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내가왜 방무로 갔을까 .. [49]익명61b440
조회수 : 1904 │ 추천총점 : 3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33396 [복사하기] 2018/10/11 11:34:58
아왜

아왜!!!!!!!!!!!!!!!!!

700이상 +된다는 공지 믿고 그래도 갔는데

넥슨한테 또 뒤통수 맞는구나

무조건 방관이라는말이 맞는거였네 ㅠ_ㅠ흐규흐규

1 익명ce0ebe 2018/10/11 11:39:22 답변 수정 삭제
방무는 700까지만, 그이상은 방관가야됨 레벨효과없이 돈작게쓸거면 걍방무ㄱ

2 글쓴이 2018/10/11 11:44:00 답변 수정 삭제
개후회하고있음 나름7+3으로 맞췄는데 방관이랑 별 가격차이도 없는데 햐 시발 ..
3 익명75e8b0 2018/10/11 11:44:29 답변 수정 삭제
방무가 700이상 +된다는 공지가 있었음?

6 글쓴이 2018/10/11 11:48:04 답변 수정 삭제
있었지 방관하고 같은 개념이었음 하여튼 넥통수 때문에 몇번이나 후려맞는지몰르겠네
4 익명4c0636 2018/10/11 11:47:39 답변 수정 삭제
ㄴ그게아니고 8월 패치때 레벨700이상부터 방관, 방무, 마증 공식개선되서 레벨올릴수록 효율올라가게 바꼈음 실제로 방관, 마증은 올라감ㅋ

5 익명9f7153 2018/10/11 11:47:46 답변 수정 삭제
방무 장사꾼에 당했군

7 글쓴이 2018/10/11 11:49:45 답변 수정 삭제
아 겜풍에서 키xx이님 보고 방무충 됐는데 이님은 아이템 다 팔고 사라졌음 ㅡㅡ시발
8 익명3336fd 2018/10/11 11:52:36 답변 수정 삭제
거기 댓글로 욕 오지게 박힌거 보면 모르겠냐 방무 하는 애들은 둘중 하나다 선동충이거나 팔랑귀거나

9 글쓴이 2018/10/11 11:54:23 답변 수정 삭제
아좀 저렴하게 맞출려다가 시발 이꼴낫네 넥슨형님들 방무좀 살려주세요 !!공지대로만 해주세요 방무유저많아요~~
10 익명3336fd 2018/10/11 11:56:19 답변 수정 삭제
싸면 둘중하나다 사기거나 뭔가 하자가 있거나.
현실에서도 50% 세일 1+1이런것들 싸게 파는것들 보면 모르겠냐
11 익명aa50ee 2018/10/11 12:20:39 답변 수정 삭제
왜 '700이후부터' 라고 제한걸었겠음? 700이전 방무유저에 대한 배려임 그게 아니면 방관한테 모든 구간에서 밀릴게 뻔하니까 이말인즉 700이후부터는 방관가란 소리임 700이후 방무끼면 혜택X

12 익명a7a5a3 2018/10/11 12:24:12 답변 수정 삭제
어쩐지..방무193이라 나름 자부심갖고 겜했는데 나보다 렙 좀 낮은 방관600언저리가 사냥끝나고 피해량측정 더 많이 나오는거보고 의아했었음..하..난또 내가 컨트롤이 밀린줄알았는데 그게아니었네 템셋팅이 문제였네..

13 익명54341a 2018/10/11 12:28:28 답변 수정 삭제
BangMoo벌레 Ou웃!

14 익명f4a85f 2018/10/11 12:30:01 답변 수정 삭제
방무로 효율따질 거면 꺼져라
방무는 사랑으로 하는거다

18 글쓴이 2018/10/11 13:05:37 답변 수정 삭제
병신새끼야 지금 효율을 따지는게 700이후에도 방무가 뎀지가 안오른다고 방관은 오르는데 개호구자식 대가리가 있는거야 없는거야 가뜩이나 열받는데 시발
15 익명7ddaf5 2018/10/11 12:33:56 답변 수정 삭제
방무갈려면 고쳐지고나서가셈 그전엔 닥방광

16 익명a0754c 2018/10/11 12:58:28 답변 수정 삭제
웅석이가 그랬다 고차는 방관가라고

17 익명d2246e 2018/10/11 13:01:52 답변 수정 삭제
방무7777733333이런거얼마함요즘?시세높던데왜높은거?

