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4) | 음~식게시판(7)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비문파 탱x 전닉네임 온x [29]익명6d92ff
조회수 : 1002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9965 [복사하기] 2018/06/12 00:42:13
개병신돼지존못걸레년

지가 남욕 하고 다니는건 정당하고

그 욕당한 피해자는 찌질한거다 그쥬?

미친 입이 너무 싸버려서 지 보짓구녕도 너무싸버리쥬?

친구하나도없어서 바람친구가 전부인 병신돼지년

남자도 바람아니면 절대못만날미친년

제발 그렇게 한심하게살지말고 정신좀차려주세요

돼지년이 포토샵하면 사람되는거 아닌데...

1 익명fc6db8 2018/06/12 00:44:53 답변 수정 삭제
글쓴이 딱봐도 제목에 있는분한테 차인거아니냐?

2 익명4c3968 2018/06/12 00:45:05 답변 수정 삭제
누군데 그게

3 익명7b3362 2018/06/12 00:46:42 답변 수정 삭제
게유서버님들 여기 연게시판입니다
선을 지켜주세요

4 익명fc6db8 2018/06/12 00:47:48 답변 수정 삭제
화이팅 글쓴이님 당신이 그런다고 당신이 좋아했던 제목속 그여자는 당신을 모릅니다 댓글쓴 전말이죠 비문파 아니구요 글보고 들어오고 글쓴이 불쌍해서 한마디 하러왔음 또다시 말하지만 당신이 그런다고 당신이 좋아했던 제목속 그여자는 당신을 안좋아함 차인건 분하지만 화이팅 글쓴이님 뒤에서 박수쳐줌 또다시 고백해요

5 글쓴이 2018/06/12 00:48:10 답변 수정 삭제
참고로 그돼지년은 글쓴이한테 존나매달리다 차이고 태세변환중 ㅋㄷ

6 글쓴이 2018/06/12 00:48:56 답변 수정 삭제
X탱 인가 아이디가...

7 익명6fb6f4 2018/06/12 00:51:55 답변 수정 삭제
쾅쾅쾅 보적보 납신다 길을비켜라


8 익명ec6820 2018/06/12 00:59:48 답변 수정 삭제
조용히 하는 사람한테 이럴정도면 얼마나 큰 피해의식을 갖고 있는것일까

9 익명0e6a79 2018/06/12 01:01:24 답변 수정 삭제
님 혹시 러브문파 람x 이세요? 말투가 비슷하시네

10 글쓴이 2018/06/12 01:20:56 답변 수정 삭제
병신돼지한테 피해의식 가질이유가없음.. 아무말도안했는데 지혼자 욕하고다닌게 문제지 병신찌질하게 차이고 웩

11 익명d9a94e 2018/06/12 01:24:15 답변 수정 삭제
찌질함의 극치 ㅋㅋ

12 글쓴이 2018/06/12 01:28:02 답변 수정 삭제
찌질함의 극치라는데 ㅋㅋ 차이고 욕하고다닌게 찌질한거아닌가... 당사자는 오히려 아무말도 안하고다녔는데... 돼지년 게임아니면 아무것도못하는년... ㅋㅋㅋㅋㅋㅋㅋ

13 익명6f4532 2018/06/12 01:38:25 답변 수정 삭제
익게에다 욕해서 그럼 연겟으로 ㄱㄱ

14 익명6f4532 2018/06/12 01:38:36 답변 수정 삭제
썰 ㄱㄱㄱ

15 익명7c5267 2018/06/12 01:38:50 답변 수정 삭제
글쓴이 많이 화난거같은대 달래줘라 애들아 불쌍하지도 않냐?

16 익명c0dbd8 2018/06/12 01:39:42 답변 수정 삭제
에효 직접가서 말은못하고 익명에서 이러는 너는 깨끗한줄아나봐 댓글달리는거마다 와서 답글다는거봐ㅋㅋㅋ

17 익명858e5c 2018/06/12 01:41:30 답변 수정 삭제
님 여자 안만나봐서 부들부들하시네요 찌질함이 하늘을뚫어버림 ㅋㅋㅋㅋ 님 아다죠? 왜케 화를내세요 불쌍하네...

18 익명a56972 2018/06/12 01:42:31 답변 수정 삭제
니나정신차려야할듯

21 익명858e5c 2018/06/12 01:49:50 답변 수정 삭제
에휴 그래서 슬펐나보네요 ㅋㅋㅋㅋ 글까지 쓰는거보면 안타깝네요 그립나봐요
19 익명ddf0c0 2018/06/12 01:43:15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연락하고싶으면 너무 찌질하게 구시네요 당사자가 욕을해서 너무 분하시면 본인도 욕하시면 되는데 똑같이 욕하시니까 오히려 욕먹으시네요 ㅠㅠ

20 익명f912e5 2018/06/12 01:45:01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 게임친구들 억지로 불러서 커버까는디.. 이따가 팩트로조져드림 병신같은논리 들이밀어보시길 ㅋㄷ

22 익명ddf0c0 2018/06/12 01:51:26 답변 수정 삭제
얼마나 다시 연락하고싶으면 ... 개 찌질하네

23 익명1288cf 2018/06/12 02:19:23 답변 수정 삭제
힘내라글쓴아...

