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키큰사람 부러워 [29]익명2bc960
조회수 : 1393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33491 [복사하기] 2018/10/12 16:38:03
남자든 여자든.. 멋있어보임

1 익명391561 2018/10/12 16:39:03 답변 수정 삭제
부럽다 나도 키크고싶다
맨날 하는생각이 아 나도 청소년시기에 새벽에안자고 빨리잣으면 키커졌을까? 라는 후회
엄청밀려온다 평생동안 미치겟어 ㅠㅠ

2 익명01b579 2018/10/12 16:39:55 답변 수정 삭제
진짜 얼굴은 의학의 힘을 빌린다쳐도 키는 어떻게 안되서 너무 부럽다

3 익명82f643 2018/10/12 16:42:41 답변 수정 삭제
나도 178cm인데 부족한 듯.. 5cm만 더 컸으면 ㅠㅠ

4 익명161bc0 2018/10/12 16:43:34 답변 수정 삭제
ㄴ야씨발 160대랑170초반 호빗들이 얼마나 많은데 178이면 큰편이지 입닥쳐..ㅠ

5 익명2e3d9c 2018/10/12 16:53:51 답변 수정 삭제
일단 남자든 여자든 키크면 비율이 좋지(대가리크거나 어좁이새끼들제외)

7 익명0d4806 2018/10/12 16:57:13 답변 수정 삭제
ㄷㄷ여자애들이 170이상 존나 멋있다 발 핥고싶다

8 익명f49774 2018/10/12 17:00:11 답변 수정 삭제
위댓 공감 셋다 후기 공통점이 비율좋다 꼭들어감 진짜 키가크면 웬만하면 비율 씹어먹는듯 요샌 아담 이딴거 ㄴㄴ 얼굴뿐아니라 몸매도 우선시되서 남자든 여자든 키는 크고봐야함

12 익명34b589 2018/10/12 17:15:25 답변 수정 삭제
키 커도 대가리 크거나 어좁이거나 덩치있으면 떡대만 있어보이고 별로임 키 큰게 다가 아님 현아 보셈 키 작아도 비율 개좋잖ㅇㅇ 쟤네는 뭐.... 키도 크고 비율도 좋은거 ㅇㅈ
9 익명f49774 2018/10/12 17:00:54 답변 수정 삭제
구래서 ㅎㅅㅎ나 키 171임~이거쓸려고 서론이길었다 여자임

10 익명a7705b 2018/10/12 17:04:38 답변 수정 삭제
ㄴ ㅋㅋㅋㅋㅋ그래 니잘났다

13 익명9c475d 2018/10/12 17:46:39 답변 수정 삭제
존나 불공평한 세상

14 익명bf5b96 2018/10/12 17:54:57 답변 수정 삭제
나 키 184인데 전역모 62호 대두니까
사람들이 키큰거 아무도 모른다

비율이 중요해 비율이

15 익명124022 2018/10/12 18:05:01 답변 수정 삭제
삭제된 댓글들은 그녀들 언급...☆

16 익명124022 2018/10/12 18:05:52 답변 수정 삭제
얼굴만 예쁘면 되는데 왜 니들은 키도크고 비율도좋니 3대여신 그녀들....☆

21 익명781873 2018/10/12 18:48:51 답변 수정 삭제
ㄷㄷ여자애 170이상 존나 멋있다 발 핥고싶다


24 익명415698 2018/10/12 19:19:05 답변 수정 삭제
여기 키작남 많나보네ㅋㅋㅋㅋ 키작은애들이 키큰여자좋아하고 키큰애들이 키작은여자 좋아하던데

25 익명f29adb 2018/10/12 19:29:41 답변 수정 삭제
ㄴ 키가 크고 작은게 중요한게아닌데 몸매가 좋고 안좋고 차이임 그리고 옷빨 살려면 키는 큰게 갓임 ㄹㅇ 키큰애라고 키작은애 누가좋아한데 프레임 ㄴㄴ 나 187임 키큰여자좋음

