띤....

12 걍정 추천() 2018/07/30 14:38:14 답변 수정 삭제
ㅎㄹ 간만에 왓더니 게시물 많아 좋다.. 계란찜 어케저리나오죠 좀쩐다

13 꼴라따꼴라따 추천() 2018/07/30 18:55:41 답변 수정 삭제
누가 내밥 훔쳐갔나 했더니 너였구나 계란찜!!!

14 예은@연 추천() 2018/07/31 00:11:12 답변 수정 삭제
족발안먹은지 오래댓내...?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1222 인증  +  쉐잌쉑 +3 신소하 08/18 259
1221 인증  +  베가스 스트립 위쪽 시저스팰래스 안쪽 브런치 +1 신소하 08/18 160
1220 인증  +  미국집 근처 팟타이 끝판왕 신소하 08/18 158
1219 맛집정보  +  학창시절 즐겨먹던 버팔로와일드윙 신소하 08/18 154
1218 인증  +  일전에 올리다만 램지버거와 감튀스 +2 신소하 08/18 132
1217 인증  +  베가스 스트립중심부 헐리우드스튜디오 내에 샌드위치집 신소하 08/18 80
1216 인증  +  한국에도 들어오길바라는 치폴레 +1 신소하 08/18 137
1215 맛집정보  +  제주도 어디 이쁜카페였는데 +4 신소하 08/18 144
1214 인증  +  메론빙수와 첵스 섹ㄴㄴ +1 신소하 08/18 159
1213 맛집정보  +  닭갈비+치즈는 새랭 +1 신소하 08/18 104
1212 기타  +  최근에먹은것들 +2 한이애오 08/18 158
1211 인증    치킨스 신소하 08/18 181
1210 인증    야탑역 족발집 +8 신소하 08/18 275
1209 일반    초밥사랑 +2 08/18 201
1208 일반    치느님모욕하기 +3 08/18 259
1207 맛집정보    싱싱한 회에 한잔할래? +2 봉인@연 08/17 258
1206 일반    뜸한 먹부림 +9 8ㅅ8 08/17 261
1205 인증 +1    또 저는 처먹. +22 긋긋@연 08/17 633
1204 기타    낙서 이근오 08/16 154
1203 인증 +2    먹방 부제:조마루감자탕 +22 긋긋@연 08/14 1008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결혼할 사람이 알고 보니 불임 이... (1)
다음중 우리나라에 없는 성씨는? (5)
다음 중 고르시오. (2)
오늘 댓글 핫한글
4차이벤트----설빙----- 115
양툰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
ㅇㅂㅎ 사진이용잘했다~ 33
카톡아이디 삽니다 29
방관31 공증40 마치12 무기돋 얼마임? 25
직업광장 최신
주술 진혼봉 -> 칠지 갈아타...
궁사 결계 2굴 콤보
천인 6차천신 풀체vs렙업 (1)
주술 백기린 // 방무작 주금...
주술 주수리 황룡의 기상 세... (7)
전사 전사 살보 세팅 질문 ... (2)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buSSan
Ver.2 육성 , 신수 , 컨텐츠 대리...
4989(연) 청주
용주제구도(노손),용천제구검(노...
4989(연) 수달1
낮방관공증/낮마증공증/공증마치...
4989(연) 닉네임갓가이
용천제구검노손팜,용천구검팜
4989(연) 자앙시꿈
●●바돈 1억당 6.0팝니다 / 5.7...
4989(연) 퐁쏘
무기방무각인,용천제구검(손상),...
익갤 e155b3
시나모롤 요희 양툰 윤봄히
4989(연) 떠도는시간아
★ 흑월탑 & 봉래산 서버최저가 ...
서버광장(연) 연@옛날
니나노 단석 주술 놀아요 전타임...
4989(하자) 스타ㅤ
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
바놀 실시간 댓글
39b508님이 를 작성
단감님이 를 작성
eicjs님이 를 작성
수달1님이 를 작성
852616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