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세후 550이 많이버는거임? 왜케 열등감폭발하는애들 많냐 [20]익명e6bf34
조회수 : 878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31373 [복사하기] 2018/09/14 22:54:31
ㅋㅋ즈그부모보다 잘번다고 열등감폭발하는겨?..


1 익명6292e8 2018/09/14 22:55:18 답변 수정 삭제
너가 이해해라 버러지만도 못한 익게벌레들상대하지말고ㅡㅡ 한달150벌어도 잘번다고 빨아주는애들이자나

2 글쓴이 2018/09/14 22:56:15 답변 수정 삭제
그래야겠다. 생각해보면 현실에선 상대도 안할 인간쓰레기들인데 내가 왜 대꾸해줬지ㄷㄷ

3 익명65d533 2018/09/14 23:00:03 답변 수정 삭제
네다음 연봉 세후 550 인증 없음뭐다? 니 에 미

4 익명fa20f7 2018/09/14 23:00:39 답변 수정 삭제
걍 급여명세서 인증하면 되는거 아님? 세전 얼마인지 소득세 얼마인지?

5 익명562b9e 2018/09/14 23:05:23 답변 수정 삭제
세후550인데 이딴게임 쳐하고잇냐 벌레새끼야

6 익명677877 2018/09/14 23:05:54 답변 수정 삭제
아니 돈버는거랑 겜이랑 뭔상관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븅신아
7 글쓴이 2018/09/14 23:06:12 답변 수정 삭제
세전680정도고 소득세70정도 인증해준대도 그거지색기가 튄걸어캄? 느그부모보다 많이번다고 무조건아니라고 우기지좀마

8 익명562b9e 2018/09/14 23:06:42 답변 수정 삭제
인성 중국인새끼 여자친구도없을듯 벌레새끼 또 있다고하겠지

9 익명ea7898 2018/09/14 23:06:50 답변 수정 삭제
월2000버는데 우습다ㅋㅋ

10 글쓴이 2018/09/14 23:06:50 답변 수정 삭제
그리고 나는 지금 바람접은상태고 다시 하려고 바놀눈팅중ㅎㅎ

11 글쓴이 2018/09/14 23:07:23 답변 수정 삭제
위에 월 2000버시는형님도있는데 엠생바창들은 세후550인 나도 못믿고 ㅂㄷㅂㄷ

12 익명65d533 2018/09/14 23:07:32 답변 수정 삭제
응 나는 세후800인데 550밖에안되노?ㅋㅋㅋㅋㅋ개거지새1끼넼ㅋㅋㅋㅋㅋ

13 익명562b9e 2018/09/14 23:07:54 답변 수정 삭제
지금 그 글쓴이가 중요한게아니라  그댓글들 본사람들이 원하는건데 뭔 글쓴이튄걸어캄 이지랄 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캄어캄이지랄ㅋㅋㅋㅋㅋ  빤스런 어캄 ㅋ

14 글쓴이 2018/09/14 23:08:21 답변 수정 삭제
세후800입장에선 내가 거지로보이겟지 ㅇㅈ.. 근데 나한테 열등감느끼는 거지들은 얼마버는겨

15 익명ea7898 2018/09/14 23:09:26 답변 수정 삭제
돈이랑 인성은 비례해야 멋진건데 익갯이라고 그러지마라 너보다 잘나가는사람들 많다

16 글쓴이 2018/09/14 23:11:24 답변 수정 삭제
ea7898형님 죄송합니다

17 익명562b9e 2018/09/14 23:12:47 답변 수정 삭제
난 세후 400인데....

18 익명f9b2e3 2018/09/14 23:17:35 답변 수정 삭제
세후는 모르겠고 연에 세금제외하고 1억 범.

프리랜서 기술직임. 바람에 투자한돈 200미만

타고 다니는차 렉스턴 g4

요정도버는대 잘나간다고 생각안한다. 겸손하면서 살자.


