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3)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아니 무현 몇살임?? 교육 제대로 못받음? [25]익명599e37
조회수 : 1420 │ 추천총점 : 1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31223 [복사하기] 2018/09/13 00:36:57
무현 : 사 문파 있네요?
나 : 네 근데요?
무현 : 5분뒤에 오겠습니다
나 : 쟤 뭐임?ㅋㅋ

1 익명f3c4de 2018/09/13 00:42:48 답변 수정 삭제
문파 동맹내에서 찐따라서 오직 빛문파끼리 봉래가다가 깽쳐맞고 애먼 다른문파 사꼈다고 화풀이ㅋㅋㅋㅋㅋ 호수도 나가고 문파이미지만 시궁창ㅋㄱㅋ

3 글쓴이 2018/09/13 00:45:18 답변 수정 삭제
동맹 문원이 있는데도 무시하고 그냥 깽침ㅋㅋ 사과도 안함 도대체 b동은 저 망한 문파에 이미지도 안좋게 만드는데 왜 계속 데리고가냐  쌀벌레가 쌀좀 나눠준다디?
2 익명49c0b2 2018/09/13 00:43:53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켜보는 입장에선 존잼

4 익명effeac 2018/09/13 00:45:47 답변 수정 삭제
저거랑 나이랑 뭔상관인지 모르겠는데. 일단 글쓴이가 무현 까고싶어서 안달난건 알겠음 ㅇㅇ

5 익명cbd0e0 2018/09/13 00:47:09 답변 수정 삭제
지진 어서오고
7 글쓴이 2018/09/13 00:50:13 답변 수정 삭제
나이가 어리면 다행이지 설마 성인은 아니지? 미성년자이길 빈다 ㅋㅋ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성인은 아닌거같아서 말이야.. 아님 사람을 상대해 본적이 없는건가?
8 익명c02c37 2018/09/13 00:57:57 답변 수정 삭제
무현 옹호댓글은 아닌거같은데 바로 무는거보소;; 사문파 익게화력 무엇?
11 글쓴이 2018/09/13 01:23:32 답변 수정 삭제
아무 관련 없는 사람이 저 내용을 봤을 때 까고 싶어서 안달난 것처럼 보이냐?ㅋㅋ 생각좀;; 빛 문파 가입하면 수준이 하향평준화 되나봄??
12 익명577c30 2018/09/13 01:31:44 답변 수정 삭제
얼마나 속이 베베 꼬이면 글쓴이처럼 생각함? ㅋㅋㅋ  다짜고짜 하향평준화 ㅇㅈㄹ 우물안의개구리가 되어가고 계시진 않은가 잘 생각하셈ㅋㅋ 아이고 별꼴이네
13 글쓴이 2018/09/13 01:41:20 답변 수정 삭제
뭔가 착각하고있나본데 내가 깽 당했고 내용은 팩트라는거 당사자인데 제3자 입장에서 글 써야됨?ㅋㅋㅋ사 문원도 아니고 깽 당한 당사자면 당연히 부정적으로 글 쓰지 않겠음? 그리고 다짜고짜 하향평준화라고 언제 그랬음 ㅋㅋ 생각없이 댓글 다니까 그런거지 보고싶은 것만 보는 님은 이미 우물안의 개구리가 된 것 같은데? 아이고 별꼴이야~  
6 글쓴이 2018/09/13 00:49:18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파장도 아니고 사 문파원들 잠수고 어떻게 뺌?ㅋㅋㅋ 당사자끼리 대화하라니까 사람이랑 대화한지 오래돼서 그런가 '아 됐고' ㅇㅈㄹ만 함ㅋㅋㅋㅋ
저번에 빛 문원이랑 봉래갔는데 사 문파원들은 정중히 죄송하다하고 말도 잘 통하고 해서 좋게 해결했는데 ㅋㅋ 망하는 문파는 이유가 있는거 같네

