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고졸앰생백수라는말.. [21]익명10a354
조회수 : 1365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35363 [복사하기] 2018/11/08 18:31:38
쓰지말자..

대졸취업자한테 고졸앰생백수라고 하면 "피식~" 하겠지만..

고졸앰생백수한테 고졸앰생백수라고 하면 얼마나 보면서 기분이 나쁘겠냐

사람을 존중하자

안그래도 요즘 사건사고 많잖아.. 분노조절장애 그런 애들..

난 뉴스에 게임중독관련 살인사건사고나는거 보면 항상 바놀&바람유저들이 떠오른다.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봐 너희가 정상인지

다시한번 말하는데 고졸앰생백수라는말 쓰지 말자 유명 커뮤니티로부터 게임 문화를 바꾸자

바람의나라 하면 "아~, 그 뭐든지 유저끼리 잘 소통하고 친절하고 드물게 욕도없고 좋은게임?"이라는 소리까진 아니더라도 이제 나이먹은 게임인 만큼 비방하는 단어부터 쓰지 말자 좀 성숙해지자

클린 바람하자.

1 익명aa7b85 2018/11/08 18:35:43 답변 수정 삭제
10a야 첫줄보고 추천박는다 일단

2 익명7bcbbf 2018/11/08 18:48:28 답변 수정 삭제
대졸앰생백수 어서오고

3 익명91ef64 2018/11/08 18:48:45 답변 수정 삭제
미안하다. 근데 솔직히 고졸엠생백수들 사회 나가면 더 무시당해.
그리고 그런소리 듣기 싫으면 지가 노력을 해야지.
노력 하나 안하고 집구석에서 게임이나 쳐하니까 고졸엠생백수소리 듣는거 아니겠니??
물론 고졸이여도 성공한 사람 있어. 근데 그건 소수고 바창인 새끼가 그렇게 될 확률은
없다고 봐야지.
본인이 고졸엠생백수면 일용직이라도 뛰어라..

4 익명91ef64 2018/11/08 18:50:41 답변 수정 삭제
사회나가면 고졸,상근,공익출신새끼들은 무시 존나게 당함.
여기서라도 적응 해야된다.
고졸엠생백수새끼들은 정신차리자!!!!!
이 댓글 보고 부들거리는 새끼는 빼박 고졸엠생백수니까 나가서 일자리라도 구하자.
집구석에서 게임 해봤자 니들한테 도움1도 안된다.
부모님 생각해서라도 정신차리자 새끼들아

5 익명cae8c0 2018/11/08 19:24:14 답변 수정 삭제
공익상근 무시받는다는건 죄다 사회경험 알바밖에없냐?
병역에 필 미필 체크만하고 대충 지나가고
중요한건 학교어디나왔는지가 중요하지;;

6 익명540077 2018/11/08 19:47:31 답변 수정 삭제
ㄴ이해해라 자격지심이심한가보니깐 ㅋㅋㅋㅋㅋㅋㅋ

7 익명91ef64 2018/11/08 19:49:29 답변 수정 삭제
위에 댓글 공익이나 상근인것 같은데 본인이 잘알지않음? 알바에서조차 무시당하는 문제아새끼들이니 다른 일에선 더 무시당하겠지? 현역하고 공익,상근하고 동일스펙이면 당연히 현역뽑고 공익,상근이라하면 그냥 벌레엠생취급당함 반박하는애들은 본인이 공익,상근이라그런거

8 익명cae8c0 2018/11/08 19:54:23 답변 수정 삭제
여기 수준이 이정도인가;;
면접가서 군대어디나왓냐고 물어보겠냐? 아니면 이력서에 군대어디나온지를 적겠냐?
필,미필에 체크해서 서류내고 최종합격하고 회사다니면서나 군대어디나온지 묻겠지
여기 진짜 등신들많네

현역 공익 상근중에서 현역뽑는건 니가하는 고깃집불판닦이할때나 통하는얘기란다ㅋㅋ

9 익명cae8c0 2018/11/08 19:55:36 답변 수정 삭제
학교에 채용박람회 이런거 한번도안오는 개잡대다니냐혹시?
학벌 어학점수 자격등 기타 대외활동 스펙등등 이력서 자소서에 기입하고 면접보고 채용하는데
거기에 병역특이사항까지 적냐? 넌 자소서에 군대썰푸니? 진짜 한심해서 대화도 하기싫네이거

10 익명91ef64 2018/11/08 20:22:34 답변 수정 삭제
공익,상근출신들 많네.. 개나 소나 다 받아주는 군대도 현역으로 못가는 엠생새끼.. 거기에 고졸이면 그냥.. 답없당께..

