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3)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입성문파, 연합중에 갈만한곳 [73]익명c11987
조회수 : 1474 │ 추천총점 :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16718 [복사하기] 2018/07/13 14:10:29
괜찮은곳 어디없을까 ?? 십봉 사고 갈만한곳이 없네
자금 깨끗하게 관리하고(문주 쌀벌레×) 여왕벌, 물소들 적고, 관종들 없고 즐겜유저들 많은곳 추천 쫌 해주라.
지인들이 시크릿 추천많이 하던데 거기 어때 ??

1 익명c68daf 2018/07/13 14:11:42 답변 수정 삭제
조용히 하고싶으면 행운 호수

2 익명336cd6 2018/07/13 14:12:30 답변 수정 삭제
호수는 입성문파 연합이 아니잖아
3 익명957252 2018/07/13 14:13:12 답변 수정 삭제
시크릿은 물소왕국

4 익명b6f717 2018/07/13 14:13:27 답변 수정 삭제
시크릿이 제일많음

5 글쓴이 2018/07/13 14:14:40 답변 수정 삭제
ㅇㅎ 그래 ??
행운 호수는 괜찮아 ??
7 익명336cd6 2018/07/13 14:15:53 답변 수정 삭제
조용한곳 찾는거면 둘다 괜찮아 근데 입성에 연연할꺼면 행운 입성상관없으면 너가고싶은곳가
6 익명1adc1f 2018/07/13 14:15:42 답변 수정 삭제
행운 호수 가느니 상급본거지 주시 ㄱㄱ

8 익명a7edbc 2018/07/13 14:15:53 답변 수정 삭제
어느문파던 너 하기 나름이지~

9 글쓴이 2018/07/13 14:17:50 답변 수정 삭제
기본적으로 같이 즐겜할 분위기가 되야하지 ~
있던 문파는 유치하기짝이없어서 못있겠더라 ㅋ 맨날싸우고 문쳇에 비방 욕뿐임^^;; 자금도 다 챙기고
10 익명336cd6 2018/07/13 14:18:54 답변 수정 삭제
근데 개인적으로 십류 있으면 조용한곳보단 러브나 달토끼 추천

12 글쓴이 2018/07/13 14:21:11 답변 수정 삭제
거기갈바에 문파들지마라던데 ^^;;
말안해도 알지 ??
달토는 문원들 노예고 러브는 너무 시끄럽고 유치해서..
16 익명336cd6 2018/07/13 14:22:54 답변 수정 삭제
적당한곳 찾나보네 그러면 빛이랑 패기 빼곤 괜찮아
11 익명dcf29a 2018/07/13 14:20:08 답변 수정 삭제
러브는 ㅈ망했고 달토끼 ㅋㅋ

14 익명336cd6 2018/07/13 14:21:56 답변 수정 삭제
러브가 옛날만큼의 위상을 뿜뿜거리는건 아니지만 냉정하게 달토끼 제외하면 러브보다 쌘곳이 있음?
20 익명dcf29a 2018/07/13 14:23:55 답변 수정 삭제
최전방때도 봤었는데 솔까 빛이 러브 이길거같은데 ㅋㅋ
러브 십류도 다 접었는데 달토끼 빼곤 고만고만임 ㅋ
23 익명6666ab 2018/07/13 14:26:00 답변 수정 삭제
그건 아니야 미친샊기야ㅋㅋ
29 익명dcf29a 2018/07/13 14:28:27 답변 수정 삭제
뭐가 아닌데 ㅋㅋ 러브가 타문파에 비해 내세울게 현재 뭐가 있어?
십류도 고만고만 인원도 고만고만 문주 바뀌고 무게감도 줄었고
33 익명6666ab 2018/07/13 14:30:05 답변 수정 삭제
그 고만고만한 십류조차 하나없는게 느그광 ㅇㅈ? 밑에댓글보면 러브 십류 아직도 몇명이나있는거냐ㅋㅋ 광ㄴㄱ있노?
36 익명dcf29a 2018/07/13 14:30:52 답변 수정 삭제
빛이라고 생각하규 싶은 마음은 알겠지만 난 빛이 아닌데
39 익명6666ab 2018/07/13 14:32:45 답변 수정 삭제
네다광ㅋㅋ
42 익명dcf29a 2018/07/13 14:35:27 답변 수정 삭제
맘대로 생각해~
27 익명336cd6 2018/07/13 14:28:03 답변 수정 삭제
러브 십류 나쵸 습관 쿠키 광동인가? 뭐더라 이도류도적있고 호표도 가끔 하는거같은데 청제마도 아직 안접었고
34 익명dcf29a 2018/07/13 14:30:09 답변 수정 삭제
습관 접었고 호표도 접었고 청제마 접으면 활동십류 쿠키 나쵸뿐인데 나쵸는 실역이 별로라는 소리가 많고 광동은 못 봐서 잘 모르겠다 래벨도 낮고
38 익명336cd6 2018/07/13 14:31:57 답변 수정 삭제
습관 개풀템인데 공성때도 나오는거같은데 노얼인가 노얼이 돌리는거든 뭐든 활동중인 십류는 맞잖아
41 익명dcf29a 2018/07/13 14:33:50 답변 수정 삭제
쿠팩스가 하는거로 아는데 노얼습관 넣는다고 무게감이 늘어나진 않아 친구
43 익명336cd6 2018/07/13 14:36:55 답변 수정 삭제
난 그냥 겜에서 보이는 러브십류들 객관적으로 적어준건데 너는 그냥 러브 까내리기만 하고싶어하는거같아
45 익명dcf29a 2018/07/13 14:38:50 답변 수정 삭제
사실만을 말했어 사실이 아닌부분은 얘기를 해 ~
쟤들 다 접은것도 사실이고
46 익명336cd6 2018/07/13 14:40:35 답변 수정 삭제
사실이고 아닌거랑은 상관이 없지 십류 다 접었다길래 있는사람 말해줬더니 걔는 못하니 무게감이 없니 이러면서 논점이탈을 했을뿐이지
50 익명dcf29a 2018/07/13 14:42:31 답변 수정 삭제
다 접었다는게 진짜로 한명도 없다는 소린 아니지 pk좀하고 문파활동같은걸 열심히 하던 사람들 말이지 레쎄나 습관같은 사람들
37 글쓴이 2018/07/13 14:31:30 답변 수정 삭제
또 여기서 싸우네 ;; 싸우지마셈 ;;
이래서 빛이랑 달토는 안감
13 익명24cffe 2018/07/13 14:21:21 답변 수정 삭제
정예 ㄱㄱ