9 익명2b1784 2018/09/13 00:59:25 답변 수정 삭제
오늘도 열심이네
대체 언제쯤 死라질꺼냐 ㅋㅋ

10 글쓴이 2018/09/13 01:15:49 답변 수정 삭제
그것보다 니가 먼저 사라지는게 빠르지 않을까...? 남걱정 할 시간에 탈바하세요 ㅠㅠ
15 익명c129f6 2018/09/13 03:56:31 답변 수정 삭제
도대체 아린의 왜 안짜르는지 모르겠다ㅋ 얼마나 문원이 없으면 1명1명이 귀해서 못짜르냐

16 익명1e919c 2018/09/13 05:25:42 답변 수정 삭제
깽치는거 신고 ㄱㄱ 10명이서 한번씩만 때려도 제재각인데

17 익명b38c87 2018/09/13 06:28:06 답변 수정 삭제
20중~후로아는데

18 익명edfb44 2018/09/13 06:29:11 답변 수정 삭제
빛이 먼저망할까 사가 먼저 망할까?

19 익명4abc4c 2018/09/13 07:36:20 답변 수정 삭제
빛 전체적으로 문제가 많음.

20 익명0a3f68 2018/09/13 08:24:25 답변 수정 삭제
빛 옛날테크타네

21 익명e4e811 2018/09/13 09:01:08 답변 수정 삭제
망하는 문파는 다 이유가 있지

23 익명6d02ea 2018/09/13 11:26:28 답변 수정 삭제
앞으로 사랑 빛 사냥팟 거르면되잖아~

25 글쓴이 2018/09/13 13:54:55 답변 수정 삭제
사랑 빛이랑 같은 급이라고 생각좀 하지마 제발  빛 니들은 사 문파 발톱의 때 만큼도 영향력이 없어 현실을 직시하길 ㅠㅠ
26 익명6d02ea 2018/09/13 19:54:08 답변 수정 삭제
사빛 둘중하나껴서 깽당할거면 둘다 안끼고가서 깽안당하는게낫지 같은급이라고 언급조차 안했는데 혼자 왜그러냐? ㅋㅋ
24 글쓴이 2018/09/13 11:29:41 답변 수정 삭제
빛 문파원들은 생각없이 댓글 달았다가 후회하고 삭제하는게 특기임?

