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3)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절친인데 어카냐? [5]익명391561
조회수 : 643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33490 [복사하기] 2018/10/12 16:31:10
뚱뚱하고 잘생기진 않은 친구가
맨날 나보면 몰래 못생겻내 인면어 같이생겻내
조용한말로 무슨 얼굴도못생긴개 초록색옷입고다니냐 이러고
내성기 작은거가지고 놀리고 그러는데 절친맞냐

너네친구도그러냐/

1 익명a93c86 2018/10/12 16:34:12 답변 수정 삭제
힘내라/,,/

2 익명906af5 2018/10/12 16:37:25 답변 수정 삭제
절친이 잘생겨서 뭐 어따쓰게?  서로 어색함없이 막말하고 잇는사이가 진짜친구인거지

3 익명ebf91f 2018/10/12 19:17:16 답변 수정 삭제
니 친구는 널 친구로 생각하는거 같은데 넌 니 친구를 친구로 생각 안하는거 같네
친한 친구끼리 다치는 장난아니냐

4 익명2a5715 2018/10/12 23:08:55 답변 수정 삭제
베프끼리는 서로 까면서 노는거지 ㅋㅋ

5 익명2a5715 2018/10/12 23:09:37 답변 수정 삭제
그런데 얼굴로 까는거면 진짜 얼굴이 ㅈ같아서 그럼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망무새 관련 규정 안내 +10 익명80afa8 01/04 3316
공지 - 익명게시판 삭제규정 안내 익명908317 03/16 13620
42502   1품 7셋끼면 익명5813d5 05/24 39
42501   2품 7셋 끼니깐 모능 20% 더 올라감 +1 익명168465 05/23 255
42500   게임 전부 실명제 도입하면 살인일어난... +1 익명f85de2 05/23 135
42499   바람악성유저 없애려면 ㄹㅇ 실명제해... 익명42eb24 05/23 96
42498   2품의 +1 익명da0820 05/23 212
42497   ㅋㅋㅋㅋ바돈시세 떨굴라는거봐봐 +2 익명b25d6d 05/23 149
42495   치장합성 7셋효과 +4 익명0422f0 05/23 397
42494 +1   바람 악성유저들 처치,바람 다시 흥하... +1 익명f85de2 05/23 216
42493   노원 어느 피시방에서 연섭 여성 유저... +1 익명f85de2 05/23 300
42491   의상능력 연장권 나온다 익명75c2a2 05/23 129
42490   템 질문좀 할게요 +1 익명fdb379 05/23 49
42485   바돈오른이유알려준다 +6 익명b6c0a2 05/23 365
42484   근데 의상합성 중요한게 뭔지암? +2 익명ba1374 05/23 284
42483   모든능력치 5프로 +4 익명fd8f4b 05/23 400
42481   고급의상가위 써본 사람 있음? +1 익명58266b 05/23 274
42480   바돈 오르는 Eu 비밀리 +2 익명0fbfea 05/23 302
42479   더박을다잡앗다고? +3 익명a321ef 05/23 240
42477   익게애들아 바돈미리사둬라 +1 익명f5970f 05/23 264
42476   바람정장백 레이스백 엄청풀리겠네 익명ba1374 05/23 273
42475   뭐 버그터짐? +2 익명4a8b9a 05/23 319
42474   목걸이 버그 정지당한사람 ㄴㄱㄴㄱ? +16 익명f1325c 05/23 865
42473   바돈 오르는거봐 ㅋㅋㅋㅋ 익명ebe0f9 05/23 204
42472   환수 7,8등급 퀘스트 꿀팁 +1 익명9a79f5 05/23 222
42471   치장 합성 필수임? +2 익명4d1158 05/23 216
42470   십류 5개 실패 ㅠㅠ +1 익명168465 05/23 337
42469   십류 확률 올린듯함 +6 익명8ce595 05/23 379
42468   어제 십류 2개뜸 미친 ㅋ +12 익명7e9364 05/23 817
42467   상봉반 확률어캐됨? +1 익명d332e0 05/23 252
42466   바놀 여자들만 뎃글 달아바 +4 익명0fbfea 05/23 315
42465   용주십도 얼마? +4 익명fe7234 05/23 334
42464   운영자들 ㅈㄴ 뻔뻔한게 +1 익명ef0106 05/23 232
42463   존잘남이 여자에대해 알려준다 +1 익명0849d4 05/23 288
42462   Ggwdd 익명45475f 05/23 80
42461   해제천 개어이없네? +8 익명0422f0 05/23 560
42460   너무고민이다ㅠㅠ차사천인 +3 익명57111d 05/23 220
42459   나보다 못생겼는데 여친이쁜애들 +2 익명f7ec2f 05/22 362
42458   말빨만 좋아도 여자들 꼬실수있다 헛소... +6 익명7077e4 05/22 410
42457   바돈 회수 오지네 +2 익명038fd7 05/22 423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만약 당신이 사별한다면? (2)
박웅석 평가. (4)
여럿이 모여 앉아 머리를 맞대고...
오늘 댓글 핫한글
삐캐 얼굴 목소리 17
목걸이 버그 정지당한사람 ㄴㄱㄴㄱ? 16
어제 십류 2개뜸 미친 ㅋ 12
형님들 렙500인 도적인데요.. 10
환수 7,8등급 퀘스트좀 바꿔라 9
직업광장 최신
궁사 결계솔플 문의 (4)
궁사 궁사 흑월상층나락 간...
궁사 궁사 질문 ㅠ (3)
차사 흑룡레이드 질문드려요... (1)
도사 도사 캐릭터의 난제 -... (10)
차사 800장으로 차사 템좀 ... (3)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떤도@연
■■ 바돈 억당 6.8만 팜 &...
4989(연) 기대하지말자
4949 8989
4989(연) 휘달
닉네임"수술", 투구방관280, 무기...
4989(하자) 건샷고
바람레이스원피스'백 1품&nb...
4989(연) 울보=울뽀오
●급처템매입●태광/방관마치공증...
하자광장 하자@조단
주인공조단 (자기소개)
4989(연) 울보=울뽀오
●급처템매입 /바돈억당 6.8만팜...
4989(연) 갠칸
★각종템 판매★ 가격다운! ...
4989(연) 갠칸
NO.1 급처템 최고가매입소 ★바돈...
4989(연) 도톨2
3.2L 물통21ㅍ
바놀 실시간 댓글
잣꽃님이 를 작성
울보=울뽀오님이 를 작성
연@겜돈님이 를 작성
양호@연님이 를 작성
양호@연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