19 익명4297c2 2018/10/11 13:14:19 답변 수정 삭제
방무는끼는거아니다 보는거다

20 글쓴이 2018/10/11 13:17:48 답변 수정 삭제
이런 개씨끼 ㅠ
21 익명b37002 2018/10/11 13:37:07 답변 수정 삭제
님 템 구경좀 할 수 있나요 100만전 드림! 동물원 온 기분이네요

22 익명0679a1 2018/10/11 13:46:03 답변 수정 삭제
방무는4544이상가면 좀..

23 익명b0054d 2018/10/11 14:00:36 답변 수정 삭제
아무리 봐도 방무 까려고 쓴 글같은데

25 글쓴이 2018/10/11 14:04:51 답변 수정 삭제
나의 절규가 안느껴졌나 나 지금 모니터 앞에서 울고 있다..나름 6+3 1%작으로 맞추고 무기는 7+3 작이야 이쓰레기같은놈아 나는 아직 700안됐지만 700되서도 방무쓸려고했는데 레벨 올라도 뎀지가 증가 안한다고 하니 넥슨 형님들이 제발 고쳐줬으면 좋겠다 공지는 방관 방무 같이 오른다고 했는데 ..ㅠㅠ아..
24 익명04153d 2018/10/11 14:02:50 답변 수정 삭제
윗댓 방무까려고 쓴 글 같은데가 아니라 방무에 대해 잘모르는 유저들을 계몽시키기 위한 글 같은데요

26 익명9ccf87 2018/10/11 14:36:26 답변 수정 삭제
ㅠㅠ글쓴이너무귀엽고 안타깝다 힘내

27 글쓴이 2018/10/11 14:46:08 답변 수정 삭제
고맙습니다.ㅠㅠ
28 익명e5a0ad 2018/10/11 15:12:40 답변 수정 삭제
어뜩하냐 방무 팔리지도 않던데.. 50%이상 폭탄세일해도 안팔리던디.. 힘내삼!!

29 익명b0e6f8 2018/10/11 15:53:20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와 진짜 어떻게든 방무 까내리려고 아득바득 하는게 눈에 선하다
이건 뭐 익겟에선 방무 개ㅡ새ㅡ끼 만들어놓고 막상 분석글 겜풍 연겟엔
방무 병ㅡ신이다!!!!!!!!! 하는 글 제대로 올라온거 못봄 ㅋㅋ 왜? 확실하지 않으니까
아 물론 700이후에 적용안되는 문제는 인지하고있음^^

30 글쓴이 2018/10/11 16:15:12 답변 수정 삭제
이제 그만해 시발새끼야 힘들다 나름 6+3 5줄 무기각인은 7+3 다섯줄 맞춰서 이제 아이템 신경안쓸라고 했는데 넥슨이 700이후 +적용 시키는거만 해주면 된다 시발새끼 쳐웃기는 넥슨이 고쳐주겠지 .햐 ㅡㅡ
31 익명b0e6f8 2018/10/11 16:23:21 답변 수정 삭제
고객센터 문의 넣던가 아니면 제대로 분석해서 바놀 분석게시판에 올려봐
운영자 100% 본다
32 글쓴이 2018/10/11 16:25:13 답변 수정 삭제
내가 실험은 안했지만 네이버에 실험해놓은 블로그 있어서 넥슨에 문의는 넣어놨다
37 익명4297c2 2018/10/11 17:06:29 답변 수정 삭제
글쓴님아 그거 어디 블로그가면 볼 수 있음?
33 익명0a254b 2018/10/11 16:30:12 답변 수정 삭제
ㅋㅋ 무들무들