15 익명45641d 2018/07/13 14:22:24 답변 수정 삭제
호수 여왕벌문파

17 익명1f0e8f 2018/07/13 14:23:28 답변 수정 삭제
지럴 ㅋㅋ 호수여왕벌이누군데 등신아

18 익명9b5268 2018/07/13 14:23:46 답변 수정 삭제
조용한 성인문파하면 달토끼죠 대신 공성필참에 자금분배는 국물도 없습니다

24 글쓴이 2018/07/13 14:26:57 답변 수정 삭제
ㄷㄷ 이야기들었어요 ^^;;
몇푼 안되지만 독식이나 문원 차별대우한다던데 ㅎㅎ;;
거기 왜 참가해줌 ?? 기분드럽잖아요 ㅎ 노예도 아니고
19 익명263d98 2018/07/13 14:23:46 답변 수정 삭제
시크릿 거기 물소존나많음 가지마라

21 익명1917e4 2018/07/13 14:24:09 답변 수정 삭제
행운 ㄱㄱ

26 글쓴이 2018/07/13 14:27:58 답변 수정 삭제
행운이 좋나보네요 ~
31 익명1917e4 2018/07/13 14:29:12 답변 수정 삭제
다들 조용하고 순한듯
30 글쓴이 2018/07/13 14:28:55 답변 수정 삭제
직장인이라 바쁠땐 접 잘못하고 시간날때 여가로 즐기는데 ㄱㅊ??
32 글쓴이 2018/07/13 14:29:34 답변 수정 삭제
공성 일욜로 바껴서 참가가능 ~ ^^
35 익명1917e4 2018/07/13 14:30:13 답변 수정 삭제
슬픔귓ㄱㄱ
22 익명c7baf5 2018/07/13 14:24:20 답변 수정 삭제
호수 여자들 기싸움 존나 심하고 물소도 많음

25 익명69d19e 2018/07/13 14:27:07 답변 수정 삭제
호수에 있는 여자애가 다른애들 사진 내 지인한테 줘서 나도 본 적 있음 지금은 접었더라

28 익명611f46 2018/07/13 14:28:22 답변 수정 삭제
행운 : 달콤이 있음.

40 익명8b7a9a 2018/07/13 14:33:38 답변 수정 삭제
호수는 거의 듣보라 익겟에 안오르는거지 여자들 끼리끼리 노는건 똑같음

47 익명2beff7 2018/07/13 14:41:32 답변 수정 삭제
호수 보적보 심한데 그냥 쩌리문파라 관심이 없어서 익갤에 안올라오는거
49 익명2beff7 2018/07/13 14:42:19 답변 수정 삭제
별빛보다 심함ㅋㅋ 근데 지들은 자기들이 깨끗해서 언급 안되는 줄 알더라
44 익명d6ee4c 2018/07/13 14:38:28 답변 수정 삭제
도전적인걸좋아하면정예동맹쪽 아니면 별빛동맹쪽가

48 글쓴이 2018/07/13 14:42:15 답변 수정 삭제
위에 조건에 맞는 문파가 우선적 ! 일단 겜하고싶은 문파가 되야함
코멘트가 많아 페이지를 나눕니다 - 뒷페이지로 갈수록 최근입니다.

