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유저 중에 고학벌인 사람 몇이나 됨? [21]익명14ca1a
조회수 : 1181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58908 [복사하기] 2020/05/23 07:38:39
장사같은걸로 돈 많이 벌어서 그 돈 게임에 꼬라박는 아재들은 꽤 보여도

학벌좋은 배우신 아재들은 거의 없는듯

바람 몇년을 하면서 누적 수백명은 친해졌는데 서울대 출신 아무도 못봄

연봉얘기나오면 신나서 자랑하는 사람은 있어도 학벌얘기나오면 다 아닥하더라

1 익명6e8da3 2020/05/23 07:43:34 답변 수정 삭제
난 인서울 중위권 전문직이고 바람한진 15 년가까이 된거같은디 명문대 내친구 몇명 했엌었음 ㅋㅋ

2 익명7ae187 2020/05/23 07:47:50 답변 수정 삭제
명문대는 모르겟구.. 부자들은 많은거같음

3 익명f3ef27 2020/05/23 07:57:54 답변 수정 삭제
나지금은접었는데 알던여자애 중경외시에 대기업다녔음

6 글쓴이 2020/05/23 08:59:46 답변 수정 삭제
그 라인까지는 종종 있는듯
4 익명cc37bb 2020/05/23 08:22:01 답변 수정 삭제
나 서울대 준하는 학교 다님

5 글쓴이 2020/05/23 08:59:03 답변 수정 삭제
서울대 준하는 학교가 어딨어ㅋㅋ 서울대와 그 아래지
10 익명407c17 2020/05/23 10:21:41 답변 수정 삭제
지방 의대생은 아닥합니다
7 익명6fa2ff 2020/05/23 09:33:30 답변 수정 삭제
인구대비 서울대 졸업생이 0.1%도 안되는거 감암하면 바람에서 몇백명 알았는데 그중에 서울대생 없다고 이상할거 없음
근데 바람하면서 고학력 좋은회사 다니는애들 꽤 많이 봤음
교대라든지 상위권대학 졸업해서 메이저 은행, 롯데같은 대기업 등등..
다른게임도 해봤는데 바람은 학벌, 직업 좋은편에 속한다고 봄 ㅇㅇ

8 익명f91d33 2020/05/23 09:42:31 답변 수정 삭제
서울대 전기정보공학부 출신 요깄슴당!

9 익명f91d33 2020/05/23 09:44:22 답변 수정 삭제
횬재 대기업 30살 연봉 약 0.95 임니당!
11 익명6fcf20 2020/05/23 10:43:34 답변 수정 삭제
해외에서 설대보다 랭킹 높은 학부 졸업한 유저 여기요.. 근데 지금 바람은 안해요. 작년 여름에 접었는데 복귀할까 고민중...

12 익명6fa2ff 2020/05/23 11:01:30 답변 수정 삭제
본좌 미국 아이비리그 프린글스대학 졸업함

13 익명2369c0 2020/05/23 11:31:05 답변 수정 삭제
가놀형들 평균학력 고대이상이다

14 익명b03de5 2020/05/23 12:16:43 답변 수정 삭제
여기가 국내 1퍼센트만 있다는 홍팍인가요?

15 익명f46da8 2020/05/23 12:45:49 답변 수정 삭제
자칭 스카이나 전문직은 몇 봤는데 대부분 인증없음ㅋㅋ

온라인에 허언 판쳐서 인증없으면 믿을게 못됨

16 익명f403e0 2020/05/23 14:36:47 답변 수정 삭제
제가 지금 다니는 대는 나라에서 인정해줄만큼 클라스 있는 곳입니다.군ㄷ

17 익명a401dc 2020/05/23 15:59:12 답변 수정 삭제
현재 존홉의 졸업하고 cs 2년차입니다

바람할시간은 없어서 간간히 바놀 들어오고있네요 ㅎㅎ

18 익명32cd36 2020/05/23 22:22:11 답변 수정 삭제
칭화대학 졸업. 서울대가 어디대학이냐?

19 익명9156ca 2020/05/23 22:48:23 답변 수정 삭제
바람하는애들 전부다 평균연봉1억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익명d6be72 2020/05/23 23:48:44 답변 수정 삭제
인생을 전부 다 살은 사람은 아니지만 명예와 부 둘중 하나라도 가질 수 있으면 축복 받은 삶이란다 아가야