34 글쓴이 2018/10/11 16:31:07 답변 수정 삭제
그만놀러라 십세야
35 익명eb2e50 2018/10/11 16:38:01 답변 수정 삭제
글쓴이ㅋㅋ 답변 다 해주는게 기엽당ㅋㅋㅋ헤헤

36 글쓴이 2018/10/11 16:45:07 답변 수정 삭제
진짜 알바하면서 각인 산건데 ;;아 진짜 열받아 아! 넥슨형님 패치 해주세요
38 익명4b438a 2018/10/11 18:40:00 답변 수정 삭제
아직 피흡가지고있다 다닥쳐라

39 익명ba4d31 2018/10/11 18:44:41 답변 수정 삭제
너 혹시 백x?

40 익명f6faf1 2018/10/11 18:48:50 답변 수정 삭제
아닠ㅋㅋㅋ700도 안됫으면서 700이후를 따져 그리고 나도 방무 99989 끼고 있는데 할거 다하는데

45 익명9b8d42 2018/10/12 08:17:51 답변 수정 삭제
여기병자새끼더있네 700이후에 효율이 안나는데 너같으면 방무로 가고 싶겠냐?개호구새끼야
41 익명eb8368 2018/10/11 20:01:37 답변 수정 삭제
방무좋다는애들 특징 : 어느순간 템다팔고 방관으로 바껴있음

42 익명f1555f 2018/10/12 00:23:45 답변 수정 삭제
【https://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사이트검증,토토검증
【https://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사이트검증,토토검증
【https://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사이트검증,토토검증
【https://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사이트검증,토토검증
【https://www.rix7verification.com/】 릭스먹튀,릭스먹튀검증,릭스먹튀사이트,릭스검증,RIX먹튀

43 익명f1555f 2018/10/12 03:44:25 답변 수정 삭제
【https://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https://www.rix7verification.com/】릭스먹튀,릭스먹튀검증,릭스먹튀사이트,릭스검증,RIX먹튀




44 익명e59733 2018/10/12 07:26:06 답변 수정 삭제
방무 ㅋㅋㅋㅋㅋㅋ열명중 아홉명은 갈아타더라 ㅇㄱㄹㅇ

46 익명f1555f 2018/10/12 11:05:04 답변 수정 삭제
【https://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https://www.rix7verification.com/】릭스먹튀,릭스먹튀검증,릭스먹튀사이트,릭스검증,RIX먹튀




47 익명f1555f 2018/10/12 13:52:22 답변 수정 삭제
【https://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https://www.rix7verification.com/】릭스먹튀,릭스먹튀검증,릭스먹튀사이트,릭스검증,RIX먹튀




48 익명151e84 2018/10/13 11:11:13 답변 수정 삭제
병신ㅋㅋㅋ

49 익명a90282 2018/10/13 11:52:40 답변 수정 삭제
【https://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www.hawaiimt.com】먹튀사이트,먹튀검증,먹튀검증사이트,토토검증사이트,검증사이트