12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익명게시판 삭제규정 안내 +1 익명908317 03/16 10898
37242   바람이 진입장벽높다 현질안하고 할수... +1 익명5fbefc 12/16 59
37241   바람의나라 연서버가 망하지않는이유 +1 익명12409f 12/16 73
37240   도적은 방관10만이라도 익명9ac7b5 12/16 64
37239   마사귀목 수치돌린거 팔수도있나요? 익명5f02af 12/16 80
37238   요새 금잠 시세얼마임? 익명4ce9cd 12/16 45
37237   십류 사는사람 왜이리많냐 +2 익명07d40d 12/16 127
37236   태광시세 죶망 ㅋㅋㅋㅋㅋㅋㅋ 익명786fec 12/16 88
37235   이번 직업떡상은 도적아니냐? +2 익명56a3b5 12/16 97
37234   태광 시세 망무새 계속 글쓰는분 강등... +3 익명fbfeca 12/16 200
37233   10년동안 매일접속하는 사람들은 +3 익명872a52 12/16 347
37232   전사상향무새ㅋㅋㅋㅋ +4 익명c989ce 12/16 378
37231   공성할때 음악 존니 크게 틀고하자 +1 익명dd329a 12/15 421
37230   근데 지피방 사이트 다돌아다녀봐도 바... +1 익명a235b9 12/15 465
37229   아무리생각해도모르겠다 도와줘랴 +4 익명534225 12/15 356
37228   징징징 +1 익명649b43 12/15 98
37227   전설의조각 지를만하냐? +3 익명6e582e 12/15 292
37226   점핑상자 2주로 줄였네요ㅋㅋ서치참조 익명4dc85e 12/15 440
37225   아직도 익명58faf0 12/15 66
37224   전사새기들 특징 +4 익명a679fb 12/15 153
37223   전설각인, 각인류 대대적 개편, 아이템... +4 익명ce61e9 12/15 311
37222   주민번호 하나로 +3 익명28cc9f 12/15 281
37221   징징이 대장님 익명ba08a7 12/15 67
37219   복귀유저 공성,사냥도적 질문 +1 익명de117a 12/15 116
37218   이거 무슨 내용임? +2 익명a679fb 12/15 226
37216   ㅋㅋㅋ 현시각 주술사 +2 익명117183 12/15 198
37215   전사 도적 상향은 맞어 익명7deb64 12/15 106
37214   전사개새끼들 죨라 웃긴게 뭔지... +4 익명555de7 12/15 232
37213   점핑 ㄴㅏ온다고?ㅋ 대리하던애들 롯댓... +9 익명d38b82 12/15 420
37212   근데 시즈사냥이 왜 욕먹는거임?? +4 익명d2aee3 12/15 257
37210   원래 먹어본놈들이 잘먹는다고 +2 익명95e90e 12/15 223
37206   환웅류9성랑 태광이랑 가격 비슷해지겠... +12 익명555de7 12/15 429
37205   새벽 바존심 싸움 오졌다Lee~ +4 익명9bf5b9 12/15 432
37204   호동서버 천년문파 평가 +1 익명b023e6 12/15 200
37202   바돈복사버그 떳다는데 지금 바돈사도... +1 익명49d84c 12/15 196
37200   점핑장지 3개월임 ㅋㅋㅋ태광 떡락하겟... +3 익명cbf87e 12/15 263
37197   무자본 봉래3지 영술사 돌아지고 +1 익명555de7 12/15 91
37196   전사 징징이 새끼들 뒤졌으면 +11 익명000ce4 12/15 171
37195   대야산 몹 너무 단단하다 +1 익명f94d23 12/15 263
37192   방어 -200되면 좋은가여? +2 익명199119 12/15 310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630 점핑 상자 케릭 직업 어떤걸... (8)
2022년3월9일 20대 대통령 투표 (7)
해외 동남아 여성 (2)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주술사 최강순위 TOP10 0
❣ 달토 문원모집 ❣ 4
전사가 왜 전레기, 전붕이, 살보충이라고 불리는... 9
〈 최강 [수호] 문파 가족 모집중 〉 3
전사도적 상향좀 5
직업광장 최신
차사 태광삽니다 (1)
궁사 궁사 질문입니다 (2)
차사 차사 템 어떻게 바꿔야...
차사 차사 템 어떻게 바꿔야...
차사 안녕하세요 이번에 점...
마도 마도사 좀 빠듯한 세팅... (3)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은총하
●●바돈억당 5.6팜 바돈억당 5....
4989(호동) 레퓨
방어각인 -32 /  돋직...
4989(연) 대게총판
차사템 4949
4989(호동) 라짓
방관주술템 떨이급쳐
4989(연) 까망2 'ㅅ'
60대 방관마치공증 트리플 갑옷돋...
4989(연) 조탱크
용랑십봉 구매합니다
4989(호동) 천하수난
바돈 소량 사봅니다
4989(연) 연@김저하
방어마치/ 천신부금장/ 풀마수 진...
준회원 오이냉채
드업왤케안돼
4989(연) 승희도적
장안성동쪽고상 방어각인.방관각...
바놀 실시간 댓글
은교@연님이 를 작성
남유@연님이 를 작성
58af47님이 를 작성
나이스플레이님이 를 작성
404ba5님이 를 작성