22 익명e4e811 2018/09/13 09:13:00 답변 수정 삭제
익게 글쓰는 사람(X), 익게 글쓰는 광문원(O)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익명게시판 글쓰기 권한 조정안내] +39 익명2845ae 08/11 3116
공지 - 익명게시판 개설 안내 +7 익명908317 03/16 10251
35568   일베충 글 다 삭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6c64ac 11/22 64
35567   장사꾼들아 익명304720 11/22 57
35561   학상시절에 공부좀 하지 그랬니? +9 익명0fbc52 11/21 260
35558   와 오늘 김성수 얘기하는거 들은사람? 익명6999ea 11/21 186
35556   자 이제 팝콘 각잡았다 익명6999ea 11/21 108
35555   탈바해라 빨리 ㅋㅋ 같이 구경하자 익명642d76 11/21 98
35553   용천제십검사려는분필독 +3 익명985290 11/21 193
35552   방관28이하 사는 흑으웂제? +4 익명382ae1 11/21 81
35551   천.연.해.골.갑.옷 사는 흙우 읍제? 익명382ae1 11/21 54
35550   이거 난감한다. 바탈 고민 중 +10 익명715112 11/21 291
35549   용천십검 2자루 파는애 +4 익명be8cf5 11/21 255
35548   전원 옆에 둥그란 전원버튼 이거 이름... +2 익명77de54 11/21 140
35547   바람운영진 병신같은놈들 진짜 에미잃... 익명e659fa 11/21 83
35546   십류이번겨울이고비다. 익명c410a6 11/21 93
35545   용혈석흑광 최근거래가가 얼마임??? 익명e00143 11/21 84
35544   얘두라 농촌서버도 어디가 제일 사람많... +7 익명ce5856 11/21 156
35543   생각이 싸이코같아진것같은데 어카죠? +2 익명77de54 11/21 134
35542   칼라렌즈 멸망 ㅊㅋㅊㅋ 익명bf8750 11/21 283
35541   농촌서버에 용무기직업변경 사는흑우없... +2 익명6eea85 11/21 182
35540   얼굴 때문에 슬프다 +2 익명77de54 11/21 133
35537   근데 무통 사기치고도 계속 사기치는 ... +2 익명c11aed 11/21 177
35536   기술능력 별띄우는거 어렵냐? +15 익명56d81d 11/21 339
35535 +1   용십류가 300-400이라고 우기는세기들... +5 익명19b249 11/21 262
35534   산무 해제천 사재기꾼들 사망 ㅅㄱ +4 익명e550fb 11/21 296
35533 +1   레벨 확장할때 말이야 +4 익명587e88 11/21 157
35532   이젠 더 이상 렙통수 치면 안 됨. +3 익명36abd9 11/21 157
35531   무휼 천마궁 vs 연 천마궁 +2 익명36abd9 11/21 203
35530   바람영식템 사행으로 좀 나왓으면 익명e89482 11/21 88
35528   롯데상품권 100만원 받음 +4 익명237bb1 11/21 169
35527   범죄 악질 수준 평가해줘라 +2 익명6669cc 11/21 116
35526   랜선연애는 왜하는거냐 +3 익명a17957 11/21 250
35525   궁사 마령3차무기 좋은편임? +2 익명4f2144 11/21 132
35524   존나 이쁘다 +6 익명e37e02 11/21 388
35523   삐캐들 ㅈㄴ웃기누 ㅋㅋㅋㅋㅋ +3 익명b6d43d 11/21 319
35522   장사꾼템들 가격 내렷네 이제경쟁 들어... +2 익명3e293e 11/21 229
35521   템팔고 탈바했으면 바놀에서 꺼져 븅신... +3 익명a35ec1 11/21 259
35520   난 배돈이 +2 익명2dcfd9 11/21 276
35519   용주 최근가 얼마냐 +6 익명46deb0 11/21 230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심신미약 찬성 반대 (8)
한국과 북한은 통일이될까 전쟁이... (6)
중국 3차전설무기 계획중에있을까... (9)
오늘 댓글 핫한글
방무 좋다고 가성비 이지랄 떨더니 24
태자명도 200이나 하나요?? 16
천륜 200에 파는 또라이도 있네 ㅋㅋㅋㅋㅋㅋ 16
악동문파원모집 15
기술능력 별띄우는거 어렵냐? 15
직업광장 최신
차사 차사 투구 (3)
마도 탱마도할려는데 어떻게... (1)
마도 703천마궁 단석익히는...
도사 703천마궁 단석익히는...
궁사 703천마궁 단석익히는...
궁사 혹시 사냥하실떄... (1)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호동) 수지@호동
진신일 백기린 태광 주선 8989
4989(호동) 이자성@호동
J A C K P O T
4989(호동) 도형@호동
8989 4949
4989(하자) 김백환
8989 천인템 급처
4989(연) 닉네임갓가이
용천제구검손상 타필 풀강화팜 노...
4989(연) 땡뻘
태광/천룡신장'영/백기린 싸...
4989(연) 뤄하
●●바돈 억당 5.5팝니다 ●●
4989(호동) 호동@직텍
핵소름돋는...수량
4989(연) 포켓몬뮤츠
바돈 1L당 5.4에 팝니다 총3L 접...
4989(연) 연@우방장사
●●바돈 억당5.6팜 억당5.2각종...
바놀 실시간 댓글
도형@호동님이 를 작성
a72802님이 를 작성
5f4ee5님이 를 작성
5f4ee5님이 를 작성
햄토찌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