【https://www.rix7verification.com/】릭스먹튀,릭스먹튀검증,릭스먹튀사이트,릭스검증,RIX먹튀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망무새 관련 규정 안내 +10 익명80afa8 01/04 3363
공지 - 익명게시판 삭제규정 안내 +1 익명908317 03/16 13671
42643   여기 애들은 +3 익명732463 05/27 148
42642   1품위6셋+2품위2셋 가능? +2 익명ec5466 05/27 165
42641   연아 얘는 진짜개불쌍하네 +11 익명0bc393 05/27 284
42640   차사강림 카운터가 뭐뭐있음? +6 익명c8a718 05/27 187
42639   나 차인거임ㅋ? +3 익명0bf9f6 05/26 228
42638   피흡달린 한손무기/방패 머있냐 +2 익명683ad6 05/26 139
42637   공성강요하는문파말고 바린이 많은 문... +3 익명23f513 05/26 211
42636   근데 바놀 사람수줄지않음? +3 익명a0c1a9 05/26 167
42635   템 산값의 70%에 팔려고 해도 안팔리내... +4 익명838bf7 05/26 267
42634   환수값 정리좀 익명974702 05/26 86
42633   광풍백호가12장?? +2 익명974702 05/26 168
42632   솔찍히 템값보가 치장값이 더 들어? +2 익명974702 05/26 114
42629   헤봉구는 안나오냐 익명0b7181 05/26 51
42627   각 직업 너프해야할꺼 +11 익명950f20 05/26 244
42626   솔찍히 용무기는 익명974702 05/26 59
42622   차사 이거 어떻게 안되냐? +3 익명cba104 05/26 149
42620   달빛은 뭐했길래 세계후로 싸우냐 +1 익명7de853 05/26 283
42619   공성전 유튜브 영상 익명476b0a 05/26 140
42615   연서버 용천제십검 최근 실거래가 +6 익명693b8a 05/26 260
42614   그럼 기존 치장들 어케되는거? +4 익명19813e 05/26 198
42613   공무원에대한 생각. +3 익명3ecd05 05/26 212
42612   장사꾼 템 매입 +3 익명c632c9 05/26 194
42611   신상치장나오면 사는놈있을까? 치장합... 익명e47121 05/26 251
42610   신궁 섬멸 끝났나?? +1 익명5ce690 05/26 182
42609   충격적이긴하네... 익명eca6f6 05/26 268
42608   주술 웨딩으로 흑월 되냐 +2 익명db7ffd 05/26 241
42607   류뚱 +1 익명756a8f 05/26 168
42603   ssss급 닉산다세계후 하면서 익명4a773d 05/26 176
42600   못생긴애랑 싸웟어요 익명476b0a 05/26 96
42597   이제 시동쿨남은거 퀵슬롯에서 못봄? 익명2f566c 05/26 157
42596   아듀 바람! 검은사막으로 넘어간다. +4 익명53badb 05/26 205
42595   나온지 1년도 안 된 차사가 7차 가장 ... +3 익명ea766c 05/26 260
42594   ㅋㅋ세글자s급아뒤래서 가격물어봤더니... 익명ecb5bd 05/26 316
42593   무휼서버 십류잘쓰는사람이 누구누구잇... 익명b66571 05/26 166
42592   주작선장, 청룡신검 가격좀 +18 익명e708a8 05/26 689
42591   연서버 개구리옷 저분 익명78e3e7 05/26 270
42590   여친이랑 헤어져야할까 +6 익명0bf9f6 05/26 387
42588   방무1당 방관몇임? +3 익명0ec69a 05/25 325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공무원 호봉제 폐지에 대한 생각 (5)
만약 당신이 사별한다면? (2)
박웅석 평가. (4)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천!층!사!요!나!라! 11
방금 앞집 아저씨랑 개싸웠다 16
의리? 1
2019.05.26(일) 호동서버 공성소식 2
멕시코에서 먹은것들 5
직업광장 최신
궁사 결계솔플 문의 (4)
궁사 궁사 흑월상층나락 간...
궁사 궁사 질문 ㅠ (3)
차사 흑룡레이드 질문드려요... (1)
도사 도사 캐릭터의 난제 -... (10)
차사 800장으로 차사 템좀 ... (3)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연@세이브
●●바돈 억당6.3삼 각종고가급처...
4989(연) #수업
*도적살보셋/도적가성비셋 및 NE...
4989(연) 칠성대신
1품바정 , 2품 바추한, 4픔 치장...
4989(연) 임프티@연
8989
4989(유리) 작군
(2품의 팝니다)
4989(연) 띡!
공필 환웅천명도'9각 순섬22...
4989(연) #수업
♬ 급처템 삽니다 / 바돈 억당 ...
4989(호동) 빵덕
1~3품의 룩DDAL용 치장 요깄넹?
4989(연) 김삐냥
[1품의/2품의] 팝니다
준회원 막뚱쓰@연
5일차
바놀 실시간 댓글
연@세이브님이 를 작성
빵덕님이 를 작성
옵하야유유님이 를 작성
컬렌님이 를 작성
막뚱쓰@연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