24 익명247191 2018/06/12 02:20:59 답변 수정 삭제
한심;; 찌질;;

25 익명7a5bb4 2018/06/12 02:35:52 답변 수정 삭제
얘 그렇게 유명한애냐? 다른 네임드여왕벌년들 까일때보다 실드쳐주는 새끼들이 많은데?ㅋㅋ닉네임 작작바꿔라

26 익명4fc925 2018/06/12 02:53:28 답변 수정 삭제
댓글에 그년 말투 보이는거 여러개 있는데 나만 그렇게 느끼냐 ㅋㅋㅋ

27 익명f8ecae 2018/06/12 03:19:24 답변 수정 삭제
와우 덧글분위기가~?^^

28 익명e7e160 2018/06/12 03:19:37 답변 수정 삭제
옹호댓글 기대하면거 지가쓴글 다시찿아볼거 상상하니까 개불쌍하네;

29 익명9c8bcb 2018/06/12 07:30:34 답변 수정 삭제
글쓴이 보빨에 미친놈인거같음 안쓰러움

▶ 코멘트 작성하기유형
닉네임 매일 밤 12시를 기준으로 새로운 닉네임이 부여됩니다.
비밀번호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익명게시판 개설 안내 +8 익명908317 03/16 4202
12107   패기문파 흑월 안 걸러도 되는 놈 익명d45b32 06/24 26
12106   우리는 지금 익명ba4d9d 06/24 28
12105   애기xx십검세트vs데스흑우xx 분노50노말 +1 익명23d8e2 06/24 61
12104   유리 떡밥 정리해줄사람? +1 익명27718d 06/24 70
12103   화이팅ㅋㅋ 익명5356de 06/24 28
12102   우디끆이랑 사냥하는애들 +2 익명5a1e74 06/24 69
12101   십류제외 도적티어.txt +4 익명5a1e74 06/24 123
12100   익갤에 역대급 물소 사각 임마 패기문파 맞제? 익명b1429d 06/24 60
12099   축구끝났다 자자새끼들아 +1 익명261f95 06/24 41
12098   러브문파 진씨, 옳씨님 7차승급 축하드려요!! +3 익명359a18 06/24 102
12097   봉래 탑 지나가다가 +5 익명df31b9 06/24 92
12096   우리 쇄부이 +2 익명fdcfe7 06/24 67
12095   청제마 접었는데 아직 러브 존버하는 흑두루미 없제?? +3 익명3641a4 06/24 114
12094   러브 누더기여도사년 +5 익명a66422 06/24 99
12093   ㅊㄷ 호패 +1 익명f32e31 06/24 94
12092   렉 안잡냐 흐발 영자야?? 익명950c18 06/24 20
12091   패기문파 짱v +3 익명e0a462 06/24 60
12090   익게형님덜 안주무심? +3 익명de2549 06/24 24
12089   진짜 접어야할 때가된 거같누... +1 익명835664 06/24 45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청제마 접는 기념으로 최고의 도... (6)
한방굴 일주일에 몇번 하나요? (3)
도적 닉네임 추천 (3)
오늘 댓글 핫한글
이건 또 뭐냐 ㅅㅂㅋㅋㅋㅋㅋㅋ 52
추브이씹벌레년들 또익게점령햇내ㅋㅋ 40
아직도 러브에 속는 흑우없제? 40
차쥰@연님 호패만봐도... 39
안녕하세요 청룡제마전음 입니다 28
직업광장 최신
주술 공성때 무슨 스킬씁니...
도적 피케이할때
도적 살보셋 (1)
천인 환웅천수 9성 쓰는건가...
천인 천인 개조무기
주술 용랑제구봉손상vs칠지... (2)
바놀 실시간 글
4989(무휼) 평발온달
각종 치장 팝니다 ~
4989(연) 동네지킴이
99풀추 극빙현무 삽니다 / 방어템...
4989(연) 주례
닉네임 '입찰' 팝니다
4989(무휼) 평발온달
도사템 팝니다
4989(연) 이췌@연
     ...
익갤 d45b32
패기문파 흑월 안 걸러도 되는 놈...
스크린샷 결간
용뿔흑광노리개 5번도전기
4989(호동) 천국의달
초축셋 황돋추출차감비서 ㅍㅍㅍ...
4989(괴유) 하새하
진청일이랑 바돈 삽니다
4989(호동) 양양에
템/흑설탕무기한/치장ㅍ
바놀 실시간 댓글
8394d8님이 를 작성
싸이어인님이 를 작성
곰탱의님이 를 작성
곰탱의님이 를 작성
곰탱의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