11 익명b1bc7a 2018/11/08 20:23:36 답변 수정 삭제
이런새끼특) 인생의 자랑거리가 군전역밖에 없는 진짜엠생ㅋㅋ
12 익명cae8c0 2018/11/08 20:32:38 답변 수정 삭제
이유있어서 공익상근간사람도있고 아파서간사람도 있겠는데
인생살면서 그게 그렇게 중요한게 아니라는걸 말하고있는건데
20년넘게살면서 인생최고잘한짓이 현역병장만기제대인게 전부인인생인가?

13 익명cae8c0 2018/11/08 20:34:43 답변 수정 삭제
노예들은 자기 발에걸린 족쇄에 광내고 족쇄로 자랑한다더니
2년 그냥 내다버려놓고 그와중에 부심부리려는거보니 진짜엠생이따로없구나
군필자가봐도 군대는 빼는게이득인건데 평범하게 군대갔다온거로 자랑질하다니..

14 익명91ef64 2018/11/08 21:02:27 답변 수정 삭제
진짜 병신들 많네.. 고졸씨발년들이 현역으로 라도 군대가서 나라에 1이라도 도움될생각을 해야지. 씨발벌레인생새끼들이 공익,상근 쳐가는게 자랑으로 여기고있네 진짜 인간말종잡놈새끼들;;

15 익명91ef64 2018/11/08 21:03:16 답변 수정 삭제
개나소나 다 가는 현역을 못가서 상근,공익간새끼들은 사회에서 무시당할만하지ㅋㅋ

16 익명9502e4 2018/11/08 21:08:25 답변 수정 삭제
편의점운영하고 있는 사람인데 고졸,상근,공익인애들은 진짜 말 더듬거나 어버버거림. 그리고 1시간이면 배울걸 10시간해도 못배울정도로 어디 모자르다ㅋ 솔직히 현역인 애들중에도 모자란애들 많은데 공익,상근은 말다했지ㅋ 그래도 굳이 뭐가 더 병신엠생인지 따지자면 공익,상근>고졸이다. (아 물론 집안사정어렵거나 어디 아파서 공익,상근간거는 제외)

17 익명5bb739 2018/11/08 21:12:11 답변 수정 삭제
위에 ㅇㅈ 집안사정어렵거나 아파서 공익,상근간 사람들은 별 문제 없음. 예를 들어 몸무게ㅈㄴ나가는새끼들 공익,상근가는데 그런애들중에 진짜 이상한애들 많음ㅋㅋㅋ위에 댓글에도 보이긴 하는데ㅋㅋ씨발 공익,상근이 자랑이라고 짓거리고있네ㅋㅋㅋ 위에 댓글보면 군대갔다왔다고 군부심부리는거 하나도 없는데 열등감에 빠져서 공익,상근까면 군부심부린다고 하네ㅋㅋ 저런애들은 까일만하지ㅋㅋ 그리고 팩트는 동일스펙이면 공익,상근보다 현역씀ㅋㅋ

18 익명91ef64 2018/11/08 21:17:04 답변 수정 삭제
진짜 정상인 사람들은 생각이 다 같네ㅋ 지들이 병신이라 고졸인거고 현역못갈정도로 돼지새끼거나 정신 이상해서 공익,상근 가놓고 현역보고 부심부리지 말라는거도 존나게 웃긴거임ㅋㅋ 현역들은 2년동안 안에 있는거만 해도 고통인데 지들보다 조금만 더 대우해주면 징징대기나 하고ㅋㅋ 씨발 진짜 실제로보면 싸대기 존나때리고싶을듯

19 익명91ef64 2018/11/08 21:17:39 답변 수정 삭제
아 그리고 오해하지마라. 모든 고졸,공익,상근을 까는게 아니다.

20 익명cae8c0 2018/11/08 21:38:55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현역개땅개들 2년통째로 갖다배려버리고 심술잔뜩났노 ㅋㅋㅋ