26 익명be2f09 2018/10/12 20:53:33 답변 수정 삭제
키크고 비율좋으면 여자고 남자고 좋지

27 익명25fc4c 2018/10/12 21:06:02 답변 수정 삭제
대가리가 크든 어깨가 넓든 일단 키크면 부러운데 거기다 얼굴까지 작고 보기에 좋으면 금상첨화

28 익명8b3b39 2018/10/12 21:16:19 답변 수정 삭제
얼굴도 예쁜데 키도크고 비율도 좋고 심지어 바린이는 가슴이랑 골반도 크고 ㅆㅅㅌㅊ 사문파는 라인도예쁘고 얘네 셋은 박제각이다

29 익명90996c 2018/10/12 21:46:37 답변 수정 삭제
예쁜것만 해도 존나 부러운데 잘살고 키까지 크면.. 인생 불공평하다 씨발 연예인은 강동원 전지현이 제일 부러움 강동원 전지현 남신 여신인데 키도 크잖아..

30 익명6b82d5 2018/10/12 22:00:33 답변 수정 삭제
진짜 예쁘고 키크고 셋다 부러움 셋 공통점은 비율얘기 안빠지는듯 후기썰.. 한분은 집도 잘살고 본인 학벌직업 뭐 다완벽해 한분은 집도잘살고 키도크고모델같고 한분은 몸매도 예쁘시다고하고 ㅠㅠㅠㅠㅠㅠㅠ 아 저주하고싶다 부들; 나 168에 64키로임...여잔데 하...

31 익명06a511 2018/10/12 22:21:07 답변 수정 삭제
바람에 잘생겼는데 키까지 큰 남자는 없어?ㅇㅅㅇ

32 익명da81c4 2018/10/12 22:29:21 답변 수정 삭제
ㄴ응없어

33 익명9855ff 2018/10/13 02:44:25 답변 수정 삭제
열살만더먹르면 돈많은게 더부러워진다 ㅋㅋ

34 익명c391bd 2018/10/13 03:59:47 답변 수정 삭제
난 키 179 반올림하면  180인데  머리가 좀많이작아서 좀그렇다 머리가 조금만컷으면  181 넘을텐데.. 머리가 많이작아도 좀 이상하다

35 익명60466b 2018/10/13 17:14:46 답변 수정 삭제
ㄴ그건 니 얼굴 생긴거 문제 아니냐? 김수현 키 존나 크고 대가리 존나 작은데 보기 좋음ㅎ

