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0) | 도사겟(2) | 궁사겟(0) | 천인겟(0) | 생산:장인의 길(1)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2)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4)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
|
|
|
|
애슐리퀸즈+치즈볼케이노 [2]요아@연
조회수 : 1211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food&no=1048 [복사하기] 2016/11/04 03:29:28



애슐리퀸즈 런치엔 메인메뉴 안나오는지 몰랐네용
런치 2만원인데 들어갔다가 30분도 안되서 나옴ㅋㅋ.. 한 세접시먹었나 저거랑 과일같은거만ㅜㅜ
디저트도 맛없고 ㅜㅜ

빠네 치즈볼케이노도 홍대에서 유명하댔는데 그저그렇고ㅜㅜ 여기도 20분 안되서나옴

밀푀유는 굉댱히 맛있음!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부조리를 바로 잡겠다는 자에게 '정확하게 하라'도 아니고 그냥
'나대지 말라' 훈수를 두는 사람들은 대개 바로 그 드센 사람들이
꼴사납게 자기 면 깎아가며 지켜준 권리를 당연하다는듯 받아챙기면서,
정작 그들을 꾸짖어 자신의 선비됨을 강조하기 마련이다.



1 @3@ 추천() 2016/11/04 07:24:01 답변 수정 삭제
일을 빡세게하면 뭐하나 돈생기면 시간이없는데ㅠㅠㅠㅠ 부럽다 먹방

2 주작ㅋㅋㅋ 추천() 2016/11/06 21:16:45 답변 수정 삭제
애슐리 원래 쓰레기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1002 일반    헐 실수로 글삭햇음.. +1 8ㅅ8 06/26 85
1001 일반    (눈치 ㅣㅅㅇ) +6 8ㅅ8 06/26 87
1000 일반    킹크랩&대게먹방 냠냠 +2 몽키@호동 06/23 169
999 기타    🔨🔨🔨🔨🔨 +3 8ㅅ8 06/23 145
997 일반    🍕🍝🍖 +1 8ㅅ8 06/19 179
996 일반    🐖🐷🐽 +5 8ㅅ8 06/16 242
995 일반    됒.. 8ㅅ8 06/13 187
994 일반    뚱땡이 / ㅇㅅㅇ...!(손을 번쩍 든다) +2 8ㅅ8 06/10 298
992 일반    아래 초코빵 사진 벌ㄹㅔ모양 주의9ㅅ9 +1 8ㅅ8 06/09 282
990 기타    딤딤섬 +4 솜긋 06/08 295
989 일반    돼지 +4 8ㅅ8 06/07 254
988 인증    ㅜㅜ 사짘 올리게 해주새여 +1 8ㅅ8 06/01 214
987 인증    5월의 첨이자 마지막 게시글.. +3 8ㅅ8 05/31 386
986 인증    소고기ㅋ +4 꽃대통령 04/14 792
985 맛집정보    일본식 중화소바 +5 04/08 742
984 일반    누드 삼각김밥 +3 개꿀쟁이 04/07 653
983 일반 +1    동성로 전원돈까스 +3 개꿀쟁이 04/07 585
982 일반 +1    대구 동성로 나인로드피제리아 +2 개꿀쟁이 04/07 404
981 인증    스폰지밥에 나온 이뿌니버거 시식 후기 +5 럽폭도츠부시 04/01 594
980 맛집정보 +1    대구 경북대학교앞 식당 +9 개꿀쟁이 03/29 659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최강의 돋은 무엇인가? (2)
1 + 1 = ? (2)
응답하라 시리즈
바놀 실시간 글
고추박살님이 서버광장(무휼)에 흑옥,쇄손,각인류 8989를 작성 at 05:12
피바라기님이 바람질문에 창조천인 무기에 필살률 영향를 작성 at 05:01
떼떼님이 유리광장에 동농 남자옷/ 커플헤어(남)등 삽...를 작성 at 04:51
유감이다님이 각종분석에 소름돋는점.txt를 작성 at 04:36
내스님이 준회원에 안녕하세요를 작성 at 04:29
너무했어님이 각종분석에 신체각인 세부 수치와 진입장벽 ...를 작성 at 04:23
꾸엥ㅋㅋ님이 스크린샷에 연서버무한장무조건이기는법ㅋㅋ...를 작성 at 04:17
천태쥬님이 준회원에 5일치 마지막 글..!!를 작성 at 04:01
솜긋님이 서버광장(연)에 4989결계더사감닏를 작성 at 03:17
뭇통님이 준회원에 새벽공기 좋아하시는분들를 작성 at 02:54
바놀 실시간 댓글
힘내..님이 를 작성
힘내..님이 를 작성
유감이다님이 를 작성
찐함@무휼님이 를 작성
유감이다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