21 익명cd01fc 2020/05/24 06:13:02 답변 수정 삭제
군대 등급 A급 나옴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망무새 관련 규정 안내 +11 익명80afa8 01/04 9055
공지 - 익명게시판 삭제규정 안내 19.12.30(내용 추가) 익명908317 03/16 20999
57154   참 오래 했다 익명20b657 06/01 86
57153   누가 영술게시판 탐 분석처럼 +1 익명eb7227 05/31 255
57152   차사 솔플 스펙 익명2a08b0 05/31 157
57151   근데 대기업보다는 익명8c2e3d 05/31 136
57150   무통사기꾼들 실체 알려준DA 익명0bc0cf 05/31 158
57149   죳소놈의 운명이다 ㅋㅋ 익명8af3a8 05/31 87
57148   내가 잘못한게있냐? +9 익명7ce845 05/31 544
57147   본바람은 끝물임 ㅇㅈ? 모바일 바람이... +3 익명827449 05/31 324
57146 +1     치장 그분  댓 해석 +3 익명9a0941 05/31 287
57145   익게 친구들은 꼭 급 나눠야 맘이 편한... +2 익명dbb681 05/31 347
57144   형님들 태귀요 +3 익명918351 05/31 332
57143   사지말아야할 용10류 +4 익명e8e25b 05/31 759
57142   도사 갑옷 말이야 +3 익명8de39a 05/30 397
57141   그래서 좆소좆소하는 친구들은 +5 익명0a04bc 05/30 336
57140   치장 산다고 하고  안산애 +2 익명9bcdce 05/30 292
57139   호동 그문파는 맨날 익게에 쓰더라 +2 익명f2e66f 05/30 420
57138   호동은 템값 좀 오르겠노ㅋㅋ +3 익명017a0f 05/30 536
57137   비제이중에 사행성지르고 돋확인하는데... +6 익명e9f113 05/30 516
57136   좆소 비하하는애들 내가 한마디마디만... +4 익명013c0a 05/30 263
57135   (상상)무휼공성 +2 익명6de62e 05/30 260
57134   죳소 옹호하지는 말자 익명52223a 05/30 101
57133   어제 호동 공성 +22 익명84b8cf 05/30 917
57132   죶소사장(제조)아들이다 +2 익명b19ea0 05/30 272
57131   죶소거리는애들 특징 +2 익명7a1c3a 05/30 172
57130   솔직히 나는 바람하는 아제들 부럽다 +4 익명ae7b16 05/30 425
57129   FX라운지 "외환금융점"입니다~편하게오... 익명e6ae61 05/30 166
57128   용굴에 은나무가지 안뜨게해주세요. +4 익명2dc80c 05/30 322
57127 +1   다발화살 판매자 몇주째 페이지 다잡아... +9 익명e17df7 05/30 309
57126   스샷게 보고 패널티0%만들었다 익명cb8e4e 05/30 165
57125   2020 주술사 엔드템 +2 익명985e7e 05/30 398
57124   얘들아 요즘 도사 좋아? +2 익명c5c313 05/29 190
57123   개빡친다 궁사 +42 익명ab84d1 05/29 1564
57122   아니ㅋㅋ돈없으면 템팔고 일을해라ㅋㅋ... +1 익명a52051 05/29 409
57121   바람보다 회수율 좋은게임 있냐? +11 익명dd3ba7 05/29 718
57120   템좋은애들은 왜 죄다 달토로감? +1 익명bc4529 05/29 623
57119   은가 기간제 교환시전속으로 바꿔야한... 익명c3e797 05/29 167
57118   현시점 무한장근황 +10 익명f92049 05/29 627
57117   의사 월500 vs자영업 월1000 +11 익명276b38 05/29 798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마스크 5부제 폐지 (1)
2020 여름 대규모패치 컨텐츠 추... (3)
2020 여름패치 OOO가 됬으면 좋겠... (12)
오늘 댓글 핫한글
치장 파실때 이분 조심하세요 27
영술사 탐의화신레이드 데미지 분석 26
어제 호동 공성 22
십검도 이제 800대 거래하고있네 ㅋㅋㅋ 10
감사합니다!!!! 10
직업광장 최신
영술 영술사 탐의화신레이드... (26)
도적 도적 탐 격수셋팅 좀 ... (1)
주술 엥?? 이거 실환가요?? (1)
차사 asd
주술 주술사 탐격 질문좀요 (7)
전사 전사 템셋팅 (4)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자앙시꿈@연
●● 바돈 1억당 12.5 팜 ●●
4989(연) 부우케엥
1억 1천삽니다 135,000 삽니다
4989(연) ctrv
전사 풀템ㅍㅍ
준회원 차사늅
등업3일차
4989(연) 김루타
●━━━━ 억당 12.4팜 ━━━━...
4989(연) 소똥구리.
1품 GM마령의적화혈궁,GM고대마령...
4989(연) 양호@연
▶▶ 급처템 최고가 구매합니다 ...
4989(연) 곰시니@연
엘리제티타임헤어(여) 1품빼고 사...
4989(연) 연@건설
높투력 방공타 반지/ 방마타 투구...
준회원 미뚜니
6월입니다 등업점
바놀 실시간 댓글
매력세큐님이 를 작성
소똥구리.님이 를 작성
미동파님이 를 작성
미동파님이 를 작성
미동파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