37 익명596da7 2018/10/14 02:27:13 답변 수정 삭제
무슨 개소리야  머리크기랑  키얘기하는데   얼굴생긴건  뭔상관이야
180도안될거같은 색기가 김수현이왜나와
김수현 발톱의 때보다도 못할거같은데 넌;
36 익명a34847 2018/10/13 20:38:24 답변 수정 삭제
보미 유지니 초히 사랑해♡ 니들이 비율 짱이야♡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망무새 관련 규정 안내 +10 익명80afa8 01/04 3790
공지 - 익명게시판 삭제규정 안내 +1 익명908317 03/16 14195
43859   방무를 싫어하는건 아닌데 익명c9f5af 06/26 59
43858   차사 하향은 절대적으로 필요하지 익명955e4d 06/26 40
43857   형님들 전사 딜템도 따로 있어야하나요... +5 익명9b6ab1 06/26 103
43856   궁사 얼바 하향 필요 +4 익명3c3e91 06/26 113
43855   벨런스패치 한다니까 +2 익명08ad4d 06/26 163
43854   사령 매크로 On! +2 익명894ef9 06/26 197
43853   이제 돈받고 대리하면 징역살이 +4 익명021cc3 06/26 196
43852   쓰레기직업5 +3 익명27717d 06/26 193
43851   ㅎㅋ 우회기 머 쓰심? +5 익명860019 06/26 309
43850   겜풍 방관방무 재밋네ㅋㅋㅋ +7 익명73f329 06/26 307
43849   와 범죄동맹 아직도 수로매클돌리네 ㅋ... +9 익명9c1347 06/26 333
43848   ★주술 까는 애들 특징★ +1 익명24c9d0 06/26 159
43847   ★궁사까는 애들 특징★ 익명9c1347 06/26 122
43846   ★궁사까는 애들 특징★ +1 익명bf095d 06/26 122
43845   연섭 십궁십노 시세 어느정돈지 아는분... +6 익명cac638 06/26 237
43844   전직업 cc기 합친갯수보다 +3 익명9c1347 06/26 206
43843   구직업이 차사만큼 세지려면? +4 익명5487eb 06/26 207
43842   하향하향거리는데 +4 익명36a7d5 06/26 143
43841   뻔뻔함이 도를지나치네ㅋㅋ +1 익명5487eb 06/26 179
43839   익게새키들 소름돋누 +5 익명ac1eb6 06/26 218
43838   ??? +1 익명aec2e2 06/26 197
43837   응ㅋㅋㅋ 사령톡방 잘만돌아감 +3 익명9eccc8 06/25 391
43836   도적이 그렇게 좋으면 많이 해라 ㅋㅋ... +1 익명4c05d6 06/25 157
43835   도적 피케이하향 +7 익명974b13 06/25 235
43834   직접 만들어 쓰자 +1 익명7a9a5f 06/25 169
43833   겜풍 ㄹㅇ 개극혐이다 +3 익명66664d 06/25 336
43832   ㅈㄹ님템 누가 싹 사갔냐 +2 익명b0eccb 06/25 373
43831   핵에 가까운 뜨키는 절대 쓰면 안 된다... +8 익명3e7922 06/25 378
43830   술의xx 겜풍에서 개쳐맞노 ㅋㅋ +1 익명3781ce 06/25 316
43829   돈안빌려준다니까 방나감 +2 익명15991b 06/25 226
43828   차사님들아 +3 익명36a7b0 06/25 175
43827   제재 양만 봐도 농촌과 대륙의 차이가... +5 익명b0eccb 06/25 347
43826   오픈카톡으로 뜨키산애들 보셈 +3 익명25ae39 06/25 305
43825   적폐청산했으니 주술사상향가즈아~~ +1 익명00f6ea 06/25 142
43824   밥먹을떄 몇키로씩찜? +3 익명15991b 06/25 161
43823   주술사 무덤 명단 엄청많네.....ㅋㅋㅋ... +3 익명e03d0b 06/25 280
43822   이번에 제재 연섭은 어느문파가 +1 익명4dbc3d 06/25 275
43820   궁사들 풍마섬시 풍마섬시첨 하향안함... +5 익명948699 06/25 191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단 하루만 삶을 체험할수있다면? (4)
단골 피씨방 고르는 기준? (3)
말많은섭통 (7)
오늘 댓글 핫한글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Tall 2분추첨 73
당첨자라능 19
차사 살극은 80%정도 하향해야함 17
용라제십명도 지름기 15
용마제십검 적정가 얼마에요?? 10
직업광장 최신
전사 전사 신변스킬중요도 (1)
마도 항상된그래픽과 멸천강...
차사 차사 업질문 (6)
도사 도사 투구 (3)
영술 영술사 방어 생각
궁사 곧7 차를 앞두고 템세... (10)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Glory@연
용천제십검 팝니다
준회원 미행연구@연
내일 몬스터 소환비서 나오네요
4989(호동) 봄바다
타계 보조무기 삽니다
4989(연) 해태버터
네네일요셋팔고 칠지창 삽니다.
준회원 미행연구@연
괴유에 [갬-성]사전등록 생겼던데...
4989(연) 비올레
[삽니다] 35/10 투구각인네줄 , ...
4989(호동) 워추
vvvvvvvvv
4989(연) 씨씨 연
★ 도사템 팝니다
4989(연) 씨씨 연
환수 , 차사템 팝니다 // 영식투...
익갤 c9f5af
방무를 싫어하는건 아닌데
바놀 실시간 댓글
3616bf님이 를 작성
3616bf님이 를 작성
3616bf님이 를 작성
3616bf님이 를 작성
무휼〃하루오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