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상급마령템 머가젤비싸? [2]익명aa5077
조회수 : 506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50534 [복사하기] 2019/10/16 15:35:38
혈명도? 아니면 흑월갑?

1 익명4c736b 2019/10/16 16:10:42 답변 수정 삭제
혈명도아님 흑월갑일듯
흑월갑은 일단 200이상

2 익명aba37f 2019/10/16 16:29:16 답변 수정 삭제
흑월갑 능력치는 넘사에 매물은 하나뿐인걸로암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망무새 관련 규정 안내 +10 익명80afa8 01/04 5856
공지 - 익명게시판 삭제규정 안내 19.10.21(내용 추가) 익명908317 03/16 16831
49629   요즘 직업 순위좀 익명442db0 11/20 32
49628   드디어 불멸떳네 +3 익명442db0 11/20 79
49627   공성횟수좀늘려줘~ 익명30f0d3 11/20 63
49625   용뿔노리개 이벤전 얼마였음? +4 익명a871ab 11/20 272
49624   나 불멸석 묵히고있는데 +3 익명074297 11/20 266
49623   불멸 용무기 시세가어떻게되겟냐 +3 익명a2187a 11/20 145
49622   불멸 대장순서 정리해줌 +3 익명94fbff 11/20 361
49620   선생님들 주술사는 어느정도 셋팅해야... +1 익명047b69 11/20 102
49619   여사친이랑 술먹고 +8 익명442db0 11/20 356
49617   연서버 용마 용천10검 +10 익명bd089d 11/20 569
49616   바람하면서 젤 황당한거같은데 +9 익명008ff4 11/20 478
49615   오늘의 익게 익명8e9930 11/20 214
49612   인터넷 속도 질문이요 +4 익명bb0a4d 11/20 194
49611   도적으로 피흡잡을려면 +4 익명bd089d 11/20 346
49610   용신구장 똥줄타나보네 ㅋㅋ +4 익명a871ab 11/20 484
49609   아직 피흡무시는 돋옵션으로 안나왔지... +1 익명85831d 11/20 240
49608   불멸용무기 착용 7차승급 제한 있는거... 익명efd4c3 11/19 574
49607   용신제십장은 무슨 마법 박나요? +4 익명33527b 11/19 509
49606   퍼돋 수치변경권 잘되나요? +1 익명4ee391 11/19 197
49605   와 연섭 불멸 총 4자루 ㄷㄷ ;;;; +5 익명d63ad4 11/19 831
49604   와 연섭 불멸 익명679dcd 11/19 331
49603   신수계 주유소 정지했다며 +1 익명2e5ba1 11/19 405
49602   태귀문 도적들 팟 받아주지마라 +11 익명01e044 11/19 747
49601   용신 개노양심에파네ㅋㅋ +8 익명e4e218 11/19 724
49600   바람아쉬운점 +9 익명9ac829 11/19 359
49599     가릉 을 300에파내 ㅋㅋㅋㅋㅋ +2 익명076da3 11/19 218
49598   연서버 ㅂㅅ << 뭐하는 놈이냐? +2 익명3d35fa 11/19 485
49597   영술 용신제십장 주시 못박음? +2 익명6d1b4c 11/19 395
49596   나이가들고 돈을버니 +2 익명9ac829 11/19 373
49595   PK 만 한다고 치면 어느직업이 젤낫나... +11 익명14fdb5 11/19 964
49594   도적은 분노랑 소생중에 뭐가 더 좋아... +5 익명33527b 11/19 521
49593   십궁 사려고 하는데 +4 익명10b107 11/19 604
49592   불멸이벤트 종료인데 +2 익명6781ba 11/19 729
49591   노리개쓰레기됏네 불멸이벤종료 +5 익명391294 11/19 797
49590   용무기7 이젠 땅에 버려야지 익명16845b 11/18 450
49589   연섭 금잠 쇄투 시세 +2 익명79ff9c 11/18 604
49588   은나무가지 다털렸네?ㅋㅋㅋㅋㅋㅋㅋㅋ... +1 익명34cf11 11/18 501
49587   생산재료 잘 팔리는거 있니? +1 익명98358e 11/18 178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장기간 휴면 캐릭터 삭제해서 정... (12)
박웅석 복귀 투표 (8)
용굴.. 이대로 괜찮은가? (8)
오늘 댓글 핫한글
PK 만 한다고 치면 어느직업이 젤낫나요 11
태귀문 도적들 팟 받아주지마라 11
#불멸용랑봉, #불멸용섬궁, #대장, #가힘깝 10
연서버 용마 용천10검 10
바람하면서 젤 황당한거같은데 9
직업광장 최신
마도 방관 마도로 할 수 있... (3)
전사 전사 템셋팅좀요 (6)
궁사 궁사노하우
도사 도사 부위별로 좋은 기... (7)
주술 요즘 주술사 서민세팅... (7)
주술 주술사는 목걸이 기특... (2)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노모
7777베이스 투구, 바람성물방관3...
4989(연) 맛집@연
방공마 76 76 80 돋구슬 팝니다
스크린샷 찐함@무휼
불멸용섬궁 1강 4차지름기
4989(연) 연@수켈
무기한치장 여케릭 판매
준회원 205lb
등업부탁드립니다
4989(연) 아듀
황투 -38 / 청룡 전투력셋 4600 ...
4989(하자) KENB
89yo!
준회원 보노마
운영자 권력남용 클라스보소?
4989(연) 연@수켈
전금반 방관마치시향 듀얼돋 급매...
4989(연) 연@하락
갑옷 -50각인  / 각종...
바놀 실시간 댓글
205lb님이 를 작성
건설@연님이 를 작성
2eb20d님이 를 작성
442db0님이 를 작성
제라니@호동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