20 익명fa8204 2018/09/14 23:58:41 답변 수정 삭제
이새낀 세금 안내냐? 세후는 모르겠고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놀실명제좀 가자씨팔 허언증새끼들 익명믿고죳나깝치노 ㅋㅋㅋㅋㅋ
19 익명5f3d47 2018/09/14 23:40:30 답변 수정 삭제
ㄴ 얘 ㅂㅅ이냐?ㅋㅋㅋㅋㅋㅋ 세후가 세금제외한 금액인데 ㅋㅋㅋㅋㅋ 세후는 모르겠고 세금 제외하고 연1억이 뭔 개소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봐도 허언 급식충or걍 개백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망무새 관련 규정 안내 +10 익명80afa8 01/04 1973
공지 - 익명게시판 삭제규정 안내 익명908317 03/16 12115
39728   지겨운 거지들의 행복회로 익명7e705e 02/17 68
39727   수리비전서 심상치않다 +11 익명34070e 02/17 219
39726   차사 무기 순위 익명33ed9f 02/17 119
39725   ㄹㅇ 객관적으로 차사 무기 효율 알려... 익명932e16 02/17 111
39724   차사무기논쟁 +2 익명1b06a9 02/17 181
39723   무자본저자본들이 상위컨텐츠 아는척좀... +8 익명3dee35 02/17 350
39722   궤멸 vs 순섬 천륜+단검 +5 익명a10481 02/17 283
39721   출혈이랑 무영중첩돼? +1 익명b5acd6 02/17 104
39720   차사 같은 자본일때... +1 익명9239d7 02/17 99
39719   비전서 이제 좀 풀리겠네 +2 익명318a78 02/17 212
39718   도적이랑 차사랑 똑같이 +3 익명b5acd6 02/17 179
39716   진지하게 궁금한데 +2 익명5fdcdf 02/17 122
39715   근데 진혼도를 끼면 되는거아님? +3 익명cd1571 02/17 176
39714   마령무기 회수 운운하는거 개웃기네ㅋ... +9 익명9c701f 02/17 276
39713   아 왜 글 삭제됏냐 +3 익명167d05 02/17 366
39712   최전방이 뭐라고 싸우냐 +1 익명8478ba 02/17 462
39710   50장으로 7차무난히 하고컨텐츠즐길수... +9 익명14ca07 02/16 725
39709   님들 템산다해놓고 계좌 이름 따고 튄... +7 익명86a957 02/16 584
39707   거울보면 몇배 잘생겨보이는거임? +1 익명f9936a 02/16 222
39706   조립식 컴퓨터 질문점 할게여 +8 익명86a957 02/16 189
39705   바람아이템은 자동차같아 +6 익명5fcc74 02/16 359
39704   소생은 알겠는데 분노나 주시는 모가 ... +4 익명ce3f95 02/16 327
39703   마령3차vs궤멸 펙트 +5 익명469043 02/16 287
39701   적당히해야지 진실을 밝히겠습니다 (방... +1 익명86a957 02/16 246
39700   연섭 용천10검 최근거래가 500;; +2 익명49bb9e 02/16 302
39699   방무주술 사령 후기 +14 익명ef0ac9 02/16 528
39697   어그로 아니고 몰라서 물음 +3 익명102b9a 02/16 159
39696   주술 용3차 풀셋 1봉류 +8 익명6f67c3 02/16 224
39695   성형앱 견적 해보신분있나요? +1 익명f9936a 02/16 104
39694   어제 방무글에 풀 발ㅡ기한색기 봐라 +3 익명594e48 02/16 210
39691   진혼도 쓰다가 +2 익명86a957 02/16 343
39690   레이드 +2 익명1e4968 02/16 254
39684   직저가 곱연산이야? 합연산이야? +2 익명d5ba11 02/16 245
39682   흑룡 입장 24시간임?? +1 익명2689da 02/16 178
39681   주술사는 황룡무효 킨사람한테 혼못검... +1 익명08ebcd 02/16 250
39679   자파 흑옥 시세... +5 익명551a04 02/15 280
39678   영술사 동꼽 하는법 +1 익명0d301d 02/15 184
39677   심연 검은용에서 결정 노리개 나오긴 ... +3 익명aa03ad 02/15 474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한국여자랑 일본여자가 동시에 물...
전서버 각종 10류 시세 동향 파악... (15)
넥슨이 오토Hot키 못 잡는 이유 (11)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분노의화신'상 떳습니다 ㅅㅅㅅㅅ 8
허걱 7
[ 궁사 순위 ] 1~20위 닉네임 풀이 9
물들어올때 노 저으면?.jpg 2
수치변경 방관 175장 지름기 12
직업광장 최신
전사 [호치]불멸용무기 강화...
차사 검은용 심연 스펙?
천인 천인 무기 기술특성~자... (1)
차사 차사무기 궤멸질문 (1)
차사 차사 질문 (3)
천인 와  흑옥 1...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준회원 율서
ㅁㄴㄻㅇㄻ
준회원 율서
ㅎㅇ
준회원 연우경
나름 어디가 꽁'떡하기 좋았...
준회원 써니_
월요일 다들 화이팅!
4989(하자) 벼락
청룡신검삽니다.
4989(연) 신이내린한분
환수장비 청룡4성셋+성물쌍+생명...
4989(연) 울보천샨
●●바돈 억당 5.0만 팜니다 4.6...
4989(하자) 훔쳐
오버핏보이헤어1번 회색빡빡머리...
4989(호동) 점화석@호동
템 ㅍㅍ
4989(연) 쟁반자장면
장징,사징 ,궤멸,진혼제,지옥문,...
바놀 실시간 댓글
ab1e6c님이 를 작성
율서님이 를 작성
율서님이 를 작성
율서님이 를 작성
율서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