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주수리들아 회선폭풍 잘나가냐? [5]익명395eed
조회수 : 564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52035 [복사하기] 2019/12/14 17:24:20
회선 한 10번 쓰면 1~2번씩은 이펙트만 뜨고 뎀지 안박히지않냐??

나만 그런거?



1 익명954db7 2019/12/14 17:26:11 답변 수정 삭제
그거 마기 딸려서 쓰지도 못하는 마법이라던데 ㅋㅋㅋ

3 익명c833d1 2019/12/14 17:55:16 답변 수정 삭제
머리가 딸려서 못쓰는거임 ㅋㅋ 마기 관리 잘하면 잘만씀 주력기임
2 익명c833d1 2019/12/14 17:54:32 답변 수정 삭제
렉때문아님? 나가긴 잘나감

4 글쓴이 2019/12/14 17:59:29 답변 수정 삭제
아 그러냐.. 사냥하는거 영상찍어서 문의넣어야되나..
난 진짜 자주 그러거든? 이펙트만 뜨고 뎀지는 아예 안뜬다, 뭐 낮게 뜬다 그런 개념이 아니라 아예 숫자 자체가 안뜸 이펙트만 뜨고.. 암튼 알겠다 답변 고맙다

5 익명23af13 2019/12/14 18:22:16 답변 수정 삭제
맞음 이펙트만 나오고 데미지 전혀 안들어갈때 많음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망무새 관련 규정 안내 +11 익명80afa8 01/04 6873
공지 - 익명게시판 삭제규정 안내 19.12.30(내용 추가) 익명908317 03/16 18247
52490   연소보 태광천신금잠 익명7e6d1c 01/28 28
52489   궁사 그방이 타격이 아니라는애들 뭐임... +1 익명0acd35 01/28 18
52488   연서버 문파 추천좀요 형님들 +1 익명33321a 01/28 36
52487   근데 영술사도 사긴데 영술사는 조용하... +3 익명421b89 01/28 48
52486   ㅈ같은 익게새끼덜 ㅋㅋ 익명89c251 01/28 88
52485   장사꾼 더늘었네ㅋㅋ +1 익명620281 01/28 79
52483   맛귀 분배 +2 익명eda6b0 01/28 110
52481   착한가격 장사꾼 있음 +4 익명9cbc32 01/28 222
52479   방관각인 시세 정리본. 보고가세요 +1 익명421b89 01/28 102
52478   매물  이란말좀 알고쓰자 +3 익명392045 01/28 120
52477   방광285 황룡초월 망한거 판다 +3 익명0c3447 01/28 211
52476   솔직히 바람매입하는애들은 양반이지 +9 익명4254f3 01/28 158
52475   ■ ■용무기 9류 가격정리■ ■ +8 익명4110ac 01/28 110
52474   형들 장사꾼중에 양심적으로 정가로 파... +7 익명421b89 01/28 220
52473   바람 잼는컨텐츠 +2 익명4537a5 01/28 118
52472   주술사 마방너무 높은거아니냐? +4 익명396996 01/28 132
52471   주수리놈들은 pk관심이없음 +3 익명67eb2c 01/28 132
52470   궁사가 솔직히 제일불쌍함 +3 익명638c9a 01/28 219
52469   바람 접은지 3-4년 됐는데 복귀하면 어... +3 익명99b445 01/28 309
52468   나도 내부고발글 간다 +5 익명a1950d 01/28 565
52467   나도 내부고발글 간다 +3 익명8f1f17 01/28 422
52466   내부고발 간다 +5 익명532bda 01/28 579
52465   차사다시사기급인데? +6 익명a258cb 01/28 377
52464   각인 고상 백날검색해도 못구하던거 익명191412 01/28 178
52463   환웅팔이범들 시작됐네 자작뎃ㅋㅋ +17 익명7038d0 01/27 768
52462   먹혔던 십류 +1 익명aaca95 01/27 393
52461   타이어보다 싸다는거 누가좀사줘라 +11 익명2fbd36 01/27 578
52460   상급마령투구 +3 익명47b10f 01/27 508
52459   적혈무기신발등등 무한 교환됨?ㅇㅇ +2 익명e8d275 01/27 358
52458   용무기9류 가격정리 +2 익명174bdf 01/27 300
52457   705바린이 차사 도와주세영 +2 익명9751d9 01/27 180
52456   빛조사 왤케비싼거야? +5 익명75a886 01/27 630
52455   그 직업 또 시작임?? +2 익명f21499 01/27 241
52454   던전마다 직업별 사냥 순위는 다 다르... +8 익명8caaff 01/27 261
52453   차사 갑옷 태광vs환웅9성 뭐가 더 좋나... +14 익명966fb8 01/27 425
52452   괴유템사지마요 익명a4f3d8 01/27 166
52451   성역주vs탄시vs건곤vs순섬 +6 익명906fd2 01/27 192
52450   채굴 200%랑 250%랑 똑같냐? +6 익명7038d0 01/27 233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식욕 vs 성욕 (1)
사귀는데 소심하고 못다가오는 사...
독감 맞으셨나요? (1)
오늘 댓글 핫한글
진짜 전사 무장해제 언제 까지 나둘꺼냐 ㅡㅡ 20
환웅팔이범들 시작됐네 자작뎃ㅋㅋ 17
궁사 사격&위보 이동유틸기 16
차사 갑옷 태광vs환웅9성 뭐가 더 좋나요? 14
사냥레이드 속도 순위가 어떻게되냐 13
직업광장 최신
주술 3-4년전 접은 유저입니...
궁사 궁사 좋은점
천인 천인 좋은점
궁사 ●▅▇`...
천인 천인 좋은점 (ㄹㅇ)
도적 도적 무형검, 무영시해... (1)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호동) 환블리
     ...
4989(연) 자앙시@연
●급처템삽니다●바돈1억당 12팜...
4989(연) 관심@연
1품의 장신구위주 치장셋 팝니다...
익갤 7e6d1c
연소보 태광천신금잠
익갤 0acd35
궁사 그방이 타격이 아니라는애들...
4989(유리) 네엡@유리
4949 8989
4989(연) 연@세이브
●급처템삼/억당12팜/억당11.7삼...
4989(하자) 실사기
주작777 용랑십봉허물 악마계약자...
4989(하자) 초선@봉황
4989
4989(연) 관심@연
방어작 - 33 환웅천의9성 팝니다...
바놀 실시간 댓글
7e6d1c님이 를 작성
0acd35님이 를 작성
7e6d1c님이 를 작성
7e6d1c님이 를 작성
db85bf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