21 익명91ef64 2018/11/08 22:06:26 답변 수정 삭제
위에 120키로 돼지새끼 등장했다 야이씨발돼지새끼야 살빼!!!!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망무새 관련 규정 안내 +10 익명80afa8 01/04 2887
공지 - 익명게시판 삭제규정 안내 익명908317 03/16 13062
41428   편의점에서 현피뜰뻔 +2 익명c1112e 04/19 50
41427   용천십검 방금 400 팔렸내 +2 익명ded20e 04/19 149
41426   야그래도 2017년 초반까지 바람할만햇... +1 익명c41e17 04/19 151
41423   오토핫키 질문좀 +4 익명473d03 04/18 139
41422   분위기파악 못하는친구 +2 익명80c519 04/18 146
41421   이래서 농촌 템값이 비싸구나 +1 익명783ab0 04/18 286
41420   농촌썹 꿀잼 익명8471d7 04/18 226
41418   얘들아 요즘 주술사 마증 필수냐? +4 익명2e5b69 04/18 386
41417   이런친구 손절이 답인가요? +4 익명80c519 04/18 495
41416   활성핫키막힘 +6 익명156605 04/18 510
41415   8차안나오고 +2 익명974cc3 04/18 278
41414   먹물물약 전방쓴 상태에서 안써짐 +5 익명6ad684 04/18 243
41413   서바이벌 프로젝트 기억하냐 +4 익명974cc3 04/18 188
41412   여름방학 8차나오겠군 ㅋㅋㅋ +3 익명e4977d 04/18 294
41411   황돋 돌리기 안쓰는 옵만 나옴 +2 익명5f3b5f 04/18 258
41410   점핑 또해라 +1 익명974cc3 04/18 221
41409   어서와 바람은 두번째지? +2 익명758096 04/18 333
41408   사행성 왜 안내냐? +3 익명fa4432 04/18 259
41407   황금돋깨비 하지마라 +3 익명decc7f 04/18 371
41406   그래서 스파이가 쓰레기라고? +1 익명d832a1 04/18 240
41405   연썹 십류 종류별 시세 +8 익명a2ae54 04/18 346
41404   피시방 다중클라 +1 익명473d03 04/18 279
41403   도박 영정아니지않음?? +5 익명e63f8c 04/18 287
41402   용천제십검 각인 마치가좋음 직타가좋... +8 익명73d504 04/18 548
41401   누구긴누구야 바돈파는애들이선동하지 +6 익명90f3dc 04/17 595
41400   바돈 누가자꾸 오른다고 선동함?? +8 익명408b18 04/17 493
41399   근데 누가봐도 익명a2124a 04/17 279
41398   지금 바돈 오를때 피크 아니냐? +2 익명6fa33d 04/17 343
41397   태자명도 시세좀 +15 익명0c069e 04/17 381
41396   백호환수장비 5성셋 48장 미친거아님?... +11 익명7d0470 04/17 510
41395   바돈억당 6에산거 80억 다 4.5에 처분... +3 익명8e6555 04/17 616
41394   이번 사건 3자 입장에서 볼때 +3 익명b9b98b 04/17 379
41393   형님들 환수장비 질문 +1 익명f38337 04/17 118
41392   DC갤러리는 대체 왜 프리서버 글만 있... +2 익명2fea1d 04/17 385
41391   어디썹이 여자 잴많냐 +3 익명3f4613 04/17 520
41389   뻘글 ㅎㅎ +1 익명2d5dd6 04/17 123
41386   같은 스펙이면 전도궁 심연 돌 때 차사... +4 익명c8adf9 04/17 215
41385   바람 구버전 가이드 볼 수 있는곳없음... +1 익명2d5dd6 04/17 131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바놀 남여 비율 (3)
바람의나라 떡상하는방법 (7)
절대 이뤄질수없는 일 (2)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투X님 사령 관련 글봐주세요. 27
용라제십명도 캇 2
세월호의 세자도 듣기싫은이유 4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접속해봅니다. 0
5개월 만에 다시 가봤더니..! 3
직업광장 최신
도사 도사 지혜향상 질문 (1)
궁사 궁사 템셋팅 (2)
영술 형들영술사 어때요? (2)
차사 점핑템 한달남은 차사... (6)
마도 마도사 마동용 템셋 질... (7)
전사 전사... (7)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호동) 먼저했네
[삼] 용랑천주의
4989(연) 토막[연]
720이상 궁사 몸계정 구매합니다...
4989(호동) 연·ω·
🌺팜니다🌺
4989(연) 토막[연]
전직업 방어작 셋트 팝니다
하자광장 저격사수
용라제십명도 캇
4989(무휼) 바클리
승증짝 팜
4989(연) 카르잔
용라파천갑 130장 삽니다
4989(연) 씨씨 연
-36 황투,전구갑(남)  ...
4989(연) 은총하
●●바돈 억당 5.4만 팜니다 5....
4989(무휼) 려옴
898989898989
바놀 실시간 댓글
넌개먹이다님이 를 작성
넌개먹이다님이 를 작성
28e152님이 를 작성
2072c1님이 를 작성
뽀식이네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