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3)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대학교 질문좀해줘라 [5]익명391561
조회수 : 328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33455 [복사하기] 2018/10/12 12:04:27
꼴통고등학교 나와서 운좋게 대학 붙엇거든 2년제 인대 지금 2학년이거든
공부하나도이해안가서 아는것만햇더니 학점은 2점이다
인생어캐?

1 익명bd7fdb 2018/10/12 12:06:04 답변 수정 삭제
장기 기증 ㄱㄱ

2 익명851507 2018/10/12 12:09:01 답변 수정 삭제
그렇게 살아온생 여기에 조언해봤자 니가 듣지도 않을꺼고. 그냥 공무원준비나해라 그거밖기 없다 5년을 걸리더라도 해ㅋ

3 익명117b75 2018/10/12 12:11:37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1번댓 ㅈㄴ웃기네ㅋㅋㅋ

4 익명a22750 2018/10/12 12:13:05 답변 수정 삭제
패스트푸트 취업해라

5 익명1bfb21 2018/10/12 13:36:22 답변 수정 삭제
돈많으면 어학연수후 유학가 나라탓임이건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익명게시판 삭제규정 안내 +1 익명908317 03/16 10909
37264   얼굴도 ㅃㅐ내고 피부색고 빼내는데 익명a8c57d 12/17 7
37263   피흡무시 나오면 전수비서 떡상이다 미... +1 익명cbd2a0 12/17 44
37262   편의점 봉투 신고하면 돈 받나요?? +7 익명c5beff 12/17 173
37261 +1   사람도없는데 공성 +2 익명2d3e1e 12/16 301
37260   헤어봉인구슬 한번만 내보자 익명fbfeca 12/16 123
37259   우안 신입 천인... +3 익명d0bfbf 12/16 265
37258   주술사 살리는 법 익명fc3155 12/16 177
37257   주 1회 공성해서 짱난다고 글썼는데 +2 익명155aee 12/16 350
37256   C동맹 ㅋㅋㅋㅋㅋㅋㅋㅋ +13 익명0dc384 12/16 492
37255   중독 모든cc기 면역 실화임?? +2 익명d43b26 12/16 250
37254 +1   아니 편의점에서 +31 익명afd7bf 12/16 569
37253   바돈복사버그 익명56a3b5 12/16 125
37252   세상에 차징징이가 있음? +5 익명689a86 12/16 231
37251   솔직히 공성 맵 전체 초축가능 환수가... +3 익명86d2f9 12/16 286
37250   600~670헬 구간이네 천인 차사는 +11 익명67a716 12/16 433
37248   유저가 빠지는 이유는 단 하나 +2 익명12409f 12/16 264
37247   세상에 공짜는 없다 익명12409f 12/16 79
37246   바람 옛날이 더죶같았는데 뭔소리함? +6 익명9ac7b5 12/16 257
37245   바람진입 장벽이 높다는 애들은 +9 익명5260c9 12/16 168
37244   바람 진입장벽 씹 높은거 맞는데 ㅋㅋ +3 익명3e9375 12/16 220
37243   근데 익명818e75 12/16 84
37242   바람이 진입장벽높다 현질안하고 할수... +16 익명5fbefc 12/16 520
37241   바람의나라 연서버가 망하지않는이유 +2 익명12409f 12/16 322
37240   도적은 방관10만이라도 +1 익명9ac7b5 12/16 190
37239   마사귀목 수치돌린거 팔수도있나요? +3 익명5f02af 12/16 203
37238   요새 금잠 시세얼마임? 익명4ce9cd 12/16 78
37237   십류 사는사람 왜이리많냐 +3 익명07d40d 12/16 287
37236   태광시세 죶망 ㅋㅋㅋㅋㅋㅋㅋ 익명786fec 12/16 159
37235   이번 직업떡상은 도적아니냐? +5 익명56a3b5 12/16 199
37234   태광 시세 망무새 계속 글쓰는분 강등... +3 익명fbfeca 12/16 260
37233   10년동안 매일접속하는 사람들은 +5 익명872a52 12/16 459
37232   전사상향무새ㅋㅋㅋㅋ +4 익명c989ce 12/16 408
37231   공성할때 음악 존니 크게 틀고하자 +1 익명dd329a 12/15 448
37230   근데 지피방 사이트 다돌아다녀봐도 바... +1 익명a235b9 12/15 511
37229   아무리생각해도모르겠다 도와줘랴 +4 익명534225 12/15 380
37228   징징징 +1 익명649b43 12/15 102
37227   전설의조각 지를만하냐? +3 익명6e582e 12/15 315
37226   점핑상자 2주로 줄였네요ㅋㅋ서치참조 익명4dc85e 12/15 489
37225   아직도 익명58faf0 12/15 68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630 점핑 상자 케릭 직업 어떤걸... (8)
2022년3월9일 20대 대통령 투표 (8)
해외 동남아 여성 (2)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무휼섭 바생바사 홍보 동영상 만들었슴니다 4
〈 최강 [수호] 문파 가족 모집중 〉 8
마늘빌런..(까르보나라) 9
❣ 달토 문원모집 ❣ 6
전사가 왜 전레기, 전붕이, 살보충이라고 불리는... 9
직업광장 최신
차사 사혼 쓸만한가요? (1)
차사 차사 흑월 3층 (1)
전사 전사..부활가능할까요... (1)
차사 태광삽니다 (1)
궁사 궁사 질문입니다 (5)
차사 차사 템 어떻게 바꿔야... (4)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수업
站) *차사진혼도셋/천인흑옥셋/-...
4989(연) #수업
♬♬♬ 급처템 매입합니다 ♬♬...
익갤 a8c57d
얼굴도 ㅃㅐ내고 피부색고 빼내는...
4989(연) 조블라니
●●[조블머니]억당5.3에삽니다 ...
4989(호동) 괴한
진혼도 삽니다
익갤 cbd2a0
피흡무시 나오면 전수비서 떡상이...
4989(호동) 사형
전구갑 남/여 상관없이삼
4989(호동) 그냥함
삽니다용
바람질문 zkdlrhs
트톹시세 질문
4989(연) 연@우방장사
●●바돈 억당5.7팜 억당5.3삼 각...
바놀 실시간 댓글
8d2d13님이 를 작성
괴한님이 를 작성
괴한님이 를 작성
토롱씨@연님이 를 작성
재희@연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